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bruwl rezra (가명 assi)
클래스&레벨: 로그 3레벨
고양감: 1
-------------------------------------------------
Lv: 3
HP: 20 / 20
AC(방어력): 17
11+민첩 수정치
레벨 상승시: 1d8(또는 5)+건강 수정치
HD: 로그 레벨당 1d8 / 3
암습공격: 2d4
[엘프 (민첩+2) 더한 값]
근력: 12 (+1)
민첩: 17 (+3)
건강: 13 (+1)
지능: 10 (+0)
지혜: 12 (+1)
매력: 11 (+0)
기술:
숙련 (킵 4개)
은신(민첩) 2
감지(지혜)
통찰(지혜)
곡예(민첩)
수사(지능)
기만(매력)
갑옷: 경장 갑옷
무기:
단순 무기 전체,
숏소드,
핸드 크로스보우,
레이피어,
롱소드
도구:
도둑 도구
독약(건강 내성굴림-1턴) 3
내성굴림: 민첩, 지능
-------------------------------------------------
소지품
소지금: 10gp 4sp
장비:
레이피어 (1d8)
숏보우 (1d6)
화살 25개가 들어 있는 화살통
레더 아머 11+민첩
대거 5개
도둑 도구
소모품(기타):
배낭,
1,000개들이 미끄럼 구슬 주머니,
60ft 줄,
종,
양초 5개,
쇠지렛대,
망치,
고정못 10개,
덮개 랜턴,
기름 3병
휴대식량 5일치,
부싯깃통,
가죽수통 하나.
-----------------------------------------------
종족: 엘프
나이: 326
성향: 질서 악
출신:
모험을 떠난 계기
고향을 습격한 인간노예상인 들에게 복수하기위해 숲을 떠났지만,
이미 그 노예상은 제국 기사단에 잡혀 참수당한 뒤, 목표를 잃고 방황하는 말수가 적은 엘프 암살자.
언어: 공용어, 엘프어, 고대룬어
장점: 죽이는데 망설임이 없다
단점: 잔인, 말수가 적다
꿈: (없음)
특징: 오른쪽 입꼬리부터 귀까지 긴 자상이 있음
---------------------------------------------------
종족 기술
암시야(Darkvision)
예리한 감각(Keen Sense). 당신은 감지 기술에 숙련을 지닙니다.
요정 선조(Fey Ancestry). 당신은 매혹 상태에 대한 내성 굴림
에 이점을 얻으며, 마법으로 잠들지 않습니다.
망아상태(Trance). 엘프들은 잠들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반쯤 깬 상태로 하루 4시간 깊은 명상에 빠집니다.
-----------------------------------
기술
암습 공격 Sneak Attack
당신은 로그 1레벨 때부터 적의 빈틈을 찔러 교묘한 일격을 가하
는 방법을 익혔습니다. 턴마다 한 번, 당신은 이점을 받은 채로 명
중 굴림을 굴려 명중시킨 공격의 피해에 추가로 1d6점을 더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은 교묘함 속성을 지닌 무기나 장거리 무기로
가한 것이어야 합니다. 또한 목표 주변 5ft 내에 당신 외에도 목표
가 적대하는 다른 크리쳐가 있는 경우라면, 명중 굴림에 이점이
없이도 추가 피해를 가할 수 있습니다. 단, 당신의 명중 굴림에 불
리점이 없어야 하며, 목표 주변의 다른 크리쳐는 행동불능 상태가
아니어야 합니다.
도둑의 속어
교활한 행동 Cunning Action
로그 2레벨에 도달하면, 당신은 재치와 기민함을 살려 보다 빠르
게 움직일 수 있게 됩니다. 당신은 전투 중 자기 턴마다 추가 행동
을 사용해 은신, 질주, 퇴각 행동 중 하나를 할 수 있습니다.
빠른 손놀림 Fast Hands
당신은 로그 3레벨 때부터 교활한 행동 요소를 통해 사용하는 추
가 행동의 선택지로 민첩(손속임) 판정을 할 수 있고, 도둑 도구를
사용하여 함정을 해체하거나 자물쇠를 딸 수 있으며, 물건을 사용
하는 등의 행동도 할 수 있습니다.
오르내리기 Second Story Work
당신이 로그 3레벨에 이 아키타입을 선택하면, 평소보다 더 빠르
게 등반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됩니다. 당신은 등반시 추가로 이
동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또한, 당신이 도움닫기를 한 후 도약할 때, 당신의 멀리뛰기 거
리는 당신의 민첩수정치 +1당 1ft만큼 증가합니다.
댓글 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