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불구불 미지의 길을 따라 골을 찾아가세요!
- 그란시아 제국에 축제가 열렸습니다! 축제 기간에 숲에서 진행되는 미로찾기 행사에 참여한 단장님들에게는 하슬라 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드립니다.
- 미로찾기는 7일간 진행되며, 이후 7일간 보상 수령만 가능한 정산 기간이 진행됩니다.
- 최대한 많은 길을 돌아 아이템을 획득하고, 도착지점에 골인해야 합니다.
- 이벤트 아이콘 클릭 시 미로찾기 맵에 진입하며, 미로찾기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매일 오전 9시에 행동력 10개가 추가됩니다.
- 행동력은 이벤트 일일퀘스트를 클리어해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도착지 문을 열기 위해 미로에 있는 열쇠를 3개 이상 획득해야 합니다.
- 미로는 수많은 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한 칸 이동에 행동력을 1씩 사용합니다.
- 미로에 숨겨진 보물상자를 찾으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미로 속의 미니게임 성공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미로찾기 행사의 안내요원인 레드나스의 상점에서 미로 코인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일정 조건을 만족할 때마다 보상 획득이 가능합니다.
- 미로찾기는 1회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내 도착해 미로를 클리어하면 이벤트가 종료되어 더는 진행할 수 없습니다.
■ 안즈와 카에데가 먼저 가을 맞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안즈와 카에데를 기다려주시는 단장님들을 위해, 가을 한정 용사가 1차(안즈, 카에데)와 2차(신규 가을 한정 용사 2종)로 나뉘어 등장할 예정입니다.
- 1차 가을 한정 용사인 안즈와 카에데가 10/7 점검 후부터 등장합니다.
- 2차 가을 한정 용사는 11월 업데이트 시 추가될 예정입니다.
■ 쇼콜라의 화덕이 점점 따뜻해지고 있습니다!
- 오븐마다 굽는 빵의 성급이 상승했으며, 높은 빵을 구울 수 있는 확률이 상승하였습니다.
- 오븐 1회당 경험치 효율이 최소 5%부터 최대 63%까지 상승했으며, 평균 30% 상승했습니다.
- 업데이트 전 오븐 사용 시 개선 전 기준으로 보상이 지급되며, 업데이트 점검 후 모든 오븐은 완료 처리됩니다.
■ 이제 더 쉽고 빠르게 각인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시즌2 EP1, EP2 도전 토벌에서 각인석 획득 확률이 증가합니다.
- 시즌2 EP1, EP2 도전 몬스터의 능력치가 하향됩니다.
- 시즌2 EP1, EP2 도전 보스 몬스터의 광폭화가 제거됩니다. (단, 패턴으로 인한 광폭화는 제외)
- 시즌2 EP1, EP2 토벌 보스 몬스터의 능력치가 하향됩니다.
- 시즌2 EP1, EP2 토벌의 스크린 패턴을 터치해야 하는 횟수가 줄어듭니다.
- 시즌2 EP1 유적의 수호자 토벌의 광폭화 패턴이 제거됩니다.
- 시즌2 EP1 유적의 수호자 카밀라 바누브의 3페이즈 시 증가하는 공격력 증가량이 100%에서 50%로 줄어듭니다.
- 시즌2 EP2 성역의 봉인 토벌의 광폭화 패턴이 제거됩니다.
- 시즌2 EP2 성역의 봉인 '화신의 가호'의 피해 감소량이 50%에서 25%로 줄어듭니다.
- 시즌2 EP2 성역의 봉인 '힘의 해방'의 공격력 및 방어/저항력 증가량이 50%에서 25%로 줄어듭니다.
- 시즌2 EP2 성역의 봉인 '분노'의 공격력 증가량이 50%에서 25%로 줄어듭니다.
- 시즌2 EP2 성역의 봉인 비요른과 화신 로키의 치명타 저항력이 각각 150/200에서 75/100로 줄어듭니다.
- 시즌2 EP2 도전 히든 웨이브 진입 조건이 90초에서 120초로 변경됩니다.
- 마나카르 분노, 파멸, 공허, 종언의 체력이 하향됩니다.
■ 투기장의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 업데이트 다음 랭킹 정산일(10/19)에 출전 금지 시스템이 [클래스]에서 [세력]으로 변경됩니다.
- 이전 출전 금지 내용을 기억하도록 변경됩니다. 해당 내용은 계정 변경 또는 디바이스 변경 시 초기화됩니다.
