AD

4번째 캠페인. 승룡의 춤: 청옥의 흔 1부

Broadcaster _샛바람_
2023-08-11 11:35:51 57 0 0

벨라도르력 178년 12월

플레이어들은 비아스를 죽이는데 성공했으나 그녀의 계획을 막는데는 실패한다.

그 결과 고대의 강력한 드래곤이 깨어나 어디론가 향하게 되고, 벨라도르 왕국에 어둠의 마수가 점점 다가오게 되는데..

하지만 그건 조금 뒤의 이야기 이다.


최근 많은 지역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험가인 '비파람', 살짝 모자라고 맥아리 없어 보이지만 그는 사실 슬픈 과거를 지녔다.

어릴적 부모에게 버려져 고아가 된 비파람, 그는 청옥파의 장문인인 '펭'에게 주워진다. 비파람은 청옥파의 본산인 빅힐에서 스승 '펭'에게 무술을 전수 받게 되는데 검의 달인인 펭과는 다르게 검에 소질이 없었던 비파람은 펭의 기술인 '천마검문'을 배우진 못했지만 대신 '펭류 천격신권'을 배우게 된다. 그렇게 비파람은 점점 성장해 이윽고 청옥파를 이어받을 후계자로 지목되기까지 한다. 하지만 그에 반대하던 비파람의 대사형인 '토사구'는 스승 펭과의 싸움끝에 결국 그를 죽여버리고 다른 제자들 마저 죽여버리고 만다. 여러 사람의 희생으로 비파람은 겨우겨우 목숨만 부지해 살아서 도망치는데 성공하지만, 그의 아버지이자 스승인 펭은 죽고 청옥파는 멸문하게 된다. 


그렇게 복수를 다짐하며 강해지기 위해 모험을 떠난 비파람은 모험을 거듭하여 점차 강해졌고 비파람 스스로도 복수를 이루기 적합한 때가 왔다고 생각하게 된다.


-신규 캐릭터 추가 

플레이어들이 스킨그라드로 향하던중 어디선가 크게 다치고 헐벗은 엘프가 다가와 도와달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노예상인에게 붙잡혀 있었으며 가까스로 탈출했지만 동료들은 아직 잡혀 있는 상태라고 말하며 플레이어들에게 도와줄것을 요청합니다. 라이언 블랙우드는 그녀를 안전한 곳으로 데려갈테니 플레이어들에게 살펴봐 달라고 부탁합니다. 그러고는 노시스 에빌론에게 종이를 건내주며 이곳으로 자신을 찾아오라고 합니다.

 그 엘프가 가르쳐준 방향으로 가보니 한 건물이 나왔고 남성들의 웃음 소리와 떠드는 소리가 들리기 시작합니다.

안으로 들어가자 도적 4명이 있고 (깡패 npc 사용) 포커를 하며 놀고있는듯이 보입니다. 플레이어들이 도적들을 해치우자 갑자기 지하에서 비명 소리가 납니다.

지하실로 내려가자 보스로 보이는 남자가 한 10대의 인간 소녀를 덮치려고 하고 있었고 그의 부하로 보이는 남자가 2명 보입니다.

1198e55063471d77ca879bf250bf1583.png

 보스로 보이는 남자의 이름은 덱스터 라는 이름의 거구의 남자이며, 그가 전투중 위협을 느끼면 소녀를 인질삼아 플레이어들을 위헙합니다. 그들이 전투를 하던중 갑자기 천장이 무너지기 시작하더니 거대한 체구의 남자가 플레이어들의 앞에 나타납니다. 그의 이름은 김망치 이며 그는 이 근처를 걷던중 비명소리를 듣고 지금 이곳에 나타났습니다. 그는 지하실로 내려가는 입구를 찾지 못해 바닥을 부숴 밑으로 내려왔으며, 누가 적이며, 누구를 공격해야할지 고민하는듯 보입니다. 그러던 중 김망치는 노시스 에빌론을 알아보고는 보스로 보이는 사람의 머리를 이상한 주문을 외우며 한번에 부숴 버립니다. 덱스터는 숨이 끊어지기 직전 청룡파가 가만 있지 않을거라는 말을 한 뒤 죽습니다.


