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소식, 모두! 우리는 4.6.1 Bugfix 패치에 대한 시간에 트릭스터에 몇 가지 변화를 준비했습니다. 이러한 변화와 함께 우리의 목표는 그를 더 나은 플레이로 느끼게하고, 그에게 상대에 대한 억압을 느끼지 않고 전력에 약간의 부스트를 주는 것입니다.
유지하다
- 3.68 -> 2.68m/s에서 3.86 -> 3.68m/s로 칼을 던지면서 이동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 메인 이벤트 이동 속도 3.86m/s로 증가
- 감소 살인 부품 코드 & 케이지 심장 신발 효과 각각
트릭스터가 추격전을 벌이는 동안 계속 움직이도록 돕기 위해, 우리는 칼을 던지는 동안 그의 최대 및 최소 이동 속도를 모두 증가시켰습니다. 여러 개의 칼을 던지는 속도 페널티는 이제 이전보다 현저히 낮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힘을 사용하는 동안 적은 땅을 잃고 생존자의 시력을 잃기 전에 더 많은 칼을 착륙 할 수 있습니다.
더 빨리 그리기
- 바람 업 시간(준비 나이프)이 0.5초에서 0.35초로 감소했습니다.
- 1초에서 1.25초로 감바람 감기 증가
그의 힘이 더 유동적인 느낌을 주도록, 우리는 그의 힘을 준비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여주었어요. 이것은 둘 다 사용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고 당신에게 칼을 던질 수있는 더 큰 창을 줄 것입니다. 이전보다 훨씬 더 잘 유지할 수 있으므로 전원을 취소한 후 기본 공격을 하기 전의 유예 기간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더 많은 제어
- 던진 칼에 확산 제거
- 반동이 크게 감소
처음에 트릭스터는 스프레드(던진 각 칼에 대한 무작위 부정확성)와 반동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산발적으로 움직이는 생존자에 여러 안타를 착륙하는 것은 그 자체로 도전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스프레드를 제거하고 반동을 크게 줄입니다. 이렇게 하면 훨씬 더 많은 제어력을 부여하고 정확성이 자신의 기술에 더 의존하게 됩니다.
기타 변경 사항
마지막으로, 몇 가지 다양하지만 여전히 주목할만한 변화와 함께 목록을 반올림 :
- 초기 열상 감쇠 타이머를 15초에서 20초로 증가시켰습니다: 열화 미터가 감소하기 전에 추가 블레이드를 따라갈 수 있는 더 긴 창을 제공합니다.
- 메인 이벤트 후 재사용 대기 시간이 10초에서 5초로 감소했습니다.
- 무지개 빛깔의 포토카드는 이제 생존자를 다치게 할 수 있습니다.
위에 나열된 모든 변경 사항은 4.6.1 Bugfix 패치에 대해 계획되어 있습니다. 우리에게 건설적인 피드백을 떠난 모든 사람에게 감사드립니다. 다른 킬러들과 마찬가지로 트릭스터의 성능을 모니터링하고 나중에 업데이트할 때 필요한 경우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입니다.
이정도면 어느정도 좋아지긴한거같은데 애드온변경점은없는게좀 아쉬운거같네요
댓글 3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