- 투기장에서 현재까지 감지되지 않았던 비정상적인 활동 감지 시 무효 처리됩니다.
- 주간 퀘스트 [승리를 향한 투쟁]의 완료 조건이 투기장 승리 30회에서 투기장 플레이 30회로 변경됩니다. 해당 퀘스트는 접속이 끊길 시, 카운트되지 않습니다.
■ 균형의 하슬라를 위해 8종의 용사가 개편됩니다!
- 비형랑 (워리어)
비사문천 강림 (비형랑 블록 스킬)
기존 : 블록 스킬 사용 시 비사문천이 비형랑 위에 나타나며 비형랑과 함께 체인에 따라 공격력의 [60/180/390]% 만큼 마법 피해를 줍니다. 비사문천은 5초간 유지됩니다.
변경 : 체인 수에 따라, 5초간 비사문천이 등장하고 공격력의 [60/180/390]%만큼 마법 피해를 줍니다.
비사문천 강림 (비형랑 패시브 스킬)
LV1~2 (기존) : 비사문천이 유지되는 동안,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체인 수에 따라 비사문천에게 [귀검참/ 귀연격/ 귀살검무]를 명령합니다. 각 검술을 시전한 후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귀검참 : 공격력의 221% 마법 피해. 비사문천의 지속 시간 2초 증가
귀연격 : 공격력의 480% 마법 피해. 비형랑의 명중이 3초간 100 증가
귀살검무 : 공격력의 621% 마법 피해. 비형랑의 공격력이 3초간 50% 증가
LV1~2 (변경) : 비사문천 발동 중 아군 3-체인을 사용할 때마다, '귀검참'과 '귀연격'을 순서대로 발동합니다. 추가로 패시브 공격마다 비사문천의 지속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귀검참 : 공격력의 250%만큼 마법 피해를 줍니다.
귀연격 : 공격력의 500%만큼 마법 피해를 주며, 추가로 '귀살검무'를 발동합니다.
귀살검무 : 공격력의 1000%만큼 마법 피해를 줍니다.
LV3 (기존) : 비사문천이 유지되는 동안,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체인 수에 따라 비사문천에게 [귀검참/ 귀연격/ 귀살검무]를 명령합니다. 각 검술을 시전한 후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검술을 하나라도 시전한 후, 자신의 블록 사용 시 귀검발도술을 사용합니다.
귀검참 : 공격력의 221% 마법 피해. 비사문천의 지속 시간 2초 증가
귀연격 : 공격력의 480% 마법 피해. 비형랑의 명중이 3초간 100 증가
귀살검무 : 공격력의 621% 마법 피해. 비형랑의 공격력이 3초간 50% 증가
귀검발도 : 공격력의 487% 무속성 피해. 비사문천이 사라집니다.
LV3 (변경) : 비사문천 발동 중 아군 3-체인을 사용할 때마다, '귀검참'과 '귀연격'을 순서대로 발동합니다. 추가로 패시브 공격마다 비사문천의 지속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귀검참 : 공격력의 500%만큼 마법 피해를 주고, 8초간 자신의 공격력을 50%만큼 상승시킵니다.
귀연격 : 공격력의 1000%만큼 마법 피해를 주고, 4초간 명중한 적의 마법 저항력을 20%만큼 감소시키며, 추가로 '귀살검무'를 발동합니다.
귀살검무 : 공격력의 1500%만큼 마법 피해를 줍니다.
백귀천신의 명 (비형랑 초월 무기)
★4~5 (기존) : 패시브 추가 효과들의 지속시간 2배 증가.
★4~5 (변경) : (패시브 추가) '귀살검무' 대신 '귀검발도'가 발동합니다.
귀검발도 : 전방으로 돌진해, 공격력의 1000%만큼 마법 피해를 3회 주고 비사문천의 지속시간을 2초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강화) 패시브 발동 시, 비형랑이 전방으로 돌진합니다.
★6 (기존) : 패시브 추가 효과들의 지속시간 2배 증가.
귀검발도가 귀신류오의로 변경됩니다.
귀신류오의 : 공격력의 640% 무속성 피해. 비사문천이 유지되는 동안, 반응한 체인 수 마다 9%씩 추가 마법 피해
★6 (변경) : (패시브 추가) '귀살검무' 대신 '귀신류오의'가 발동합니다.
귀신류오의 : 전방으로 돌진해, 공격력의 2000%만큼 마법 피해를 10회 주고 비사문천의 지속시간을 2초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강화) 패시브 발동 시, 비형랑이 전방으로 돌진합니다.
