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어스 무선이어폰 샀는데 스탠다드쉬핑이 길어도 2주인데 배송기간이 약 1.2달 정도 걸렸습니다.
싱가포르 익스프레스를 끼고 국내에 왜 페덱스가 배송왔는지 아직도 이해가 안됩니다.
받고 한시간 테스트하가 오른쪽 유닛이 먹통되고 충전해도 과열되는 문제가 발생되어졌습니다.
디스퓨트는 진짜 최후의 수단이라 생각하고 좋게 좋게 판매자랑 풀려고 연락을 먼저 하게되었습니다.
하라는대로 다해주다가(공장 초기화해라, 문제증상 영상으로 찍어달라, 초기화하고 영상찍고, 앱도 캡쳐해라) 본인들 통관 때문에 귀찮아진다고 EMS는 하지말고 항공등기로 보내달라고 말할때부터 슬슬 짜증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우체국가서 항공등기 신청하니깐 배터리있는 제품이면 항동등기는 발송이 불가능하고 EMS만 취급한다고합니다.(없다고 말해도 저쪽에서 반송할수도있다고합니다.)
근데 EMS로하면 배송비가 2만 7천원이라고 견적이 나왔는데 제품이 할인먹어서 4만 8천원이면 전액환불 못받을수도있고 지들도 EMS 하지말래서 발송안하고 돌아왔습니다.
이러이러해서 못보내는 상태고 원래 디스퓨트안하고 좋게 해결하려고 시작한건데 나도 이젠 인내심 한계온다고 말하니깐
두가지를 제시하네요
1.반품 다시 진행한다면 배송비 절반 지원과 12달러 할인쿠폰을 주겠다.
2.반품안한다면 부분환불해주겠다.
원래는 잘연락해서 새제품 교체 정도 바랬는데 배송부터 시작해서 인내심이 좀 바닥나서 중립적으로 판단이 안되고 마음같아서는 디스퓨트 누르고싶네요
두가지 중에 고른다면 어떤게 좋은 선택인가요
구매한곳은 베이스어스 오피셜말고 Co.LTD이긴한데 여러번 구매하던 곳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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