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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2020/09/10 업데이트

Global Moderator 피어나다
2020-09-10 12:26:44 293 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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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facebook.com/notes/%ED%81%AC%EB%A3%A8%EC%84%B8%EC%9D%B4%EB%8D%94-%ED%80%98%EC%8A%A4%ED%8A%B8/20200910-%EC%97%85%EB%8D%B0%EC%9D%B4%ED%8A%B8/4333316043409180/


(09:50 편의성 추가, 키키 툴팁, 오탈자 수정)

■ 우리들의 동물 친구! 열두 꾸러기 수비대가 완전체로 출격합니다!

- 이전 꾸러기 수비대 1차 콜라보레이션 용사가 재등장합니다.

- 꾸러기 수비대 콜라보레이션 용사 6종이 추가됩니다.

- 꾸러기 수비대 콜라보레이션 초월무기 6종이 추가됩니다.

- 꾸러기 수비대 콜라보레이션 일러스트 6종이 추가됩니다.

- 꾸러기 수비대 콜라보레이션 로비와 던전이 추가됩니다.

- 꾸러기 수비대 콜라보레이션 컷신이 추가됩니다.

- 꾸러기 수비대 콜라보레이션 한정 퀘스트가 추가됩니다.

- 꾸러기 수비대 콜라보레이션 용사 상호 작용이 추가됩니다.

- 꾸러기 수비대 콜라보레이션 숙소 가구 6종이 추가됩니다.

- 꾸러기 수비대 콜라보레이션 코스튬 4종이 추가됩니다.

- 꾸러기 수비대 콜라보레이션 로딩 일러스트 2종이 추가됩니다.




■ 이번엔 우리가 출격할 차례라구! 꾸러기 수비대 콜라보레이션 용사가 6종 추가됩니다!

- 강다리(워리어)

여의봉! (블록 스킬)

전방으로 돌진해 체인 수에 따라 공격력의 [100/200/300]%만큼 물리피해를 입히는 뼈다귀 여의봉을 휘두릅니다.

늘어나라, 여의봉! (패시브, 주력형)

★4~5: 블록 스킬 명중 시 '늘어나라, 여의봉!'이 발동됩니다.

늘어나라 여의봉!: 공격력의 500%만큼 물리 피해를 입히는 여의봉으로 2회 추가 공격합니다.

'늘어나라, 여의봉!' 발동 종료 후 공격력 10%, 공격 속도 5%가 상승합니다. (최대 3회 중첩)

★6: 블록 스킬 명중 시 '늘어나라, 여의봉!'이 발동됩니다.

늘어나라 여의봉!: 공격력의 800%만큼 물리 피해를 입히는 여의봉으로 2회 추가 공격합니다.

'늘어나라, 여의봉!' 발동 종료 후 공격력 15%, 공격 속도 10%가 상승합니다. (최대 3회 중첩)

뼈다귀 여의봉 (강다리 초월무기)

★4~5: (패시브 강화) '늘어나라, 여의봉!'의 피해량이 1000%로 강화됩니다.

(패시브 추가) '늘어나라, 여의봉!' 3회 사용 시  8초간 '봉술의 달인'을 발동합니다.

봉술의 달인: 블록 스킬이 '출격, 강다리!'로 변경됩니다. 치명타 확률과 피해량 35%, 방어 관통력이 1000만큼 상승합니다.

출격, 강다리!: 강다리가 적진으로 돌진해 0.5초동안 0.1초당 공격력의 [1000/1500/2000]%만큼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6: (패시브 강화) '늘어나라, 여의봉!'의 피해량이 1500%로 강화됩니다.

(패시브 추가) '늘어나라, 여의봉!' 3회 사용 시  8초간 '봉술의 달인'을 발동합니다.

봉술의 달인: 블록 스킬이 '출격, 강다리!'로 변경됩니다. 치명타 확률과 피해량 50%, 방어 관통력이 1500만큼 상승합니다.

출격, 강다리!: 강다리가 적진으로 돌진해 0.5초동안 0.1초당 공격력의 [1000/1500/2000]%만큼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키키 (팔라딘)

키키 정권 (블록 스킬)

체인 수에 따라, 공격력의 [150/250/350]%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키키 격투술 (패시브, 주력형)

★4~5: '키키 정권' 사용 시, 다음 블록 스킬이 1초간 기절시키고  공격력의 800%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발차기'로 변경됩니다.

'발차기' 사용 시, 다음 블록 스킬이 공격력의 1000%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몸통박치기'로 변경됩니다.