덱스터는 곰의 형상이 그려진 보석박힌 반지를 끼고 있습니다. 

덱스터의 품에서 장식품을 하나 찾을 수 있는데, 토끼, 곰, 쥐, 호랑이, 사자, 독수리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 중앙에는 뱀의 문양이 그려져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100GP의 골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대한 송곳이 박혀있는 너클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순무기) 명중 +1, 1d6+1 타격 공격 4lbs

암호가 적힌 문서가 있습니다. 지능(수사) 판정(DC 25)을 통해 내용을 해독 할 수 있습니다. 그 문서에는 토사구 라는 이름이 적혀있으며, 5000GP를 지불했다는 내용과 물건을 어떠한 장소로 옮기라는 내용이 적혀 있었습니다.




전투가 끝난 뒤, 플레이어는 인간 소녀의 안전을 확인 하게 됩니다. 그녀의 이름은 Amie 이며, 부모를 잃고 떠돌던 중 인신매매범들에게 납치 되었고, 그대로 그녀는 팔려가던 중이였다는 사실을 알려줍니다. 소녀가 이야기를 마치자 소녀는 방 구석에 있는 철창을 가르켰고, 그곳에는 거대한 몸집의 무언가가 금색의 안광을 내뿜으며 플레이어들을 노려보고 있었습니다. 

d94d5984ead958ed6b7d076a32fb881c.png

자세히 보니 인간형의 여자로 보이며, 큰 날개와 드래곤의 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녀의 목에는 이상한 족쇄가 걸려 있고, 그녀의 양 다리와 손에도 족쇄가 걸려 있습니다. 지능(수사) 판정, 또는 마법탐지로 그 족쇄에 마법이 걸려 있으며, 거기에 걸린 마법이 그녀의 힘을 억제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혜(통찰) 판정으로 그 족쇄에 열쇠 구멍이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으며, 도둑 도구로 민첩(손속임) 판정으로 그 자물쇠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저번 사건의 일로 노시스 에빌론은 라이언 블랙우드와 왕궁으로 가게 되고 일행도 스킨그라드에 잠시 묵게 됩니다.

비파람이 길을 걷고 있을 때, 갑자기 작은 무언가 빠르게 비파람에게 다가가 그에게 안깁니다.

4efef8e38bd55b70b69c1dfdced07328.png

비파람에게 안긴 사람은 약 4ft (120cm) 정도의 소녀로 보이며, 여우의 것으로 보이는 큰 귀와 큰 꼬리, 그리고 흰 털을 가진 수인족이였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지식판정으로 수인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인족은 엘데리아에는 존재하지 않으며 먼 과거의 사료를 통해 엘데리아 동쪽의 먼 바다 건너의 대륙에 살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수인족 소녀는 비파람에게, 사형에게는 여전히 고약함 냄세가 난다고 말하며 제발 좀 씻고 다니라고 말합니다.


그 소녀의 정체는 비파람의 사매 이며 이름은 '설희' 입니다. 그녀는 한 때 비파람과 같은 문파에 속해 있었으며, 그녀는 무시무시한 계시를 받아 수인족의 나라에서 엘데리아로 건너오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바다를 건너다 표류하게 되는데 비파람의 스승인 펭에게 구해져 그에게 펭류 천마검문을 전수받게 됩니다. 그녀는 자신의 스승인 펭의 원수를 갚기 위해 여행을 하던 중 비파람이 살아 있다는 소식을 듣고 그를 찾아온 것 입니다.


