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간담회 전문
질문 - 의도했다는 게 아니라, 의도하지 않았음에도 피해를 줬다 이런 것을 묻고 있다.
사업실장: 불편을 끼친 점은 이해한다. 이렇게 표현드려서 개인적으로는 안타깝지만, 그 부분은 고객의 개별적인 선택이고, 피해라고 보고 있진 않다.
질문 - 개인의 실책이다?
사업실장: 실책이라고 하는 건 좀 적절하지 않은 듯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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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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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죄송하다고 했는데, 사업팀장은 키타산 블랙 때 점검 상황을 두고 개별 선택이라 하지 않았나. 소비자에게 전가시키는 거 아닌가? 그때 소비자에게 어떤 선택지가 있었나?
사업실장: 그렇게 말씀한 사항에 대해서 상의하고 난 뒤, 표현이 적절치 않았다고 생각한다. 사과드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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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생각에는 적절치 않았다 라는 표현도 좀 애매하게 느껴지긴 하네요. 좀 다르게 표현 했으면 달라졌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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