- 달타냥 (헌터)
연발 사격 (달타냥 블록 스킬)
기존 : 연속으로 탄환을 발사해, 체인 수에 따라 공격력의 [81/297/540]%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변경 : 연속으로 탄환을 발사해, 체인 수에 따라 공격력의 [81/297/540]%만큼 물리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피스메이커 (달타냥 초월 무기)
★4~5 (기존) : (패시브 발동) 피해량 +35%
★4~5 (변경) : (패시브 강화) 패시브로 발동하는 '연발 사격'의 피해량이 35%만큼 증가합니다.
★6 (기존) : (패시브 발동) 피해량 +70%, 방어 관통력 +200
★6 (변경) : (패시브 강화) 패시브로 발동하는 '연발 사격'이 타격당 공격력의 450%만큼 물리 피해를 주고 적을 밀쳐냅니다.
- 바이퍼 (헌터)
연쇄 폭발 (바이퍼 패시브 스킬)
LV3 (기존) : 블록 사용 시, 35%의 확률로 2차 폭발을 일으켜 공격력의 100%만큼 물리 피해를 추가로 가하고, 리더의 SP를 4만큼 증가시킵니다.
LV3 (변경) : 블록 사용 시, 35%의 확률로 2차 폭발을 일으켜 적을 밀쳐내고 공격력의 300%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2차 폭발 발동 시, 리더의 SP를 2만큼 증가시킵니다.
팬텀 레이지 (바이퍼 초월 무기)
★4~5 (기존) : 탄환 폭발 확률 +15%
★4~5 (변경) : (패시브 강화) '연쇄 폭발'의 폭발 확률이 15%만큼 증가합니다.
★6 (기존) : 폭발 확률 +15%, 10회 폭발 시 STFT-3 발동(300%, 물리, 폭발 확률 적용)
★6 (변경) : (패시브 강화) '연쇄 폭발'의 폭발 확률이 65%만큼 증가합니다.
(패시브 추가) '연쇄 폭발' 10회 폭발 시, 타격당 150%의 물리 피해를 주고 '연쇄 폭발'의 폭발 효과가 적용되는 'STFT-3'을 발동합니다.
- 스파이로 (헌터)
집중폭격 (스파이로 패시브 스킬)
LV1~2 (기존) : 3-체인 사용 시, 이후 5초간 '집중 폭격' 상태가 됩니다. 해당 효과 도중 다른 아군의 블록 사용 시, 스파이로의 공격력의 200%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폭격을 가합니다.
LV1~2 (변경) : 자신의 블록 스킬 3회 사용 시, 5초간 '집중 포격' 상태가 됩니다.
집중 포격 : 자신을 제외한 아군 블록 사용 시, 공격력의 50%만큼 물리 피해를 4회 가하는 폭격을 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초)
LV3 (기존) : 3-체인 사용 시, 이후 5초간 '집중 폭격' 상태가 됩니다. 해당 효과 도중 다른 아군의 블록 사용 시, 스파이로의 공격력의 200%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폭격을 가합니다. '집중 폭격' 상태에서 블록 스킬이나 패시브 스킬이 명중할 시, 아군의 SP가 50 미만일 경우 SP를 3씩 증가, 50 이상이라면 1.5초간 공격력을 35% 증가시킵니다.
LV3 (변경) : 자신의 블록 스킬 3회 사용 시, 5초간 '집중 포격' 상태가 됩니다.
집중 포격 : 자신을 제외한 아군 블록 사용 시, 공격력의 100%만큼 물리 피해를 4회 가하는 폭격을 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0.5초) 추가로 2.5초간 아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4 중첩)
가정파괴자 (스파이로 초월 무기)
★4~5 (기존) : 블록 스킬 사용 시 CBR-18 발사 (10초 당 1회, 공격력 300% 물리 피해, 패시브 발동)
★4~5 (변경) : (패시브 추가) 10초마다 자신의 블록 스킬이 'CBR-18'로 1회 변경됩니다.
CBR-18: 공격력의 800%만큼 2회 물리 피해를 주고, '집중 포격' 상태로 돌입합니다.
★6 (기존) : 블록 스킬 사용 시 CBR-18 발사 (10초 당 1회, 공격력 450% 물리 피해, 패시브 발동), 집중 폭격 적중 시 2초간 아군 전체 스파이로 공격력의 80% 보호막, 적 전체 스파이로 공격력의 20% 공격력 감소
★6 (변경) : (패시브 추가) 5초마다 자신의 블록 스킬이 'CBR-18'로 1회 변경됩니다.