그녀는 지금까지 스승을 죽인 자 이자 한때 대사형이였던 토사구의 위치를 쫒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토사구의 위치를 알고 있었으며, 토사구는 현재 수도인 스킨그라드에서 청룡단 이라는 이름으로 수 많은 악행을 일삼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플레이어들은 지능 판정으로 청룡단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는데, 청룡단은 굉장히 강한 용병, 범죄자들이 모인 장소로 인신매매와 살인 청부업, 나아가 정치인들까지 협박해 벨라도르를 손에 넣으려는 무자비한 일당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설희는 그 청룡단의 수장이 바로 토사구 이며 그에게 복수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청룡단은 주로 스킨그라드에서 활동 하고 있으며 청룡단의 정확한 아지트의 위치는 아무도 모릅니다. 플레이어들은 청룡단의 아지트를 찾기위해 스킨그라드 이곳 저곳을 조사해야 할 것 입니다.




스킨그라드에서 가볼만한 곳.

시장 광장

시끌벅적한 시장입니다. 플레이어들은 이곳 저곳에서 청룡단에 대해 물어보지만 대부분의 상인은 그 존재조차 모릅니다. 하지만 이곳에서 최근 스킨그라드에서 일어난 사건에 대해 들을 수 있습니다. 

설득(매력) 굴림에 성공할 경우 플레이어들은 다음과 같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최근 염룡권 도장의 관장이 도장 깨기를 상대하던 도중 살해 당했다.

2. 최근 스킨그라드의 고위 귀족 중 하나가 납치 당했다는 소식.

3.최근 시장 뒷골목에 수상한 사람들이 모인다는 이야기

4. 도둑 길드의 존재

5. 에드윈 랄프의 사무실에 대한 이야기

6. 최근 수상한 약물이 스킨그라드에 유통되고 있다


시장 내에서 플레이어들은 두명의 의심스러운 인물들이 불법적인 거래를 시도하는 장면을 목격합니다. 이들은 시장의 한 모서리에 모여서 어떤 문서를 교환하며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들은 대화하는 동안 이상한 암호와 비밀스러운 언어를 사용합니다.


플레이어들이 근처에서 대화를 듣거나 시각적으로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경우, 다음과 같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화중 인물들은 암호를 사용해 대화 합니다. 지능(수사)판정을 통해 추론 해 볼 수 있는데 무언가 계획에 대해 대화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염룡권 도장

8607f534f53480e008f3627d5b786514.png

벨라도르 왕국의 권법 도장인 염룡권 도장은 용을 주제로 한 상형권을 가르치며 화염 마법과 조합해 용의 기운과 불길을 담은 권법을 가르친다. 최근 염룡권의 관장인 백웅이 도장깨기를 하러온 누군가를 상대하던중 목숨을 잃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임시 사범인 소야(인간 여자로 20대로 보이며 붉은 머리와 붉은 눈을 가지고 있다) 에게서 매력(설득) 굴림을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최근 스킨그라드의 많은 도장이 도장깨기를 당하고 있으며, 백웅을 죽인자는 노란색 검을 가진 검은 머리의 인간으로 약 30대로 보인다고 합니다. 그는 도장깨기를 한 다음 상납금을 요구하며 매주 그의 부하가 돈을 받으러 온다고 합니다.

2. 도장깨기를 하러 온 남자는 한자루의 검으로 싸우는데, 이상하게도 그의 공격에 한번 당한 백웅은 몸을 움직이지 않았고, 그상태로 그의 칼에 죽었다고 말합니다.




술집.

상납금을 받은 그의 부하를 미행 민첩(은신) 굴림, 난이도 15  / 하거나 매력(설득, 위협) 굴림을 굴려 15 이상이 나왔을경우, 도장깨기를 한 남자의 이름을 알 수 있습니다. 그의 이름은 철무극 이며, 현재 술집에서 그의 부하들과 술을 마시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철무극을 해치울 시 얻을 수 있는 물건들.

