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킨그라드

Broadcaster _샛바람_
2023-07-15 17:31:04 54 0 0

스킨그라드는 벨라도르 왕국의 수도로, 

아름다운 건물과 장관을 자랑하는 황실의 거처와 중요한 정치 밑 문화의 중심지 입니다.

도시는 광활한 성벽으로 둘러쌓여 있으며, 활기찬 상업 거리와 궁전, 사원, 마법사의 탑 등이 어우러져 

현란하고 웅장한 풍경을 이루고 있습니다.


1. 마법도구 상점 "아이리스의 마법상점"

 아리스의 마법상점은 마법 도구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상점입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지팡이, 마법석, 마법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법 관련 정보나 조언을 얻을 수 있는 전문가들도 상주하고 있어 마법사나 마법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장소 입니다.


[물건 목록]


중력의 돌 - 200GP

떨어트리면 중력이 있는지 없는지 알려준다


보이지 않는 로브 - 250GP

이 로브는 보이지 않고 느껴지지 않습니다



가루, 건조의 가루 350GP

기타 물건, 비범 등급

이 작은 주머니 속에는 1d6+4움큼의 가루가 있습니다. 행동을 사용하면 한 움큼의 먼지를 물 위에 뿌릴 수 있습니다. 기 가루는 15x15x15ft 입방체의 물을 조약돌 크기의 작은 덩어리로 응축 시키며, 이 덩어리는 가루를 뿌린 곳 근처에 떠오르거나 남아 있습니다. 덩어리의 무게는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

 누군가 행동을 사용해 이 덩어리를 단단한 표면에 충돌시켜 깨트리면, 즉시 그 안에 있던 물이 다 쏟아져 나옵니다. 이렇게 깨트리고 나면 덩어리의 마법이 사라집니다.

 물로 이루어진 원소가 이 가루에 노출 되면 DC13의 건강 내성 굴림을 굴려야 하며, 실패시 10d6의 사령 피해를 입게 됩니다. 내성에 성공하면 피해는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가루, 재채기와 질식의 가루 350GP

기타 물건, 비범 등급

작은 용기 안에 들어 있는 이 가루는 고운 모래 같습니다. 이것은 사라짐의 가루와 유사하게 생겼으며, 식별 주문을 사용해도 사라짐의 가루로 인식됩니다. 용기 안에는 한 번 뿌릴 분량의 가루만 들어 있습니다.

 당신이 행동을 사용해 이 가루를 들어 허공에 뿌리면, 당신과 30ft 내의 숨을 쉬어야 하는 모든 크리쳐는 DC15의 건강 내성 굴림을 굴려야 하며, 실패할 시 숨을 쉴 수 없게 되며 걷잡을 수 없이 재채기를 하게 됩니다. 이렇게 가루에 영향을 받은 대상은 행동 불능 상태이며 질식하게 됩니다. 가루에 영향을 받은 대상들은 매 라운드 자기 턴이 끝날 떄 다시 내성 굴림을 굴릴 수 있으며, 성공할 시 효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하급 회복 주문을 사용해도 이 주문의 효과를 끝낼 수 있습니다.



가방, 콩의 가방 4500GP

기타물건, 고급 등급

이 두꺼운 천 가방 안에는 3d4개의 마른 콩이 들어 있습니다. 가방의 무게는 0.5lb이며, 안에 들어 있는 콩 하나마다 0.25lbs만큼 더 무겁습니다.

 만약 당신이 가방의 내용물을 단번에 땅에 쏟아 놓으면, 내용물은 즉시 10ft 범위의 폭발을 일으킵니다. 이 범위 안에 들어 있는 대상은 당시능ㄹ 포함해 모두 DC15의 민첩 내성 굴림을 굴려야 하며, 실패할 시 5d4의 화염 피해를 입게 됩니다. 성공시 피해를 절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이 화염은 누군가 장비하거나 들고 있지 않은 주변의 가연성 물질에 즉각 불을 붙입니다.