★6: '키키 정권' 사용 시, 자신의 회피가 4초간 40만큼 증가하며, 다음 블록 스킬은 적을 1초간 기절시키고 공격력의 800%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발차기'로 변경됩니다.

'발차기' 사용 시, 다음 블록 스킬은 적을 2초간 기절시키고 공격력의 2000%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몸통박치기'로 변경됩니다.

태엽 병아리 (키키 초월무기)

★4~5: (패시브 추가) '몸통박치기' 사용 시, 추가로 '공중찍기'가 발동하여, 공격력의 1200%만큼 물리 피해를 4회 입힙니다.

★6: (패시브 추가) '몸통박치기' 사용 시, 추가로 '공중찍기'가 발동하여, 공격력의 1200%만큼 물리 피해를 4회 입히고 자신의 블록을 1개 생성합니다.

(패시브 추가) '공중찍기'가 명중한 적은 내상을 입어, 2초간 공격력의 800%만큼 물리 피해를 10회 받습니다. (중첩 불가)

(패시브 추가) 자신의 블록 2회 사용 시, 6초간 자신의 치명타 피해량 200%, 방어 관통력 30%만큼 상승합니다.



- 마초 (아처)

말발굽 부메랑 (블록 스킬)

체인 수에 따라 공격력의 [100/200/350]% 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부메랑을 던집니다. 부메랑은 되돌아올 때 다시 피해를 입힙니다.

필살 청춘 편자킥 (패시브, 보조형)

★4~5: 자신을 제외한 아군이 3-체인 블록을 누를 시 '필살 청춘 편자킥'을 사용합니다.(재사용 시간 5초)

필살 청춘 편자킥은 전방으로 돌진하며, 적 한명에게 공격력의 1800%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맞은 적을 멀리 날려 보내며, 3초간 스턴상태가 됩니다.

★6: 자신을 제외한 아군이 3-체인 블록을 누를 시 '필살 청춘 편자킥'을 사용합니다.(재사용 시간 3초)

필살 청춘 편자킥은 전방으로 돌진하며, 적 한명에게 공격력의 2500%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맞은 적을 멀리 날려 보내며, 3초간 스턴상태가 됩니다.

부메랑 (마초 초월무기)

★4~5: (패시브 강화) '필살 청춘 편자킥' 사용 시 피해를 입은 적의 방어력을 10초간 20% 감소시키며, 이로운 효과를 해제합니다.

★6: (패시브 강화) '필살 청춘 편자킥' 사용 시 피해를 입은 적의 방어력을 10초간 50% 감소시키며, 이로운 효과를 해제합니다.

(패시브 추가) 필살 청춘 편자킥 사용 시 리더의 블록을 1개 생성합니다.



- 몽치 (팔라딘)

이야아압! (블록스킬)

전방으로 빠르게 뛰어, 체인 수에 따라 공격력의 [250/500/1000]%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발차기를 날립니다.

음성변조 마이크 (패시브, 보조형)

★4~5: 몽치의 이동속도가 50%만큼 증가하고, 이 효과는 해제되지 않습니다.

몽치를 제외한 아군의 블록을 누른 후 몽치의 블록을 누를 시, 다음 블록 스킬이 '음성변조 마이크'로 변경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3초)

음성변조 마이크 : 2초 동안 전방의 적에게 이동속도 25%, 회피 25만큼 감소시킵니다.

★6: 몽치의 이동속도가 100%만큼 증가하고, 이 효과는 해제되지 않습니다.

몽치를 제외한 아군의 블록을 누른 후 몽치의 블록을 누를 시, 다음 블록 스킬이 '음성변조 마이크'로 변경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3초)

음성변조 마이크 : 3초 동안 전방의 적에게 이동속도 50%, 회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음성변조 마이크 (몽치 초월무기)

★4~5: (패시브 강화) '음성변조 마이크' 사용 시 3초 동안 적은 이동속도 75%, 회피 75만큼 감소합니다.

(패시브 추가) 몽치를 제외한 아군이 블록을 누를 시, 몽치가 3-체인 블록 스킬을 발동합니다.

★6: (패시브 강화) '음성변조 마이크' 사용 시 3초 동안 적은 이동속도 100%, 회피 100만큼 감소합니다.

(패시브 추가) 몽치를 제외한 아군의 블록을 누를 시, 몽치가 3-체인 블록 스킬을 발동합니다.

(패시브 추가) 몽치와 적의 거리가 가까워지면 '내가 쓰러뜨리겠어!'를 발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2초)

내가 쓰러뜨리겠어! : 적에게 공격력의 3000%만큼 물리 피해를 주고, 멀리 밀어냅니다.



