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커와 캐릭터를 분화시켜서
캐릭터마다 엥커의 설치되는 딜레이나 도형의 갯수혹은 최대면적의 차별화를 주거나
특정조건을 만족하면 효율이 극대화되는식
예를들면 김도캐릭터가 있다하면 대각선위주의 도형일수록 효율극대화, 똘삼 캐릭터는 도형의 면적이 작을수록 효율극대화, 자동캐릭터는 면적이 클수록 극대화 등등
엥커자체의 아까도 나왔지만 마요네즈같은 속성을 부여해서 소환되는 엥커가 마요네즈병, 맥주캔, 빨간색 떡상 화살표, 파란색 떡락 화살표같은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변화와 효과를 부여
예를들면 마요네즈병으로 엥커가 변경되면 갇혔던 몬스터들에게 슬로우를 건다던지 맥주캔 엥커로 만든 도형에 갇히면 기존이랑 반대로 이동한다던지
일단 당장 말하고싶던 아이디어는 엥커와 캐릭터를 분화시켜서 선택지와 조합을 늘리면 트수들의 설정놀음 플레이타임이 늘어날거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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