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본문이요 https://forum.deadbydaylight.com/en/discussion/217721 제가 해석한 게 아니고 크롬이 해석해 주고 부족한 건 다른 곳에서 정보를 합해서 씁니다. 정확하지 않습니다. 테섭 나오고 제가 말한 정보와 다르면 그건 크롬 해석이 문제입니다.
1, 방구 https://youtu.be/c49bZQ3a2UA 이건 6분부터 보면 될 듯
Afterpiece 해독제 소개 :이 새로운 던질 수 있는 병은 지연된 노란색 가스를 방출합니다. 가스가 활성화되면 가스를 밟는 사람은 10 %의 이동 속도 보너스를 받습니다. 이 효과는 가스를 떠난 후에도 몇 초 동안 지속됩니다. 언제든지 활성 능력 버튼을 탭하여 강장제와 해독제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강장제는 원래 핑크색 병을 말하는 듯... 저 가스는 알아보니 생존자&살인마 둘 다 10% 이동 속도 보너스를 받는 것 같습니다.
해독제와 가스는 언제든지 변환이 가능하고 둘이 만나면 서로 중화되어 사라집니다.
병을 재장 전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5 초에서 3 초로 줄였습니다. 재장전하면 어떤 조합 으로든 4 개의 병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스와 해독제를 별도로 재장전 할 필요가 없습니다.
2.HUD
1) 캐릭터 초상화
이제 이름 옆에 생존자의 얼굴이 보입니다.
2) 후크 카운터 및 진행
각 생존자 초상화 옆에 후크 카운터가 생깁니다. 누가 잠식인지 누가 마지막 걸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살인자는 후크 진행 상황 미터를 볼 수 있습니다.
3) UI 스케일 옵션
옵션 메뉴에서 HUD 크기를 줄이거나 늘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스트리머는 걱정 마십시오. 중요한 HUD 요소를 가리지 않고 카메라를 놓을 수 있는 공간을 확보했습니다.(이건 무슨 말인지...)
3.생존자 애니메이션
우리는 움직임 자체를 변경하지 않기 위해 의식적으로 노력했습니다. 입력은 물론 캐릭터의 속도, 회전 속도 및 가속도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생존자의 실제 움직임은 변경되지 않았지만 새로운 애니메이션 으로 제어 하는 것이 다르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 우리는 피드백을 면밀히 주시하여 상황을 더 좋게 만드는 동시에 올바른 느낌을 유지하는 것 사이의 타협점을 찾을 것입니다.
https://youtu.be/OkAffnSWfQ8 이게 프리뷰
4.메치 메이킹 등급 및 보상
가까운 시일 내에 중매 등급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작년 테스트 이후로 시스템을 조정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으며 곧 다른 테스트를 위해 스킬 기반 매치 메이킹을 다시 활성화 할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MMR 시스템 인 것 같습니다)
랭크가 더이상 매치 메이킹에 이용되지 않는 대신 랭크 보상 추가
보상은 살인마와 생존자 각각 받습니다
5. 그래픽
이건 제꺼 이전 글 참고
6. 그 외
- 레이스 투명 조정
24m이후 : 완전 보이지 않음 24m ~ 16m : 약간 보임 16m: 변경 없음 (꿀렁꿀렁 거리는거 말하는 듯)
- 트래퍼 트랩 탈출
이전에는 시도 할 때마다 함정에서 탈출 할 확률이 25 %였습니다. 이것은 간단하게 들리지만 4번의 시도로 인해 탈출 할 확률은 약 68 %에 불과합니다. 이로 인해 트랩이 상당히 불안정 해집니다. 생존자들은 당신이 반응 할 기회를 갖기 전에 첫 번째 시도를 할 수도 있고, 탈출하지 않고 수십 번 시도 할 수도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평평한 분포 로 전환합니다. (?)
1 ~ 3 번 시도 사이에 탈출 할 가능성이 이전보다 낮습니다.
4 번의 시도에서 탈출 할 기회는 이전과 거의 같습니다.
5 ~ 6 회 시도 사이에 탈출 가능성이 이전보다 높습니다.
탈출 기회를 줄이는 추가 기능은 이에 따라 가능한 시도 횟수를 늘리기 위해 업데이트됩니다.
- 깊은 상처 조정
30초 기회는 너무 관대해 보입니다. 이제 적용 방법에 관계없이 20초 입니다.
- 돌 던지기
특별히 강력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들어왔습니다. 우리는 세상에 더 많은 자갈이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활성화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줄이고 특전 계층을 단순화하여 낮은 수준에서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시선고정
부상 상태도 걷는 속도 효과 유지
- 주술:불멸
변경하는 이유 : 같은 주술을 4번 파괴해야하는 것은 다소 어려움이 있다. 불멸이 토템을 변경할 때 토큰이 전송되지 않기 때문에 토큰이 없고 즉시 최대 능력 (루인 같이 토큰이 필요없는 주술을 의미하는 듯) 외의 능력은 인기가 없었다. 또한 주술 : 사냥의 전률이랑 약간 중복됩니다.
변경 사항
하나의 주술 토템이 정화시 무조건 불멸이 대체 그리고 불멸은 비활성화
토큰이 쌓인 주술 토템은 옮겨도 토큰이 사라지지 않는다
오라를 보여주는 것은 기본토템에만 적용
▶ 고문(Iron Maiden)
- 생존자가 캐비넷에서 나올 때 약점 노출상태를 15초에서 30초로 증가.
▶ 통찰력(Open Handed)
- 오라를 읽는 능력의 범위가 4/6/8m에서 8/12/16m로 증가.
- 더 이상 중첩 불가능.
▶ 새로운 활력(Second Wind)
- 갈고리에서 탈출/구출된 후 부상 상태에서 건강한 상태로 치료되는데 걸리는 시간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