CBR-18 : 공격력의 1000%만큼 2회 물리 피해를 주고, '집중 포격' 상태로 돌입합니다.
(패시브 추가) '집중 포격' 공격에 피격 된 적은, 4초간 치명타 저항이 5% 감소합니다. (최대 8 중첩)
- 스파이니 (헌터)
블래스트샷 (스파이니 패시브 스킬)
LV1~2 (기존) : SP가 40 이상일 때 다음 자동 공격 시, 공격력의 400%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블래스트샷을 발동합니다.
LV1~2 (변경) : 블록 스킬로 치명타 피해 2회 발동 시, 자동 공격이 5초간 '블래스트샷'으로 변경됩니다.
블래스트샷 : 공격력의 300%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LV3 (기존) : SP가 40 이상일 때 다음 자동 공격 또는 블록 스킬 명중 시, 공격력의 400%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블래스트샷을 발동합니다. 블래스트샷이 치명타로 적중 시 자신의 방어 관통력이 2배로 적용됩니다.
LV3 (변경) : 블록 스킬로 치명타 피해 2회 발동 시, 자동 공격이 8초간 '블래스트샷'으로 변경됩니다. 추가로 자신의 블록 스킬 사용 시, 3초간 명중 40이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블래스트샷 : 공격력의 600%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블록버스터 (스파이니 초월무기)
★4~5 (기존) : 블래스트샷 피해량 200% 추가
★4~5 (변경) : (패시브 강화) '블래스트샷'이 '블래스트샷 2.0'으로 변경됩니다.
블래스트샷 2.0 : 공격력의 400%만큼 물리 피해를 5회 줍니다.
★6 (기존) : 블래스트샷 피해량 1000% 추가, 블래스트샷 3회 발사 시 전방에 공격력의 2120%의 물리 피해를 주는 강력한 전탄 발사를 실시, 전탄 발사를 적에게 발사 후, 5초간 치명타 피해량 80% 상승, 자동 공격이 적중하면 SP가 3씩 회복
★6 (변경) : (패시브 강화) '블래스트샷'이 '블래스트샷 2.0'으로 변경됩니다.
블래스트샷 2.0 : 공격력의 400%만큼 물리 피해를 5회 줍니다.
(패시브 추가) 블록 스킬 또는 블래스트샷 2.0으로 치명타 피해를 2회 입힐 경우, 추가로 '강력 전탄 발사!'가 발동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초)
강력 전탄 발사! : 1초간 기절시키며, 공격력의 3000%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또한, 4초간 자신의 공격 속도와 치명타 피해가 80%만큼 증가합니다.
- 멜 (헌터)
패시브 스킬
LV3 (기존) : 블록 사용 시, 에너지를 분사하고 파워를 끌어올려, 다음 블록 스킬의 피해량을 300% 증가시킵니다.
LV3 (변경) : 블록 사용 시, 에너지를 분사하고 파워를 끌어올립니다. 다음 블록 스킬의 피해량이 300% 증가하고, 적을 밀쳐냅니다.
광속 레이저포 (멜 초월 무기)
★4~5 (기존) : (패시브 강화) 패시브 발동 시, 자신의 방어 관통력이 7초간 50%만큼 증가합니다.
★4~5 (변경) : (패시브 강화) 자신의 방어 관통력이 3초간 50%만큼 상승합니다.
★6 (기존) : (패시브 강화) 패시브 발동 시, 자신의 방어 관통력이 7초간 50%만큼 증가합니다.
(패시브 강화) 패시브 발동 시, 에너지 볼을 전방으로 발사합니다. 에너지 볼은 적에게 닿으면 폭발하여 공격력의 400% 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6 (변경) : (패시브 강화) 자신의 방어 관통력이 3초간 50%만큼 상승합니다.
(패시브 추가) 패시브 발동 시, '에너지 볼'을 전방으로 발사합니다. '에너지 볼'은 적에게 닿으면 폭발하여 공격력의 2000%만큼 물리 피해를 주고 적을 밀쳐냅니다.
- 앨리스 (위자드)
나와라! 스페이드! (앨리스 패시브 스킬)
LV3 (기존) : 첫 3-체인 사용 후, 다음 5회 동안 블록으로 '다이아 병사' 또는 '스페이드 병사' 소환 시, 공격력의 540%만큼 마법 피해를 가하는 '강화된 스페이드 병사'가 추가로 소환됩니다. '강화된 스페이드 병사'에 피격당한 적은, 1회에 한해 다음 스킬의 공격력이 35% 감소합니다.