4000GP.


토끼의 그림이 그려져 있는 수상한 암호가 적혀있는 종이


호랑이의 인장이 박혀있는 반지. 보석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1000GP에 팔릴 것 같다.


 명검 귀태도. 롱소드 1d10, 양손- 1d12

무척이나 예리하며 절대 부러지지 않는다고 전해지는 튼튼한 검.




어둠손 무리 (도둑길드)

어둠손 무리는 스킨그라드의 도둑 길드로, 장물을 사고 팔거나, 정보를 구매할수도 있는 장소 입니다. 평소에는 일반적인 술집 (넘어진 고블린 여관) 으로 위장 하고 있지만 지하 시설에서는 다양한 도둑들이 모여 있습니다. 어둠손 무리 길드는 스킨그라드 하수도와 연결 되어 있어 스킨그라드 어느곳이든 이동할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주요 인물

80ebeca5a415c496e754e72aa669c1ea.png

린(인간): 도둑길드의 현장 지도자로, 재빠르고 순발력이 뛰어난 도둑입니다. 그림린은 뛰어난 지도력과 전략적인 머리를 가지고 있으며, 멤버들을 효과적으로 이끌어내는 역할을 합니다.

78ec6d13b0f58bba12d14a4a3efa1ceb.png

실바니아(드로우 엘프): 도둑 길드의 지하 네트워크를 다스리는 간첩과 정보원 입니다. 그녀는 도시의 다양한 소문과 비밀을 모으며, 길드에게 제공하여 작전을 성공 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충분한 보상 또는 설득을 한다면 실바니아가 정보를 제공할것 입니다. 최근 스킨그라드의 한 정치인이 청룡단에게 협박 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7ebb4b3e72b16c079d81cc203f792942.png

그림락(드워프): 강력한 물리력과 탁월한 탐색 능력을 지닌 베테랑 도적으로, 길드 내에서 장비 훔치기 와 위험한 임무를 수행하는 전문가 입니다.

어둠손 무리 길드는 도시 내의 비밀스러운 임무와 계획을 수행합니다. 그들은 스킨그라드의 다양한 건물에 잠입하거나 황실 궁전 내부에까지 침투하여 귀중품을 훔치거나 중요한 정보를 뺴내는 임무를 맡기도 합니다. 


플레이어들은 이곳에서 암호의 해독을 부탁할 수 있습니다.



에드윈 랄프의 사무실

ea7986bb4abb5de2822e01da9dd9c4fd.png

벨라도르 왕국의 가장 유명한 탐정인 에드윈 랄프의 사무소 입니다. 

에드윈 랄프는 청룡단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지만 너무 위험하다고 판단해 플레이어들에게 정보를 주려고 하지 않습니다. 에드윈 랄프를 설득해 그에게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청룡단은 스킨그라드 뒷세계를 장악하고 있는 조직으로, 잔혹한 성격을 가진 보스인 토사구는 벨라도르 왕국의 왕좌를 노리기 위해 귀족을 암살하거나 납치해 자본을 모으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스킨그라드 귀족 엘린 펠릭스의 거처

5c34207f19fd65eebad5b72a9457051d.png736802a49c84b6b261af138b82f6b03a.pnge6ca013de493a1944dfde501511f40af.png최근 납치된 엘린 펠릭스의 거처 입니다. 그의 저택은 보기에는 훌륭하지만 어쩐지 적막함이 감도는 느낌이 듭니다. 그의 아내인 그레이스 펠릭스는 남편을 찾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들은 그레이스 펠릭스를 설득(매력)굴림을 굴려 성공할 시 (난이도 DC15) 저택 내부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저택 내부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수사(지능) 판정 (난이도 15) 을 굴려 다음과 같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집안에는 시종이 한명도 없으며 오직 집사 한명만이 남아있을 뿐입니다.

