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자힐 너프와 발전기 속도 때문에 너스 날뛰는거 아니냐 할 수 있는데
메디켓 수요가 증가하면 이전보다 치료속도가 올라가서 치료하고 발전기 돌리는 생존자가 많아질것 같습니다.
대깨발 대신 우선 치료 후 발전기 현상이 생길텐데, 그러면 풀피인 생존자를 많이 상대하게 되고 그러면 데하때문에 3타 때려야 하는 경우가 많아질텐데, 특히나 후딜이 긴 너스,블라이트 등은 더 힘들 것 같아요.
결론적으로, 거리증가가 더욱 필수적이게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쿨감의 밸류도 높아진것 같고요. 블라이트가 특히 많이 견제될 패치 방향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