LV3 (변경) : 첫 3-체인 사용 후, 다음 5회 동안 블록으로 '다이아 병사' 또는 '스페이드 병사' 소환 시, 공격력의 532%만큼 마법 피해를 가하는 '강화된 스페이드 병사'가 추가로 소환됩니다. '강화된 스페이드 병사'에 피격당한 적은, 1회에 한해 다음 스킬의 공격력이 35% 감소합니다.
스페이드A (앨리스 초월 무기)
★4~5 (기존) : (패시브 발동 시) 공격력의 600%만큼 마법 피해, 해당 공격에 피격당한 적은 5초간 공격력 40% 감소
★4~5 (변경) : (패시브 강화) '강화된 스페이드 병사'가 타격당 공격력의 142%만큼 마법 피해를 주고, 타격한 대상의 공격력을 6초간 40%만큼 감소시킵니다.
★6 (기존) : (패시브 변경) 공격력의 1200%만큼 마법 피해를 주는 '하트킹' 소환. 해당 공격에 피격당한 적은 5초간 공격력 40% 감소, 10%의 확률로 1초간 기절
★6 (변경) : (패시브 변경) 타격당 공격력의 800%만큼 마법 피해를 주는 '하트킹'을 소환합니다. '하트킹'은 타격한 대상의 공격력을 6초간 40%만큼 감소시키고 밀쳐냅니다.
- 데메테르 (위자드)
밀밭의 파수꾼 (데메테르 블록 스킬)
기존 : 체인 수에 따라 공격력의 [85/150/270]%만큼 마법 피해를 주는 허수아비를 밀밭 위에 소환합니다. 허수아비에게 공격 받은 적에게 3초간 유지되는 '밀'이 생깁니다.
변경 : 체인 수에 따라, 공격력의 [85/150/270]%만큼 마법 피해를 주는 '밀밭의 파수꾼'을 발동하고, 피격된 적에게 3초간 유지되는 '밀' 표식을 부여합니다.
분노한 밀밭의 파수꾼 (데메테르 패시브 스킬)
LV1~2 (기존) : 밀'이 생긴 적을 아군이 5회 공격 시, 밀밭과 함께 0.5초마다 공격력의 30%만큼 마법 피해를 주는 '회전 허수아비'를 5초 동안 소환합니다. (최대 3개)
LV1~2 (변경) : '밀' 표식이 생긴 적을 아군이 5회 공격 시, 5초간 '황금 밀밭'과 0.5초당 공격력의 150%만큼 마법 피해를 주는 '분노한 밀밭의 파수꾼'을 소환합니다. (최대 3개 소환)
LV3 (기존) : 밀'이 생긴 적을 아군이 5회 공격 시, 밀밭과 함께 0.5초마다 공격력의 30%만큼 마법 피해를 주는 '회전 허수아비'를 5초 동안 소환합니다. 해당 공격은, '밀'이 생긴 적에게 데메테르 공격력의 50%만큼 마법 피해를 추가로 가합니다. (최대 3개) 패시브 발동 시, 5초간 데메테르의 저항 관통력이 자신의 마법 저항력 만큼 상승합니다.
LV3 (변경) : '밀' 표식이 생긴 적을 아군이 5회 공격 시, 5초간 '황금 밀밭'과 0.5초당 공격력의 300%만큼 마법 피해를 주는 '분노한 밀밭의 파수꾼'을 소환합니다. 해당 공격은 '밀' 표식이 생긴 적에게는 공격력의 100%만큼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최대 3개 소환)
또한, '분노한 밀밭의 파수꾼' 발동 시, 5초간 자신의 저항 관통력이 500 상승합니다.
에시다오네 (데메테르 초월 무기)
★4~5 (기존) : (패시브 강화) 허수아비 소환 필요 피해 횟수가 1회 감소합니다.
★4~5 (변경) : (패시브 강화) '분노한 밀밭의 파수꾼' 소환 피해 필요 횟수가 1회 감소합니다.
(패시브 추가) 2번째 '분노한 밀밭의 파수꾼' 생성 시, '신형 밀밭의 수호자'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신형 밀밭의 수호자 : 5초간 유지되며, 0.2초당 공격력의 150%만큼 마법 피해를 줍니다.
★6 (기존) : (패시브 강화) 허수아비 소환 필요 피해 횟수가 2회 감소합니다.