1. 최근 엘린 펠릭스는 어느 장소에서 20000GP에 달하는 막대한 돈을 빌렸다는 서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이 철무극을 해치우고 그에게서 암호가 적힌 서류를 얻었다면 지능 판정 (난이도 15)을 통해 이 서류에도 같은 암호가 적혀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암호 해독 난이도 수사학(지능) DC (25) -> 사체업 사무실 루트

2-1. 통찰(지혜) 굴림 (난이도 15) 을 굴려 엘린 펠릭스의 집사가 무언가 알고있다는 듯 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의 이름은 바우딘 이며 40년간 이 가문을 지켰다고 말합니다. 설득, 또는 위협(매력) 굴림을 굴려 (난이도 20) 성공할 경우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2-2. 엘린 펠릭스는 그의 은밀한 사생활에 대해 협박을 당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는 누군가에게 돈을 요구 받았고 그 돈을 항상 집사인 바우딘이 전달했다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는 항상 어느 다리 밑의 하수구 앞 노인에게 그 돈을 전달 했다고 합니다. 바우딘은 플레이어들에게 그곳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하수구 루트)






여관

도시 내 여관에서 플레이어들은 여행자들과 대화하거나, 도시 소문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청룡단과 관련된 소문이나 사건에 대한 단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매력(설득) 굴림에 성공한다면 다음과 같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모험가중 누군가 돈을 빌렸다가 갚지 못해 누군가에게 끌려가는 것을 본적 있습니다. 그 모험가 또한 꽤나 강력한 힘을 가진 사람인데, 저항도 못하고 끌려가는걸 보니 그 사체업자는 굉장히 강한 사람일것으로 추정됩니다.

2. 그 사체업자는 '하얀 그림자' 라고 불리며 여성이라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사체업자의 사무실인 '푸른비전' 은 도시 외각에 자리잡고 있다고 합니다.



사체업 사무실 섀도우헤븐

d639329f6082f39d62531f046cf0a2ac.png

도시 외각에 자리잡고 있는 작은 사무실입니다.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 이며, 사무실 중앙에는 흰 머리의 인간 여성이 곰방대를 물고 담배를 피고 있습니다. 

섀도우 헤븐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

1.암호화 된 문서와 기록: 사무실 내부에는 청룡단의 활동과 계획에 대한 암호화된 문서와 기록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들은 청룡단의 다음 행동과 음모를 드러내는 중요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주인공들이 이 문서들을 해독하거나 암호를 푸는 힌트를 찾게 된다면, 청룡단의 목적과 목표를 알 수 있을것입니다.

2. 탈취된 물건과 문서: 사무실 내부에는 청룡단이 탈취한 물건이나 중요한 문서들이 모여 있습니다. 이들의 목록이나 내용을 조사하면, 청룡단이 도시 내에서 어떤 활동을 수행하고 어떤 자원을 얻으려는지에 대한 단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문서중 하나에서 스킨그라드의 귀족인 엘린 펠릭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는 20000GP에 달하는막대한 돈을 푸른 비전에서 빌린것으로 보입니다.

3. 마스크와 특이한 휘장: 사무실에는 청룡단의 구성원이 신분을 감추기 위해 사용하는 특이한 마스크나 휘장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신분을 숨기기 위한 마스크의 디자인은 주인공들이 청룡단을 식별하고 추적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하얀 그림자가 사용한 것으로 보이는 토끼 가면이 있습니다. 또한 그녀는 토끼의 문양이 그려진 반지를 끼고 있습니다.

4. 암시적인 멤버 정보: 사무실 내부에는 청룡단의 멤버들에 대한 암시적인 정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창고 안에서 어떠한 장식을 발견 할 수 있는데 그곳에는 원형으로 토끼, 곰, 쥐, 호랑이, 사자, 독수리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 중앙에는 뱀의 문양이 그려져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보스 하얀 그림자를 해치우고 얻을 수 있는 물건들.

