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Bruwl Rezra (가명 Assi) 캐릭터 시트 2023/04/05

Broadcaster _샛바람_
2023-04-05 17:49:16 43 0 0

ef4445a3acc0019b7312bea2ef03a56b.png

이름: bruwl rezra (가명 assi)


클래스&레벨: 로그 3레벨


고양감: 1   

------------------------------------------------- 


Lv: 3


HP: 20 / 20


AC(방어력): 17

11+민첩 수정치


레벨 상승시:   1d8(또는 5)+건강 수정치


HD: 로그 레벨당 1d8   / 3


암습공격: 2d4

  

[엘프 (민첩+2) 더한 값]

근력: 12  (+1)     


민첩: 17 (+3)


건강: 13 (+1)


지능: 10 (+0)


지혜: 12 (+1)


매력: 11 (+0)




기술: 




숙련  (킵 4개)

은신(민첩) 2

감지(지혜)

통찰(지혜)

곡예(민첩)

수사(지능)

기만(매력)


갑옷: 경장 갑옷


무기: 

단순 무기 전체, 

숏소드, 

핸드 크로스보우, 

레이피어, 

롱소드


도구: 

도둑 도구

독약(건강 내성굴림-1턴) 3



내성굴림: 민첩, 지능




-------------------------------------------------


소지품


소지금: 10gp 4sp




장비:

레이피어 (1d8)

숏보우 (1d6) 

화살 25개가 들어 있는 화살통

레더 아머 11+민첩

대거 5개

도둑 도구





소모품(기타):

배낭, 

1,000개들이 미끄럼 구슬 주머니,

60ft 줄, 

종, 

양초 5개, 

쇠지렛대, 

망치, 

고정못 10개, 

덮개 랜턴, 

기름 3병 

휴대식량 5일치, 

부싯깃통, 

가죽수통 하나. 






-----------------------------------------------

종족: 엘프


나이: 326



성향: 질서 악



출신: 



모험을 떠난 계기

 고향을 습격한 인간노예상인 들에게 복수하기위해 숲을 떠났지만,

이미 그 노예상은 제국 기사단에 잡혀 참수당한 뒤, 목표를 잃고 방황하는 말수가 적은 엘프 암살자.







언어: 공용어, 엘프어, 고대룬어



장점: 죽이는데 망설임이 없다


단점: 잔인, 말수가 적다



꿈: (없음)



특징: 오른쪽 입꼬리부터 귀까지 긴 자상이 있음



---------------------------------------------------

종족 기술 


암시야(Darkvision)

예리한 감각(Keen Sense). 당신은 감지 기술에 숙련을 지닙니다.

요정 선조(Fey Ancestry). 당신은 매혹 상태에 대한 내성 굴림

에 이점을 얻으며, 마법으로 잠들지 않습니다.

망아상태(Trance). 엘프들은 잠들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반쯤 깬 상태로 하루 4시간 깊은 명상에 빠집니다.


-----------------------------------


기술 

암습 공격 Sneak Attack

당신은 로그 1레벨 때부터 적의 빈틈을 찔러 교묘한 일격을 가하

는 방법을 익혔습니다. 턴마다 한 번, 당신은 이점을 받은 채로 명

중 굴림을 굴려 명중시킨 공격의 피해에 추가로 1d6점을 더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은 교묘함 속성을 지닌 무기나 장거리 무기로

가한 것이어야 합니다. 또한 목표 주변 5ft 내에 당신 외에도 목표

가 적대하는 다른 크리쳐가 있는 경우라면, 명중 굴림에 이점이

없이도 추가 피해를 가할 수 있습니다. 단, 당신의 명중 굴림에 불

리점이 없어야 하며, 목표 주변의 다른 크리쳐는 행동불능 상태가

아니어야 합니다.


도둑의 속어



교활한 행동 Cunning Action

로그 2레벨에 도달하면, 당신은 재치와 기민함을 살려 보다 빠르

게 움직일 수 있게 됩니다. 당신은 전투 중 자기 턴마다 추가 행동

을 사용해 은신, 질주, 퇴각 행동 중 하나를 할 수 있습니다.



빠른 손놀림 Fast Hands

당신은 로그 3레벨 때부터 교활한 행동 요소를 통해 사용하는 추

가 행동의 선택지로 민첩(손속임) 판정을 할 수 있고, 도둑 도구를

사용하여 함정을 해체하거나 자물쇠를 딸 수 있으며, 물건을 사용

하는 등의 행동도 할 수 있습니다.

오르내리기 Second Story Work

당신이 로그 3레벨에 이 아키타입을 선택하면, 평소보다 더 빠르

게 등반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됩니다. 당신은 등반시 추가로 이

동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또한, 당신이 도움닫기를 한 후 도약할 때, 당신의 멀리뛰기 거

리는 당신의 민첩수정치 +1당 1ft만큼 증가합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아랫글 비파람 캐릭터 시트 2023/04/05 _샛바람_
TRPG 관련 자료시나리오들캐릭터 설정
0
캐릭터 소개
Broadcaster _샛바람_
04-03
0
03-12
0
03-12
0
몽크
Broadcaster _샛바람_
03-10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