2번째 '회전 허수아비'를 소환하면 즉시 신형 허수아비를 7초 동안 소환합니다. (0.2초마다 공격력의 86%만큼 마법 피해)
★6 (변경) : (패시브 강화) '분노한 밀밭의 파수꾼' 소환 피해 필요 횟수가 2회 감소합니다.
(패시브 추가) 2번째 '분노한 밀밭의 파수꾼' 생성 시, '신형 밀밭의 수호자'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신형 밀밭의 수호자 : 5초간 유지되며, 0.2초당 공격력의 250%만큼 마법 피해를 줍니다.
■ 이제 새로워진 스킬을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CURV-603 융단 폭격 (헌터)
LV1 (기존) : 융단 폭격을 요청해, 각각 공격력의 80%, 100%, 125%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폭탄들을 떨어뜨립니다.
LV1 (변경) : 공격력의 80%만큼 10회 물리 피해를 주는 폭탄을 떨어트립니다.
LV2 (기존) : 융단 폭격을 요청해, 각각 공격력의 90%, 115%, 150%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폭탄들을 떨어뜨립니다.
LV2 (변경) : 공격력의 100%만큼 10회 물리 피해를 주는 폭탄을 떨어트립니다. 추가로 폭탄에 피격된 적은, 5초간 방어력과 저항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LV3 (기존) : 융단 폭격을 요청해, 각각 공격력의 100%, 130%, 175%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폭탄들을 떨어뜨립니다. 폭탄에 피격당한 적은, 5초간 방어력이 30% 감소합니다.
LV3 (변경) : 공격력의 175%만큼 10회 물리 피해를 주는 폭탄을 떨어트립니다. 추가로 폭탄에 피격된 적은, 8초간 방어력과 저항력이 30%만큼 감소합니다.
혼령의 목소리 (아처)
LV1 (기존) : 적을 관통하는 유령 화살을 쏴 공격력의 400%만큼 마법 피해를 줍니다.
LV1 (변경) : 최후방 적에게 공격력의 250%만큼 마법 피해를 5회 입힙니다.
LV2 (기존) : 적을 관통하는 유령 화살을 쏴 공격력의 500%만큼 마법 피해를 줍니다.
LV2 (변경) : 최후방 적에게 공격력의 500%만큼 마법 피해를 5회 입힙니다. 해당 공격은 피해를 대신 받는 효과를 무시합니다.
LV3 (기존) : 적을 관통하는 유령 화살을 쏴 공격력의 600%만큼 마법 피해를 주고, 자신의 저항력만큼 상대 저항력을 7초간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4회 중첩이 가능합니다.
LV3 (변경) : 최후방 적에게 공격력의 800%만큼 마법 피해를 5회 입힙니다. 해당 공격은 피해를 대신 받는 효과를 무시하며, 자신과 아군 리더의 블록을 1개 생성합니다.
■ 깜찍한 용사를 만나보세요! 앱 아이콘이 새롭게 단장됩니다.
- 앱 아이콘이 스파이니로 변경됩니다.
■ 영차영차! 발전해가는 하슬라를 만들기 위해 언제나 노력 중입니다!
- 상점 > 패키지 > 달성 탭의 명칭이 성장으로 변경됩니다.
- 랭크 퀘스트 화면에 목록 오름/내림차순 정렬 버튼이 추가됩니다. 기본값은 내림차순 정렬이며 터치시, 퀘스트 목록을 반전하여 표시합니다.
- 선별계약서에 ‘재계약’ 구매 기능이 추가됩니다. (최대 30회)
- 낚시 대회의 랭킹 보상이 변경됩니다.
- 낚시 대회의 신규 고양이 상자 2종이 추가됩니다. (온전한 삼색 고양이 상자, 이끼 낀 삼색 고양이 상자)
- 시련 보상으로 신규 스티커가 추가됩니다. (우라코)
■ 깨끗한 하슬라를 위해 오늘도 쇼콜라는 열심히 벌레를 잡고 있습니다!
- 라이온 마스크의 초월 무기 패시브 스킬이 카에데 분신의 3체인에 반응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아리아의 이로운 효과가 중복으로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이에 따라 아리아 패시브 스킬의 방어력, 저항력을 증가시키는 효과의 계수가 소폭 상향됩니다.(★4~5 : 15% > 50%, ★6 : 100% > 125%)
- 게임 결과 화면에서 다음 스테이지에 관련 퀘스트가 있으면, 다음 지역 버튼에 퀘스트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시간 가속 던전에서 드라고가 초월 무기 사용시 비정상 동작하는 문제가 있어 수정시까지 해당 던전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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