-토끼의 인장이 박힌 반지. 보석으로 장식 되어 있다. 1000GP


-9000GP (상자 안)


-왠 이상한 중년 남성이 여장한 채로 찍힌 사진 (상자 안)


-하얀 그림자의 낫. 중량(양손) 10lbs

군용 근접 무기. 1d10

거대한 낫에 사슬이 달려 있으며 사슬 끝에는 추가 달려 있다. 추가 행동을 사용해 명중 굴림을 굴려 명중할 경우, 1d6+근력(민첩)수정치 만큼 데미지를 줄 수 있다.






엘린 펠릭스를 구해낸 후 플레이어들은 그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엘린 펠릭스는 플레이어들에게 감사를 표하지만, 이제 청룡단이 자신과 플레이어들을 노리러 올것이라고 말합니다. 



스킨그라드 하수구

스킨그라드의 하수구에는 위험한 범죄집단이 있다고 유명합니다. 최근 이 하수구에 있는 범죄집단의 보스가 엘린 펠릭스에게 그의 사생활을 빌미로 돈을 요구 했습니다. 아마 이번 그의 실종 사건도 이곳과 연관이 있음에 틀림 없습니다.


5ff4b96fbf5e15f80eb7ef1eacb50520.png'현자' 레지라

플레이어들이 범죄자 집단을 해치우고 하수구 내부로 들어가는데 성공하면 자신을 '현자' 라고 지칭하는 늙은 마법사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겉보기에 그는 친절해 보이지만 대화를 하다보면 그는 자신의 광기를 드러냅니다. 


'현자' 레지라를 해치우면 얻을 수 있는 물건들,

6000GP


물약, 무적의 물약.  물약, 고급 등급

이 물약을 마시고 나서 1분 동안, 당신은 모든 피해에 저항을 얻게 됩니다. 이 물약의 끈적한 액체는 마치 애고하된 철 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물약, 생멸의 물약.  물약, 희귀 등급

당신이 이 물약을 마시면 당신이 받는 모든 탈진과 모든 질병, 모든 독이 사라집니다. 그리고 이후 24시간 동안 당신은 자신의 히트 다이스당 추가로 1점씩 최대 hp가 증가합니다. 이 물약의 진홍색 액체는 마치 심장 박동하는 것처럼 주기적으로 박동하며 살짝 빛이 납니다.


하수도의 파이프

기타물건, 비범 등급 (조율 필요)

당신은 관악기에 대한 숙련이 있어야 이 파이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 파이프에 조율되어 있다면, 보통 쥐들과 거대 쥐들은 당신에게 무관심한 태도를 보일 것이며, 당신이 먼저 공격하거나 위협하지 않는 한 당신을 공격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파이프에는 3회의 힘이 충전되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행동을 사용해 파이프를 연주하면, 당신은 추가 행동으로 1에서 3회 분량의 힘을 사용하여 충전 1회당 쥐 무리 하나를 불러낼 수 있습니다. (쥐 무리의 게임 능력치는 몬스터 메뉴얼을 참고하십시오) 이렇게 쥐 무리를 불러내려면 1마일 이내에 그만한 수의 쥐들이 있어야 하며, 쥐들의 숫자가 충분하지 못한 경우 충전은 소비되지만 쥐 무리를 불러내지는 못하게 됩니다. 쥐 무리는 가장 가까운 길을 따라 음악이 연주된 위치로 다가오지만, 당신은 쥐 무리를 통제할 수 없습니다. 이 파이프는 매일 새벽 1d3회의 힘을 재충전 합니다.