 만약 안에 들어있는 콩을 흙이나 모래에 심고 물을 준다면 이 콩은 땅에 심은 후 1분 뒤에 효력을 발휘하기 시작하며, 정확히 어떤 효력일지는 DM이 정하거나 아래 표에서 무작위적으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7bbcc5d673fa62220b2a90c2f3eef2a1.jpg




눈, 현미경의 눈 400GP

기타물건, 비범 등급

이 수정 렌즈는 눈에 착용합니다. 이것들을 착용하고 이쓰면, 당신은 1ft 거리 내에 있는 사물에 대해 훨씬 세밀하게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거리 내의 지역을 수색하거나 물건을 조사하려 할 떄, 시각에 의존하는 지능(수사)판정에 이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드러냄의 랜턴 700GP

기타 물건, 비범 등급

이 갓 달린 랜턴에 불을 붙이면, 기름 1파인트를 사용해 6시간 동안 불을 밝힐 수 있습니다. 이떄는 30ft 반경 까지 밝은 빛을, 추가로 30ft까지는 약한 빛을 냅니다. 랜턴이 밝은 빛을 비추는 범위 내에 들어온 투명한 크리쳐나 물체들은 즉시 투명화가 풀리고 모습을 드러내게 됩니다. 당신은 행동을 사용해 랜턴의 갓을 내릴 수 있으며, 이떄는 오직 5ft 범위에만 약한 빛을 내게 됩니다.



망토, 엘프족의 망토 550GP

기타물건, 비범 등급 (조율 필요)

당신이 이 망토를 두르고 후드를 덮어쓴다면, 당신을 발견하려 하는 지혜(감지)판정에는 불리점을 얻게 되며, 당신은 은신할 때 민첩(은신) 판정에 이점을 얻게 됩니다. 또한 망토의 색깔은 즉시 주변의 색으로 위장됩니다. 후드를 덮어쓰거나 내리기 위해서는 행동을 사용해야 합니다.


거미 등반의 슬리퍼 450GP

기타 물건, 비범 등급 (조율 필요)

이 가벼운 신발들을 신고 있으면 당신은 양손이 자유로운 채 수직 표면이나 천장을 걸어서 오르내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보통 걷는 속도와 마찬가지로 등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슬리퍼는 얼음이나 기름칠이 된 것처럼 미끄러운 표면을 타고 올라가지는 못합니다.



케오텀의 연고  450GP

기타 물건, 비범 등급

이 유리병은 3인치 지름이며, 1d4+1회 분량의 알로에 향이 나는 끈적한 혼합물을 담고 있습니다. 이 병과 그 혼합물의 무게는 도합하여 0.5lbs 정도 입니다.

당신은 행동을 사용하여 1회 분량의 연고를 삼키거나 피부에 바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연고를 사용하면 2d8+2점의 HP를 회복 하고, 중독 상태에서 회복하며, 어떤 질병이든 치유 됩니다.



메이스, 공포의 메이스 5500GP

무기(메이스), 고급 등급 (조율 필요)

이 마법 무기는 3회 충전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이 무기를 들고 행동을 사용하며 충전을 1회 소비하여 공포의 파도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당신으로부터 30ft 내에서 당신이 선택한 모든 크리쳐는 DC15의 지혜 내성 굴림을 굴려야 하며, 실패할 시 1분간 당신에 대해 공포 상태가 됩니다. 이렇게 공포 상태가 된 크리쳐는 자기 턴이 되었을 떄 전력을 다해 당신에게서 멀어지려 하며, 자의로 30ft 내에 접근하려 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이렇게 공포 상태에 빠진 크리쳐는 반응행동을 취할 수 없습니다. 자기 행동으로는 오직 질주만 사용하여 멀어지려 하거나, 도주에 방해되는 것을 피하려 할 것입니다. 만약 더는 피할 곳이 없다면,이 크리쳐들은 회피 행동을 취할 것입니다. 이 크리쳐들은 매번 자기 턴이 끝날 때마다 다시 내성을 굴릴 수 있으며, 성공시 공포 상태를 끝낼 수 있습니다.

 이 메이스는 매일 새벽 1d3회의 힘을 재충전 합니다.


생명 강탈의 검 5000GP

롱소드, 고급 등급 (조율 필요)  

당신이 이 마법 무기로 적을 공격하여 명중 굴림에서 20이 나오면, 목표가 언데드나 구조물이 아닐 경우 추가로 10점의 사령 피해를 입게 됩니다. 그리고 당신은 10점의 임시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맹세궁 35000GP

무기(롱보우), 희귀 등급 (조율 필요)