- 미미 (프리스트)

매직 콤팩트 (블록 스킬)

체인 수에 따라 자신의 공격력의 [120/200/350]%만큼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콤팩트 탐색 (패시브, 보조형)

★4~5: 블록 스킬로 회복을 받은 아군은, 8초간 명중이 40만큼 증가합니다.

★6: 블록 스킬로 회복을 받은 아군은, 8초간 명중이 60만큼 증가합니다.

매직 콤팩트 (미미 초월무기)

★4~5: (패시브 강화) 콤팩트 탐색 발동시, 아군의 회피가 40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6: (패시브 강화) 콤팩트 탐색 발동시, 아군의 회피가 60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패시브 추가) 블랙전사 탐색 : 보스 몬스터와 마주칠 때 마다, 아군 전체의 치명타 확률이 40%만큼 증가하고, 저항 관통력과 방어 관통력이 각각 150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15초)



- 찡찡이 (팔라딘)

찡찡이 무서워 (블록 스킬)

찡찡이가 5초간 울음을 터뜨려, 체인 수에 따라 상대 공격력을 [45/50/55]% 만큼 감소시킵니다.

빨간 모자 누나! (패시브, 보조형)

★4~5: '찡찡이 무서워' 발동 중 자신 5회 피격 시 마다 빨간모자 누나가 등장해 찡찡이 저항력의 300%만큼 물리피해를 주고, 1초간 기절시킵니다.(재사용 대기시간 1초)

★6: '찡찡이 무서워' 발동 중 자신 5회 피격 시 마다 빨간모자 누나가 등장해 찡찡이 저항력의 300%만큼 물리피해를 주고, 1초간 기절시킵니다.(재사용 대기시간 1초)

'찡찡이 무서워' 발동 중 아군의 피해를 대신 받습니다.

구슬 (찡찡이 초월무기)

★4~5: (패시브 추가) '찡찡이 무서워' 발동 중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6: (패시브 추가) '찡찡이 무서워' 발동 중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찡찡이 무서워' 발동 중 적이 접근하면 광선을 발사해 자신 저항력의 500%만큼 물리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재사용 대기시간 8초)




■ 챔피언의 넉백 스킬이 제거되고, 성숙함을 담당하는 미녀 용사 4종이 개편됩니다!

- 로만 공화국, 여신교, 자유의 용사, 네스 제국 챔피언의 넉백 스킬이 제거됩니다.


- 스칼렛 (헌터)

술통 폭탄 (패시브, 보조형)

기존: 다른 아군의 3-체인 사용 즉시, 공격력의 800%만큼 물리 피해를 주고 대상 적을 멀리 밀쳐내며 0.5초간 기절시키는 '술통 폭탄'을 발로 차 날립니다. (3초에 1회 발동) 이후 사용하는 자신의 블록은, 1회에 한해 3-체인으로 발동됩니다.

변경: 다른 아군의 3-체인 사용 즉시, 공격력의 800%만큼 물리 피해를 주고 대상 적을 멀리 밀쳐내며 0.5초간 기절시키는 '술통 폭탄'을 발로 차 날립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즉결심판 (스칼렛 초월무기)

★4~5(기존): '술통 폭탄' 사용 후 15초간 공격력 15%, 방어 관통력 300 증가

★4~5(변경): (패시브 강화) '술통 폭탄' 발동 후 3초간 자신의 방어 관통력이 1000 증가합니다.

★6(기존): '술통 폭탄' 사용 후 15초간 공격력 15%, 방어 관통력 300 증가

'술통 폭탄' 이후 사용하는 3-체인이 1회에 한해 '발렌시아 폭격기'으로 변경 (타격 당 공격력 350%의 물리 피해)

★6(변경): (패시브 강화) '술통 폭탄' 발동 후 3초간 자신의 방어 관통력이 1000 증가합니다.

(패시브 추가) '술통 폭탄' 발동 즉시 타격당 자신 공격력의 600%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발렌시아 폭격기'를 발동합니다.



- 맥시 (헌터)

정열의 로데오 (맥시 초월무기)

★4~5(기존): (패시브 강화) '맥시멈 샷!'의 마법 피해가 공격력의 1500%, 추가 공격 횟수가 2회로 변경됩니다.

(패시브 추가) 자신의 3-체인 사용 시, 3초간 아군 전체의 공격력이 30% 만큼 증가합니다.

★4~5(변경): (패시브 강화) '맥시멈 샷!'의 마법 피해가 공격력의 1500%, 추가 공격 횟수가 2회로 변경됩니다.

★6(기존): (패시브 강화) '맥시멈 샷!'의 마법 피해가 공격력의 2000%, 추가 공격 횟수가 3회로 변경됩니다.