 다른 누군가가 통제하고 있지 않은 쥐 무리가 당신의 30ft 내에 있으면서 파이프 소리를 듣고 있다면, 당신은 매력 판정을 해서 쥐 무리의 지혜 판정과 대결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판정 대결에서 패한다면, 쥐 무리는 자연스럽게 행동 할 것이며 이후 24시간 동안에는 파이프의 음악에 끌려오지 않습니다. 당신이 판정 대결에서 이겼다면, 쥐 무리는 파이프의 음악에 따라오며 당신이 매 라운드 행동으로 파이프의 음악을 연주하는 동안 당신과 당신의 동료들에게 우호적인 태도를 취할 것입니다. 우호적인 쥐 무리는 당신의 명령에 따릅니다. 만약 당신이 우호적인 무리에게 아무런 명령도 내리지 않으면 쥐 무리는 자기 스스로를 방어하겠지만 다른 어떤 행동도 취하지 않습니다. 만약 우호적인 쥐 무리가 자기 턴을 시작할 때 음악이 들리지 않는다면, 당신은 쥐 무리에 대한 통제권을 잃게 되며, 쥐 무리는 다시 자연스럽게 행동하기 시작하고 이후 24시간 동안은 파이프를 따라오지 않을 것 입니다.



-쥐의 인장이 박힌 반지. 보석으로 장식 되어 있다. 1000GP


-창고 안에서 어떠한 장식을 발견 할 수 있는데 그곳에는 원형으로 토끼, 곰, 쥐, 호랑이, 사자, 독수리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 중앙에는 뱀의 문양이 그려져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약 1000GP에 팔릴 것 같습니다.



황실 궁전

스킨그라드의 정치와 국가적인 중심지로, 황실 궁전은 화려한 건축물과 황금 장식으로 유명합니다.








섀도우 헤븐과 하수도 이후.

청룡단이 플레이어들의 존재를 눈치 채고 공격을 가하기 시작합니다.

플레이어들이 자고있는 틈을 타 청룡단의 암살자들이 여관을 불태우며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062610d4ed49bcc7fca99332df3025e4.png

(자보에라)


자보에라는 사슬이 달린 거대한 철구를 휘두릅니다.

자보에라는 플레이어들에게 승산이 없으니 항복을 요구하며, 토사구가 플레이어들을 만나길 원하고 있으니 쪽지를 건내며 찾아 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포로가 될 인물을 요구합니다.


종이에는 다음날 저녁에 어떠한 장소로 오라고 적혀있었습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아랫글 킹스랜딩 _샛바람_
TRPG 관련 자료시나리오들캐릭터 설정
0
시나리오들
반란
Broadcaster _샛바람_
12-08
0
시나리오들
전염병
Broadcaster _샛바람_
11-09
0
캐릭터 설정
지뢰계 미소녀 - 하하은
Broadcaster _샛바람_
11-04
0
시나리오들
불쌍한 비파람..
Broadcaster _샛바람_
10-29
0
TRPG 관련 자료
고블린렘지의 미식전
Broadcaster _샛바람_
10-20
0
고양이 도둑
Broadcaster _샛바람_
10-20
0
10-18
0
현상금 사냥
Broadcaster _샛바람_
10-17
0
서브 퀘
Broadcaster _샛바람_
10-15
0
캐릭터 설정
탈리스
Broadcaster _샛바람_
10-09
0
캐릭터 설정
비파람
Broadcaster _샛바람_
10-09
0
캐릭터 설정
Assi
Broadcaster _샛바람_
10-09
0
캐릭터 설정
세스바르 다곤
Broadcaster _샛바람_
10-09
0
캐릭터 설정
골든썬 주니어 배틀해머
Broadcaster _샛바람_
10-09
0
캐릭터 설정
Broadcaster _샛바람_
10-09
0
캐릭터 설정
김망치
Broadcaster _샛바람_
10-09
0
TRPG 관련 자료
D&D 수인 Homebrew rule
Broadcaster _샛바람_
08-28
0
08-17
0
킹스랜딩
Broadcaster _샛바람_
08-06
0
D&D 관련 룰
Broadcaster _샛바람_
08-06
0
스킨그라드
Broadcaster _샛바람_
07-15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