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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파람 캐릭터 시트 2023/04/05

Broadcaster _샛바람_
2023-04-05 17:46:01 48 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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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비파람 


클래스&레벨: 몽크 3레벨


고양감: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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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 3


HP: 21 / 21


AC(방어력): 18

10 + 민첩 수정치 + 지혜 수정치


레벨 상승시:  1d8(또는5) + 건강수정치


HD: 직업 레벨당 1d8   / 3


  

[인간 (전체 +1)수치 더한 값]

근력: 14 (+2)


민첩: 16 (+3)


건강: 13 (+1)


지능: 11 (+0)


지혜: 15 (+2)


매력: 9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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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품


소지금: 6gp 6sp




장비:

리코더 주먹과 같은 수치 (1d4)





소모품(기타):

배낭

쇠지렛대

망치, 고정못 10개

횃불 10개

부싯깃통

휴대식량 10일치, 

가죽 수통 하나, 

로프 50ft

다트 1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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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숙련 

곡예 (민첩)

운동 (근력)

통찰,(지혜)

은신,(민첩)

종교학(지능)


갑옷: 


무기: 

단순 무기 전체, +6

숏소드


도구: 

리코더 




내성굴림: 근력, 민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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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족: 인간

능력치 점수 상승. 모든 능력치가 각각 1점씩 상승합니다




나이: 22


성향: 중립 중립



출신: 빅힐



모험을 떠난 계기

어릴때 부모에게 버려져 갈곳 없던 비파람에게 구원에 손길을 뻗어준 뛰어난 무술가 펭 

그에게 어릴때 부터 무술을 배우며 크던 어느날 펭의 옛 수제자가 찾아와 자신이 세계제일의 

무술가라며 스승에 목숨을 빼앗고 

사라진다. 비파람은 아버지이자 스승이였던 펭에 죽음을 눈앞에서 지켜볼수밖에 없었다는것에 대해 분노하며 수련장을 떠나 강해져서 

스승에 복수를 하기위해 여행을 떠난다.







언어: 공용어, 엘프어




장점: 넘치는 열정


단점: 여자를 밝힌다



꿈: 강해져서 스승님의 원수를 갚는것



특징: 어릴적부터 고된 훈련으로

몸에 흉터가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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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파람 기술


기 내성 DC = 8 + 당신의 숙련 보너스 + 당신의 지혜 수정치

[기 내성 dc = 14]


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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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무술]

당신은 몽크 1레벨 때부터 무술 수행을 통해 비무장 공격과 몽크 무기를 사용한

전투법에 통달하게 됩니다. 몽크 무기란 숏소드와, 양손무기나 중량형 속성을 지니지 않은

단순 무기들을 말합니다.


 당신이 갑옷과 방패를 착용하지 않은 상태이며 맨손이거나 몽크 무기만 장비하고 있다면 아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당신은 근력 대신 민첩 능력치를 사용해 비무장 공격과 몽크 무기의 명중과 피해 굴림을 할 수 있습니다.


* 비무장 공격을 하거나 몽크 무기를 사용하여 공격할 때, 일반 피해 주사위 대신 d4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피해주사위는 몽크 레벨이 올라갈수록 커집니다. 레벨에 따른 주사위 변화는 몽크 표의 무술 항목을 참고하십시오.


* 자기 턴에 공격 행동으로 비무장 공격을 하거나 몽크 무기를 사용하여 공격했다면


당신은 추가 행동으로 비무장 공격을 한번 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쿼터스태프로 공격


행동을 가했을 경우, 당신은 추가 행동으로 비무장 공격을 한 번 가할 수 있습니다. 단 그턴에 이미 추가 행동을


하지 않았을 때만 이렇게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비무장 방어]

몽크 1레벨 때부터, 당신이 아무런 갑옷도 착용하지 않고 방패도 들고 있지 않을 경우


당신의 AC는 10 + 민첩 수정치 + 지혜 수정치가 됩니다




[기]

당신은 몽크 2레벨 때부터 수련을 거듭한 끝에 신비한 기의 힘을 다룰 수 있게 됩니다.


기를 얼마나 잘 다룰 수 있는가는 당신이 보유한 기 점수로 나타납니다. 몽크 레벨에 따른 기 점수 총량의 변화는 몽크 표의 기 점수를 참조하십시오.


 당신은 기 점수를 소비해 다양한 기 요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 점수를 회복하려면 최소 30분 정도


휴식하며 명상을 취해야만 합니다.






[연타]

당신은 자기턴에 공격 행동을 한 직후 기 1점을 소비해 추가 행동으로 비무장 공격을 2회 가할 수 있습니다.



[인내의 방어]

당신은 자기 턴에 기 1점을 소비하여 추가 행동으로 회피 행동을 취할 수 있습니다.




[바람 걸음]

당신은 자기 턴에 기 1점을 소비해 추가 행동으로 질주나 퇴각 행동을 할 수 있으며,

그 턴 동안 당신의 도약 거리는 2배가 됩니다.




[비무장 이동]


몽크 2레벨 때부터, 당신이 갑옷과 방패를 착용하고 있지 않을 때면 이동속도가 10ft증가 합니다.


이동 속도 보너스는 몽크 레벨이 높아지면서 더 늘어나며 몽크 표를 참조하면 얼마나 늘어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몽크 9레벨에 도달하면, 당신은 자기 턴에 수직 표면이나 액체 표면 위를 떨어지거나 빠지지 않고


이동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됩니다.




[투사체 쳐내기]

반응행동을 사용해 투사체를 

쳐내거나 잡아낼 수 있게 됩니다

투사체 쳐내기를 사용한 경우, 

해당 공격으로 받는 피해는


1d10 + 당신의 민첩 수정치 + 당신의 몽크 레벨 만큼 감소합니다.


만약 이 요소를 통해 해당 장거리 공격의 피해를 0점 이하로 감소 시켰다면, 당신은 그 투사체를 잡아낸 것입니다.


이렇게 투사체를 잡은 경우, 당신은 기 1점을 소비하여 반응행동의 일부로 방금 잡아낸 투사체를 이용해 장거리 무기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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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파 전통


열린 손의 길


열린 손의 기법 / OPEN HAND TECHNIQUE




당신이 연타 요소로 얻은 공격을 가해 어떤 크리쳐를 명중시켰다면, 목표에게 아래 선택지중 한 가지 효과를 가할 수 있습니다.


• 목표는 민첩 내성에 실패할 시 넘어집니다.


• 목표는 근력 내성에 실패할 시 당신으로부터 15ft 멀리 밀려납니다.


• 목표는 당신의 다음 턴이 끝날 때까지 반응행동을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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