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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22일 패치노트 [추후 수정]

Broadcaster 모나헌스
2020-07-22 22:16:10 295 0 1

패치 노트


새 기능


새로운 "Dronemaster"를 추가하여 자체 능력, 특별한 트리, 명성에 대한 보상으로 전문화


다른 플랫폼과 함께 완전한 크로스 플레이 지원 추가


코드를 통해 크로스 플레이 초대 시스템 추가


사용자 금지 및 보고 시스템 추가


시그니처 무기 스킨 팩 DLC추가(시즌 패스 소유자에게는 무료)


무기


자체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새로운 AC-20무기 추가


리볼버에 대한 업그레이드 추가


이중 배러스 숏 건에 대한 업그레이드 추가


탄약 상자에서 나오는 탄약의 양을 조정해서


모든 반자동 및 폭파 무기가 상자에서 탄약을 20% 적게 빼냄


석궁은 상자에서 탄약을 50% 적게 빼낸다.


고전적인 전투 소총은 나무 상자에서 50%더 많은 탄약을 빼낸다.


모든 SMG는 나무 상자에서 탄약을 10% 적게 빼냅니다


모든 권총은 상자에서 탄약을 25% 적게 빼낸다.

균형 잡힌 전문화 특전


건슬링어


영향을 받는 수류탄 투척 병: FriendeGrenades는 충돌 시 폭발한다. 100%더 많은 손상을 입히지만 폭발 반경은 50%더 작습니다(이전에 FrageGrenades는 손상을 지지하지 않고 충격에 의해 폭발함).


파워 낮잠:장착되지 않은 무기는 7초(10초에서 최대)후 자동으로 다시 로드됩니다.


중금속:MAdamage Machinegun의 개선된 제품부터 시작합니다. 이 제품은 손상을 50%(25%에서 증가)더 많이 처리하고, 50%(25%에서 증가)더 많은 탄약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MAG5Machinegun픽업도 향상되었습니다.


핸드 슬라이트:무기 교체 속도가 150%향상됨(100%에서 증가)


"LastResort"특전 대체(PrimaryandSecondary무기 잡지가 모두 건조한 상태에서 매번 근거리 공격 시 4번의 추가 공격을 피로 없이 수행하고 2번의 공격 목표를 더 손상시킬 수 있음)

집중력:머리 수건만으로 연속적으로 좀비를 죽이는 것은 일시적인 건강 증진을 준다.


분노 모드: 일반 또는 특수 좀비에 의해 고정된 경우 자동으로 일어나 공격자를 뒤로 밀쳐 냅니다(이전에 일반 좀비만 포함).


"디스페라도"특전(권총 피해가 25%증가)을 액션 히어로로 대체: 당신이 아직도 서 있는 당신의 팀의 마지막 멤버일 때 당신은 7초 동안 무한 탄약을 얻는다.


무료 리필:장비로 만든 각 살인에 대해 기본 무기 탄약의 3%(2%)를 복원합니다.


'소매치기'라는 특전 대신(좀비 10명을 연속으로 죽이고 장비 요금 1회 추가)

PocketFactory포함: 임무 수행 중에 장비 가방을 찾을 수는 없지만 장비를 지속적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글 아이'를 대체하기(50%확률로 특정 좀비를 머리로 죽여 프리그레이드 그레나이드 한마리를 다시 채우기

헤드 헌터 보상과 함께:10명의 좀비를 연속으로 죽이고, 헤드 샷은 한번의 장비 비용을 추가한다.


전환: 1차 또는 2차 무기로 전환하면 5초(3초에서 50%)동안 총기 피해가 50%증가한다.


신중함:25%미만의 탄약으로 무장한 무기를 잡지에 싣는 것은 3초(5초에서 5초로 증가)동안 50%의 총기 피해를 준다.


헬레이저


여기 고양이:C4는 심은 후 5초 동안 좀비들을 유인할 것이지만 35% 적은 목표물을 죽일 수 있다.


변경된 "환영 매트"특전: 트리거 된 클레이모어는 폭발하기 전에 3초 동안 좀비를 유인한다.


녹색 손가락:클레이모어의 재배 속도가 50%증가했습니다. 귀사 장비에 비용을 들이지 않고 클레이모어를 심을 수 있는 기회는 25%입니다.


깨지지 않음:자체적으로 충격을 받은 폭발적 손상이 100%(90%에서 최대)감소


프레데터:폭발물로 좀비를 죽이는 것은 10초 동안 총 피해를 50%증가시킵니다(이전에는 특수 좀비를 죽이는 것이 "10초 동안 총 피해를 100%증가시키는 "것이었습니다)


의료진


픽업 서비스:동료를 다시 만나면 둘 다 일시적으로 건강을 증진할 수 있습니다(이전에는 팀원만 체력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효율성:공급을 중복 제거하지 않고 Medkit를 사용할 수 있는 30%(35%에서 감소)의 가능성


소매치기:좀비 10마리를 연속으로 죽이면 한번의 장비 요금이 추가됩니다. 냉각 시간은 20초입니다(30초에서 감소).


