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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취약점검사 4 전사(조력)/해결사덱 공략

dulachan7
2022-12-05 02:12:22 1071 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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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술 - 기동전술 

 1파티 


   친구 베티(9000) / 아키 4889 / 나나카3889 / 플로렌스 5104 / 크로크 6039 

     [함수]정신 감옥,육참골단, 회심의 협공  

 ->  보스는 제어효과를 먹지 않아서 쓰지 않았었는데. 잡몹을 잡는 1파티는 정신감옥이 훨씬 좋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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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파티


    뱅크시 8333 / 사쿠야 6355 / 아비게일 2149 / 허블 2778 / 안젤라2426 

       [ 함수 ] 해결사 3

 이렇게 두개의 파티로 깼음. 안 그래도 딜 부족한데 보스방은 힐/방어 관련 함수 넣으면 절대 못깨겠더라 내 덱으론


-------------------------------------------------------------------------------------------------------------------

 우선 보스 기믹. 

 성식이라는 디버프를 공격하거나 기술을 쓸 때 걸음. 일정 스택이 되면 인형이 홀딩되거나 기절함.

  홀리큐티 실드( 가드 올리고 가만히 서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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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쓰면 보스 체력게이지바에 파란색 쉴드 게이지바가 생기는데. 전사 파티 아니면 절대 못부숨. 열화허상 유카리스트는 원거리피해감소80%이 추가로 있음 열화허상 스샷 가저오려니까 오늘 이미 클리어해서 볼 수가 없더라구.미안


 중요한건 이거 끝나면 보스 기준 1써클 범위를 휙 휘두름 -> 이거 맞으면 기존 스택 상관없이 캐릭이 홀딩+스턴 비슷하게 됨. 딜타임 증발함.

 이게 사실 제일 중요한데 이거 지속시간도 체력게이지 바쪽에 보이니까 끝나는 순간에 싸이클론이나 텔레포트로 반드시 피해줘야함.

텔레포트를 추천함.8전술 포인트 이기도 하고. 10% 피해증가 버프가 달려있음. 특히 나는 딜이 진짜 많이 부족해서 이거 쿨마다 돌려서 간신히 깸. 물론 메인 딜러를.  전사덱은 그냥 부수고 5초 침묵 먹이고 패도 괜찮은데. 나 같은 경우는 친구 베티랑 내 4889 아키로는 안부숴 저서 그냥 피함. 당연한 거지만 부술 수 없어서 피하는 경우엔 쉴드 타이밍에 궁극기들 쓰면 안댄다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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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그냥 와리가리 존나 치는데.내 2파티의 경우엔 뱅크시라서 사거리 밖으로 나가면 애가 쪼차가느라 딜을 못해서 그냥 중앙으로 계속 탤포해서 포지션 잡아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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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거 좀 아픈데 애지간하면 이거 맞고는 안 죽음. 2파티 탱커 없는데 작능 낮은 애들도 한명도 안 죽음.






배치는 사용 하는 캐릭마다 각자 다를테니 계속 바꿔가면서 해보길 추천함. 진짜 한두칸 위치 바꾸는 것 만으로도 이게되네? 싶게 상황이 반전됨.  특히 1번파티 쫄몹 제거 파티는 포지션이 매우 중요함. 원거리나 힐러등 몸 약한 애들 안 죽으면서 전사들 딜로스 안 나게.단 한대라도 더 치게


히토카리~! 리트세!~  

뉴비 혼자 박은 경험 적은 거니까. 틀린 내용이나 더 좋은 방법이 있을 수 있음.

도움이 되길 바라며 빠잉d9b7a7310f2db70b6f307bf313504735.png




https://youtu.be/wdOQXxc9RHg




영상을 찍고 추가 하는 시점에는 파티 스펙이 조금씩 더 올라간 상태라 굉장히 쉽게 깼다..... 그래서 몸비틀기 똥꼬쇼 컨트롤 볼 거리는 줄었지만 배치를 봐보도록 하자  

크로크는 시작시 이동발판에 두개 되면. 보스 바로 앞으로 이동 하게 된다. (본대랑 최대한 멀리 가는게 포인트) 그럼 저 위치에서 잡몹들이 정리 될 때까지 보스의 위치를 먼 곳에 묶어주게 되고. 위에 서술한 홀리큐리티 쉴드로 인한 본대가 받게 될 CC기를 피해 안정적인 딜 타임을 가저갈 수 있다. 또 위쪽의 시작시 기술발동 발판은 지금 내가 짠 파티에서는 어떤 캐릭을 두건 손해 인 것 같아서 아래쪽에 전부 배치하였다. 위쪽에 시작시 베티나 아키를 두게 되면 장애물 때문에 딜 시간이 줄게 되고.몸이 약한 힐러나 원거리 딜러를 두게 되면 죽지는 않는데 베티의 궁극기 각이 안 좋아 진다. (몹이 퍼짐) 그리고 힐러들도 평타를 치기 때문에 배치가 퍼지게 되면 포커싱도 나뉘어서 딜 적으로 손해라고 생각한다. 나나카는 버프의 범위가 자기 주변 1써클이라 중앙에 뒀다. 


정리 하자면. 마지막 보스방은 생각보다 들어오는 공격들이 강하지 않아서. 힐량이 거의 필요 없거나 전혀 없어도 된다. 직업 함수들에 자체 소량 회복들로 유지가 됨. 고로 파티에 힐러를 넣는 것 보다  급조로 아비게일 같이 버프(파티크증) 같은걸 죽지 않을 만큼만 키워서 추가 해주는게 생각보다 크게 도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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