(패시브 추가) 자신의 3-체인 사용 시, 3초간 아군 전체의 공격력이 50% 만큼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2초)

★6(변경): (패시브 강화) '맥시멈 샷!'의 마법 피해가 공격력의 2000%, 추가 공격 횟수가 3회로 변경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0.1초로 감소합니다.



- 스페라 (프리스트)

흡혈 충동 (블록 스킬)

기존: 체인 수에 따라 자신의 현재 체력 [10%/10%/10%]를 사용하여 아군 전체의 흡혈률을 5초간 [15%/20%/25%] 증가시키는 '흡혈 충동'을 부여합니다.

변경: 체인 수에 따라 자신의 현재 체력 [10/10/10]%를 사용하여 아군 전체의 흡혈률을 5초간 [15/20/25]% 증가시키는 '흡혈 충동'을 부여합니다.

권속 소환 (패시브, 주력형)

★6(기존): 자신의 3-체인 사용 시, '사역마-오비스'를 6초간 생성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추가로 '사역마-오비스' 발동 중 아군이 '흡혈 충동'의 효과 또는 회복 스킬로 체력을 회복할 때마다 1500 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며, '사역마-오비스' 생성동안 아군 전체에게 치명타 피해량 20%와 방어 관통력 300, 저항 관통력 300이 상승하는 이로운 효과를 부여합니다.

★6(변경): 자신의 3-체인 사용 시, '사역마-오비스'를 6초간 생성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추가로 '사역마-오비스' 발동 중 아군이 '흡혈 충동'의 효과 또는 회복 스킬로 체력을 회복할 때마다 1500 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며, '사역마-오비스' 생성동안 모든 아군의 치명타 피해량을 80%만큼 증가시킵니다.

오비스의 혼 (스페라 초월무기)

★6(기존): (패시브 강화) '사역마-오비스'의 효과를 받는 도중 아군이 '흡혈 충동'의 효과 또는 회복 스킬로 체력을 회복할 때마다 아군 전체에게 치명타 피해량 3%와 공격력 1%를 증가시키는 이로운 효과를 부여합니다. (최대 25회)

(패시브 추가) '사역마-오비스'의 효과를 받는 도중 자신의 2-체인 혹은 3-체인을 사용하면 '사역마-오비스'의 유지 시간을 2초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추가) '사역마-오비스'의 유지 시간이 증가 할 때 마다 적에게 부여중인 해로운 효과의 지속 시간을 3초 증가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초)

★6(변경): (패시브 강화) '사역마-오비스'의 효과를 받는 도중 아군이 '흡혈 충동'의 효과 또는 회복 스킬로 체력을 회복할 때마다 아군 전체에게 치명타 피해량 5%와 공격력 2%를 증가시키는 이로운 효과를 부여합니다. (최대 25회)

(패시브 추가) '사역마-오비스'의 효과를 받는 도중 자신의 2-체인 혹은 3-체인을 사용하면 '사역마-오비스'의 유지 시간을 2초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추가) '사역마-오비스'의 유지 시간이 증가 할 때 마다 적에게 부여중인 해로운 효과의 지속 시간을 3초 증가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초)



- 스타냐 (팔라딘)

스타냐 버스터 (패시브, 주력형)

기존: 3-체인 사용 시, 5초간 아군 전체가 해로운 효과 면역 상태가 됩니다. 해당 효과 도중 적에게 피격당할 경우, 즉시 돌진하여 상대 적을 1초간 기절시키고 공격력의 322%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2초에 1회 발동)

변경: 3-체인 사용 시, 5초간 자신이 피해를 대신 받으며 4회 피해를 받지 않고, 아군 전체가 해로운 효과 면역 상태가 됩니다. 해당 효과 도중 적에게 피격당할 경우, 즉시 돌진하여 상대 적을 1초간 기절시키고 공격력의 1000%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2초에 1회 발동)

폭풍 분쇄기 (스타냐 초월무기)

★4~5(기존): (반격 시) 상대 방어력의 100% 추가 물리 피해

★4~5(변경): (패시브 강화) 반격 시, 상대 방어력의 100%만큼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6(기존): (반격 시) 피해를 입은 적의 방어력의 150% 추가 물리 피해, 이로운 효과 해제

★6(변경): (패시브 강화) 반격 시, 상대 방어력의 1000%만큼 추가 물리 피해를 주고, 이로운 효과를 해제합니다.




■ 투기장이 개편되면서 수리할 게 많아 보이네요..! 더 나은 환경을 위해 열심히 고치고 있습니다!