"그 안에 무엇이 있었습니까?"특전(자극 피스톨로지 효과는 피로 없이 추가적인 근거리 스트라이크를 제공함)

긴급 구조 시에는 다음을 수행합니다. 당신의 건강이 25%이하로 떨어지면, 당신은 일시적인 건강을 얻는다.


아드레날린: 상태가 35%미만일 때(상태가 25%에서 증가)다시 로드 속도가 50%증가함

군수품:보급 가방을 사용하는 것은 20%의 장비 충전 량을 복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지만, 가방 주인은 다른 누군가가 가방에서 이러한 혜택을 얻을 때만 그의 장비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결사로서 당신은 여전히 이러한 특전의 혜택을 얻을 수 있지만, 그 혜택을 얻기 위해 많은 반만 빈 탄약 가방을 놓을 수는 없다.


더 나은 균형을 위해 특전 열의"StandbyMe""Give'diHell"및"Paramedic"특전의 포지션 교환


도로 주행용 1개:최대 마스킹 그레나이드 및 공급 백 용량이 2로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마스킹 수류탄 효과 지속 시간은 2초 감소하고 공급 백에는 폭발성 탄약이 25%감소했다(이전에는 부정적인 영향이 없음


표 아래에서: MaskingGrenade가스 구름에 들어가는 사람은 누구나 기본 무기 탄약의 10%(20%에서 감소)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탄약:소모품 주머니는 폭발물이 25%더 많이 들어 있는 공급 주머니를 사용하기 전에 1회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섀도 워커:마스킹 그레나이드 효과 지속 시간이 2초 증가(3초에서 감소)


어둠의 폭포:마스킹 그레나이드 가스 구름 지속 시간이 7초 증가(5초에서 최대)


슬래셔


둥근 지붕:여러분은 결코 평범한 좀비들에 의해 고정될 수 없습니다.


고전압: 스턴 건 손상이 150%증가했습니다(100%에서 증가).


내 마지막 숨결과 함께:건강 상태가 35%(25%이상)미만일 경우 추가로 2개의 대상이 발생합니다.


아드레날린: 상태가 35%미만일 때(상태가 25%에서 증가)다시 로드 속도가 50%증가함


해충 구제 업자


행오버:몰로토프가 75%더 오래 탑니다(50%에서 증가


분노 모드: 일반 또는 특수 좀비에 의해 고정된 경우 자동으로 일어나 공격자를 뒤로 밀쳐 냅니다(이전에 일반 좀비만 포함).


둥근 지붕:여러분은 결코 평범한 좀비들에 의해 고정될 수 없습니다.


녹색 손가락: Claymores는 폭발 지역에 최소 5개의 표적이 있을 때만 폭발하도록 조작됩니다(이전에는 이 특전으로 Claymoreplanning속도가 50%증가하고 Claymores가 25%더 많은 표적을 죽였습니다).


Thrifty: 임무 수행 중에 장비 가방을 들어 올릴 수는 없지만 장비는 지속적으로 재생됩니다(이전에는 이 특전으로 장비 비용을 청구하지 않고 Claymore또는 Molotor를 사용할 수 있는 확률이 25%였습니다).


핫 소스:화염병의 비산 피해가 100%증가(50%에서 증가)

삶의 질


잠금을 설정하기가 어렵습니다.


참가자들이 정신 나간 난이도를 일치시키려면 하드 난이도에 대해 적어도 한 단계 이상 완료해야 합니다.


극단적인 난이도를 일치시키려면 플레이어가 미친 난이도에 대해 적어도 한 단계 이상 완료해야 합니다.


공용 게임에서만 작동합니다.


XP및 소모품 보상


쉬움:XP+30%, 소모품+66%


정상:XP+20%, 소모품+20%


하드:XP+15%, 소모품+30%


EXTREME:XP-8%, 소모품-15%(단일 성공 바이러스 샘플 제공에 의한 오프셋)


HUD에 스프린트 스태미너 디스플레이 추가(기본적으로 꺼짐, HUD옵션 섹션에서 켤 수 있음)


게임 옵션 메뉴에서 크로스 플레이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UI


부 UI및 위치 지정 수정


안정성


여러 게임 충돌 해결


긴 세션 동안 충돌을 일으킨 고정 메모리 조각화 문제


수준


레벨을 올릴 수 없는 일부 게임 실행 버그 수정


플레이어가 의도된 게임 영역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하는 여러 버그 수정


플레이어가 어떻게든 지면에서 떨어질 경우 게임 영역으로 다시 이동시키는 향상된 페일 세이프 메커니즘


일반 수정 사항


자동 턴 키 설치 시 플레이어가 공중으로 발사되는 문제 해결


화재로 죽은 좀비에 대한 고정된 애니메이션 문제


Bomber가 저장 또는 상승 중에 적절하게 다운되었을 때에도 즉시 폭발하는 문제 해결(그는 여전히 다운되기 전에 현재 애니메이션을 끝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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