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 싱글 플레이어 저장 기능을 사용하려면 저장 파일 형식을 변경해야했습니다. 즉, 모든 서버의 모든 문자가 지워졌습니다.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가능한 한 자주 닦아내려고합니다. 게임이 아직 개발 중임을 잊지 마십시오. 이렇게하면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연을 줄여야하는 서버 최적화의 첫 번째 물결이 추가되었습니다.
고정 죄수 통계가 싱글 플레이 모드로 저장되지 않음 [싱글에필요없는 데이터를 저장되지 않는것인듯]
단일 플레이어에서 쉘터 및 저장 상자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죽이기에 대한 명예 페널티에 모자 추가 (현재 20 이상을 잃을 수 없음)
현지화 업데이트, 독일어 및 러시아어 추가
발사체 배우는 항상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등 뒤로 총을 쏘는 것을 듣지 못했던 버그를 고쳤습니다)
근접 전투 모드 및 조깅 / 달리기에서 캐릭터 기댈 수 있음
ragdoll에 들어간 것보다 다른 위치에서 ragdoll에서 죄수가 회복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Hangar_01의 고정 된 유리 이제 인식해야합니다. (이제는 총을 쏘는 사람뿐만 아니라 유리를 통해 플레이어를보아야합니다. 또한 센트리 사람들은 이제 그것을 통해 당신을 볼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Speedhack)에 대한 고정 시간 팽창 악용
공항의 고정 렌더링 거리 (건물이 더 멀리 보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주변을 돌아 다니는 것을 보지 못합니다)
물속에서의 온도 계산 조정. (당신은 더 빨리 추워집니다)
낮은 설정에서 불안정한 고정 무기 모델. (또한 많은 항목에 고정)
새 보병 목소리 추가
교차로 충돌 수정 (센트리가 멈추는 곳)
Sentry는 이제 플레이어가 다음 번에 시야에 들어갈 영역을 준수하고 퇴장하더라도 단 한 번의 경고 만 표시합니다.
NoSkill Make Shelter의 1 초 버그 수정, NoSkill / Basic / Medium / Advanced에 25,20,15,10 초 추가
멀티 플레이어 서브 메뉴로 들어가거나 나오지 않아도 잠시 멈추지 않아야합니다.
단일 플레이어에서 관리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stAssets Item | Character [<Filter>]
#SpawnItem <자산> [<개수>]
#SpawnCharacter <자산> [<개수>]
#Teleport <스팀 ID, 스팀 이름 또는 문자 이름> [<X> <Y> <Z>]
#SetFamePoints <값> [<증기 ID, 증기 이름 또는 문자>]
지연을 줄여야하는 서버 최적화의 첫 번째 물결이 추가되었습니다.
고정 죄수 통계가 싱글 플레이 모드로 저장되지 않음 [싱글에필요없는 데이터를 저장되지 않는것인듯]
단일 플레이어에서 쉘터 및 저장 상자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죽이기에 대한 명예 페널티에 모자 추가 (현재 20 이상을 잃을 수 없음)
현지화 업데이트, 독일어 및 러시아어 추가
발사체 배우는 항상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등 뒤로 총을 쏘는 것을 듣지 못했던 버그를 고쳤습니다)
근접 전투 모드 및 조깅 / 달리기에서 캐릭터 기댈 수 있음
ragdoll에 들어간 것보다 다른 위치에서 ragdoll에서 죄수가 회복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Hangar_01의 고정 된 유리 이제 인식해야합니다. (이제는 총을 쏘는 사람뿐만 아니라 유리를 통해 플레이어를보아야합니다. 또한 센트리 사람들은 이제 그것을 통해 당신을 볼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Speedhack)에 대한 고정 시간 팽창 악용
공항의 고정 렌더링 거리 (건물이 더 멀리 보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주변을 돌아 다니는 것을 보지 못합니다)
물속에서의 온도 계산 조정. (당신은 더 빨리 추워집니다)
낮은 설정에서 불안정한 고정 무기 모델. (또한 많은 항목에 고정)
새 보병 목소리 추가
교차로 충돌 수정 (센트리가 멈추는 곳)
Sentry는 이제 플레이어가 다음 번에 시야에 들어갈 영역을 준수하고 퇴장하더라도 단 한 번의 경고 만 표시합니다.
NoSkill Make Shelter의 1 초 버그 수정, NoSkill / Basic / Medium / Advanced에 25,20,15,10 초 추가
멀티 플레이어 서브 메뉴로 들어가거나 나오지 않아도 잠시 멈추지 않아야합니다.
단일 플레이어에서 관리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stAssets Item | Character [<Filter>]
#SpawnItem <자산> [<개수>]
#SpawnCharacter <자산> [<개수>]
#Teleport <스팀 ID, 스팀 이름 또는 문자 이름> [<X> <Y> <Z>]
#SetFamePoints <값> [<증기 ID, 증기 이름 또는 문자>]
댓글 1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