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게임개발 조작 방식과 뷰시점에대한 의견

ARiasAria0713
2018-04-02 23:26:16 1611 6 1

맵전체를 본다는 전제로 디자인하면 모바일이랑 PC 동시플랫봄이라는 걸 고려했을때

해상도 위화감이 클거 같음

카메라를 중앙으로 고정하는 쪽도 고려해봤음함

조이 패드형식도 화면 한쪽에 자리를 차지해  한손이 제한되는 상황이 와서

양손조작에 밸런스가 안맞을거 같음

조작 방식을 원터치 방식으로 해결한다고 생각했을때 

시점을 캐릭터를 중심으로 누르고있으면 그 방향으로 자동이동하면서 

드래그로 방향전환을 하고 터치로 앵커를 박는 방식을 제의해봄

후원댓글 1
댓글 1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아랫글 시참게임 기획서 똘똘똘이_
잡담불금주식파티게임건의공지팥쥐팬아트영상/클립훈수충알리물건추천핫딜이벤트유투브각게임개발이모티콘 공모전데이터라벨링이벤트 당첨말딸야부키 신고
3
04-03
2
잡담
공격방식에 대한 건의 [1]
ㅁㄴㅇㄹㄴㅇㅁ
04-03
3
게임개발
적 공격 방식의 추가 건의
ARiasAria0713
04-02
2
04-02
»
게임개발
조작 방식과 뷰시점에대한 의견 [1]
ARiasAria0713
04-02
53
게임개발
시참게임 기획서 [24]
Broadcaster 똘똘똘이_
04-02
4
게임개발
게임 아이디어 제안
랄랄라블라
04-02
2
게임개발
게임 의견
Ashangelic
04-02
3
04-02
7
04-02
3
게임개발
저으 생각
람넷
04-02
7
04-02
3
04-02
4
게임개발
캐릭터 아이디어
득춘
04-02
10
잡담
정태준 수영복 [3]
usualxtra
04-02
1
잡담
전투방식 아이디어
ehdgnl1116
04-02
4
게임개발
개발 의ㅡ견
praetor1234
04-02
2
게임건의
베요네타식으로
태엽장치
04-02
3
게임개발
간단한 의견 몇가지
앵석
04-02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