당신이 이 활에 화살을 걸 떄, 활은 엘프어로 "나의 적에게 빠른 패배를." 이라고 속삭입니다. 이 무기로 장거리 공격을 가할 때, 당신은 "나를 거역한 너에게 빠른 죽음을." 이라고 명령어를 말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의 목표는 곧 당신의 숙적이 됩니다. 이 숙적 상태는 적이 죽거나 7일 후 새벽까지 지속됩니다. 당신은 한 번에 한 명의 숙적만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숙적이 죽으면, 당신은 다음날 새벽에 새로운 숙적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 무기를 사용해 숙적에게 장거리 공격을 가하면, 당신은 명중 굴림에 이점을 얻게 됩니다. 추가로, 당신의 숙적은 완전 엄폐가 아닌 한 엄폐로 인한 어떤 이득도 누릴 수 없으며, 당신은 원거리로 인한 페널티도 받지 않습니다. 숙적에 대한 공격이 명중 하면, 당신의 숙적이 살아 있는 동안, 당신은 다른 무기를 사용할 때 명중 굴림에 항상 불리점을 받게 됩니다.




지팡이, 천둥과 번개의 지팡이 50000GP

지팡이, 희귀 등급(조율 필요)

이 지팡이는 명중과 피해에 +2 보너스를 주는 마법 무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지팡이는 아래와 같은 특수 기능들을 지니고 있습니다. 아래 기능들 중 한가지를 사용했다면, 그 기능은 다음 날 새벽까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번개. 당신이 이 지팡이로 근접 공격을 가해 명중 시켰다면, 당신은 대상이 추가로 2d6점의 번개 피해를 입게 할 수 있습니다.

 천둥. 당신이 이 지팡이로 근접 공격을 가해 명중 시켰다면, 당신은 주변 300ft 거리까지 들리는 큰 천둥소리가 울리게 할 수 있습니다. 이때 명중당한 목표는 DC 17의 건강 내성을 굴려야 하며, 실패할 시 당신의 다음 턴이 끝날 때까지 충격 상태가 됩니다.

 번개 일격. 당신은 행동을 사용하여 지팡이의 끝에서 5ft 너비에 120ft 길이 까지 뻗어 나가는 벼락 줄기를 내쏠 수 있습니다. 이 직선 안에 들어 있는 모든 크리쳐는 DC 17의 민첩 내성을 굴려야 하며, 실패할 시 9d6의 번개 피해를 입게 됩니다. 내성에 성공한 경우 피해는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우레치기. 당신은 행동을 사용해 지팡이에서 귀가 먹먹해지는 우레 소리가 울려 퍼지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소리는 600ft 반경까지 들립니다. 당신 본인을 제외하고 당신에게서 60ft 내에 있는 모든 크리쳐는 DC17의 건강 내성을 굴려야 하며, 실패할 시 2d6의 천둥 피해를 입고 1분간 귀머거리 상태가 됩니다. 성공할 경우 피해가 절반으로 줄어들고 귀머거리 상태도 되지 않습니다.

 천둥과 번개. 당신은 행동을 사용하여 번개 일격과 우레치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별도로 하루 1회의 사용 횟수를 지니고 있으며, 이를 사용한다 해도 위의 두 기능 역시 각각 하루에 1회씩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TRPG 관련 자료시나리오들캐릭터 설정
0
시나리오들
반란
Broadcaster _샛바람_
12-08
0
시나리오들
전염병
Broadcaster _샛바람_
11-09
0
캐릭터 설정
지뢰계 미소녀 - 하하은
Broadcaster _샛바람_
11-04
0
시나리오들
불쌍한 비파람..
Broadcaster _샛바람_
10-29
0
TRPG 관련 자료
고블린렘지의 미식전
Broadcaster _샛바람_
10-20
0
고양이 도둑
Broadcaster _샛바람_
10-20
0
10-18
0
현상금 사냥
Broadcaster _샛바람_
10-17
0
서브 퀘
Broadcaster _샛바람_
10-15
0
캐릭터 설정
탈리스
Broadcaster _샛바람_
10-09
0
캐릭터 설정
비파람
Broadcaster _샛바람_
10-09
0
캐릭터 설정
Assi
Broadcaster _샛바람_
10-09
0
캐릭터 설정
세스바르 다곤
Broadcaster _샛바람_
10-09
0
캐릭터 설정
골든썬 주니어 배틀해머
Broadcaster _샛바람_
10-09
0
캐릭터 설정
Broadcaster _샛바람_
10-09
0
캐릭터 설정
김망치
Broadcaster _샛바람_
10-09
0
TRPG 관련 자료
D&D 수인 Homebrew rule
Broadcaster _샛바람_
08-28
0
08-17
0
킹스랜딩
Broadcaster _샛바람_
08-06
0
D&D 관련 룰
Broadcaster _샛바람_
08-06
»
스킨그라드
Broadcaster _샛바람_
07-15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