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사용했을 때
oculus.com/casting 보다 좀 더 안정적인것 같아 글 올려봅니다.
화질(비트레이트)와 해상도는 전자와 비슷해요
두 방법 다 걍 내부망 스트리밍일텐데
Develop Hub를 이용하는게 뭔가 덜 끊기고 깍두기가 덜 나오고 안정적인 것 같아요
제 착각일수도?
일단 먼저
1. 개발자권한얻기
Meta Quest For Developers (oculus.com)
여기서 메타 로그인후 아무이름으로 단체 만들고 제출
아마 예전에 사이드퀘스트 쓰셨다면 이미 되있을겁니다.
2. 개발자 모드 활성화
Oculus 앱에서 '더보기' > '장치'로 가서 Quest 3를 선택하고 '개발자 모드'를 켠다.
3. Meta Quest Developer Hub 다운로드
Downloads - Meta Quest Developer Hub for Windows (oculus.com)
4.
1)좌측 Device Manager 누른 다음
2) 퀘스트3와 PC를 usb로 유선연결한다.
Allow from this computer를 Accept한다.
(추가로 항상연결 체크)
3) 상단 오른쪽에 Setup New Device를 눌러 연결한다.
4) 무선으로 사용하기 위해 ADB over wifi를 on 한다
제대로 되었다면 pc와 퀘스트 연결을 해제한다.
5) Proximity Sensor OFF 하면 퀘스트를 벗었다고해서 슬립모드로 가는걸 방지할 수 있음
설정 끝!
이제 컴퓨터를 리붓하지않는이상 Developerhub만 켜면 퀘3와 PC를 연결됨!
즉, Developer Hub를 껐다켜도 연결됨!
이제
빨간색 1번 Cast를 눌러서 스트리밍하면됩니다.
2번은 Casting 2.0(Beta)는 품질이 훨씬 좋고 Fov 또한 훨씬 넓으나 아직 유선만 가능합니다.
다음 업데이트때 무선 지원해준다는 말이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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