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coolenjoy.net/bbs/31/840314?sca=%ED%8F%89%EA%B0%80%2F%EC%9E%A5%EC%B0%A9%EA%B8%B0
위와 같은 비슷한 사례를 몇번이나 봐왔고.. as 서비스 측면에서 일단 같은 회사 다른 부서와 소통이 잘 안되는 것, 소비자 기만하는 행동, 사전에 as 관련 조항을 통지X 등 이러했다가 저러했다가 항상 전화 준다고 해놓고 전화를 먼저 걸게 만들고..
항상 벤큐 관련 문제는 위와 같은 내용들만 올라오네요.
http://www.coolenjoy.net/bbs/31/841300?sca=%ED%8F%89%EA%B0%80%2F%EC%9E%A5%EC%B0%A9%EA%B8%B0
이번에 또 올라왔네요..
벤큐는 제품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as에 있어서 너무 대응을 잘 못하지 않나 싶습니다. as를 깔끔하게 해서 줄 경우도 있고 오래 걸리더라도 깔끔하게 해주실 때도 있고 위와 같은 문제들도 있습니다.
게이밍 시장에서 pc방, e스포츠 등에서 이름을 알리고 이러한 사항들을 모르고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벤큐가 마냥 좋다고 하시는 분들은 저런 사례를 많이 안보셨기에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모니터를 살때에는 삼성,엘지,Dell,asus,알파스캔 등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모니터는 뽑기 운이 많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문제가 될 시 해당 글은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