- 투기장 전투 시작 시, 용사가 클래스별로 정렬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투기장 순위 보상에서 현재 등급에 맞게 투기장 재화 획득량이 표시됩니다.

- 투기장 정산 시간에 투기장 로비에 입장이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단, 정산 기간 중엔 이용할 수 없습니다.

- 투기장 로비-시작 버튼을 누를 때, 투기장 밴 규정 조건이 노출되도록 변경됩니다.

- 투기장 용사 선택 시간 중, 출전 용사를 2명 이상 선택해야 할 때 주어지는 시간을 2배로 수정했습니다.

- 투기장 참여 필요 조건 중, 같은 용사가 보유 용사 수에 계산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간헐적으로 상대방 이름이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오래된 것들은 현대에 알맞게 고쳐나가고 있답니다! 던전과 오래된 토벌이 개편됩니다!

-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고대 던전들의 스테이지 수가 4개로 축소됩니다.

- 고대 던전의 입장 재화 개수가 변경되고, 이에 알맞게 보상이 조정됩니다.

-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던전은 '재화'던전으로, 전설 용사를 획득하는 던전은 '용사'던전으로, 사도 보스 토벌은 '사도' 던전으로 재편성됩니다.

- 재화와 사도 던전이 더 자주 열릴 수 있도록 일정이 조정됩니다.

- 고블린의 비밀 금고, 고대 훈련장, 사도 던전, 시간 가속 던전의 3, 4 스테이지 보스 스탯이 변경됩니다.

- 사도 던전의 1~3스테이지에서는 철을, 4스테이지에서는 오래된 무기 상자를 획득할 수 있도록 보상이 변경됩니다.




■ 푸거스 아저씨도 열심히 일하고 계세요! 장비창도 편의성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 장착한 용사가 없는 초월 무기 선택 시, 왼쪽 용사창에 장착 가능한 용사가 목록에 강조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선택한 용사가 목록 중앙에 고정됩니다.

- 장비창의 용사가 선택되지 않은 상태에서 장비 장착 시, 용사 선택 안내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선택한 용사가 장착할 수 없는 장비를 장착 시도 시, 장착 불가 안내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무기와 반지의 정렬 기능에 미장착 필터가 추가됩니다. 선택 시, 장착한 용사가 없는 무기와 반지만 목록에 표시합니다.

- 필터 기능 사용 시, 적용 중인 상태가 표시됩니다.

- 무기 개조 시, 노출되는 팝업창 디자인이 변경됩니다.




■ 더 많은 단장님들의 도전을 위해, 시련은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습니다!

- 사자 기사단과 남겨진 사자가 이번 시련의 보스 몬스터로 등장합니다.

- 시련 난이도별 가산점이 변경되며 시간에 따른 점수가 삭제됩니다.

- 시련 난이도 1~9 스테이지 클리어 시, 각 난이도별로 가산점이 10,000점씩 부여됩니다.

- 시련 난이도 10~12 스테이지 클리어 시, 각 난이도별로 가산점이 20,000점씩 부여됩니다.

- 동일 점수를 기록한 단장님이 계실 경우, 같은 순위가 적용됩니다.

- 1위 점수와 동점인 용사 단장님이 여럿일 경우, 가장 먼저 점수를 달성한 용사 단장님만 다음 스티커 용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시련 주화는 모두에게 1등에 해당하는 양이 주어집니다.

- 로비의 순위 화면이 삭제되고 보상 화면으로 재구성됩니다.

- 클리어 횟수에 따른 보상이 추가됩니다. 클리어 보상은 1회, 5회, 10회 클리어 시에 받을 수 있습니다. 연습 모드는 클리어 횟수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 2, 3위 보상이 1% 순위 보상으로 통합됩니다.

- 교환소의 일부 물품의 소모 재화량이 변경되며, 새로운 상품이 추가됩니다.

- 저번 시련의 1위 용사 단장님이 선택한 '슈브' 스티커가 교환소에 추가됩니다.




■ 더 나은 하슬라 생활을 위해 보수 공사는 언제나 계속됩니다!

- ★3 숨겨진, 이세계 용사는 승급이 불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용사 토론 의견에 등록된 날짜 정보가 추가됩니다.

- 출석 보상이 상향됩니다. 찢겨진 고대의 서 3장 대신 찢겨진 고대의 서 4장으로 변경되고, 노스가르드의 보물 상자가 특수 합금 컨테이너로 변경됩니다.

- 연금술 공방, 무기 홈 추가/각인, 계승 튜토리얼이 추가되고, 이에 따른 학습 퀘스트 3종이 추가됩니다.

- 연금술 공방은 영혼석 연대기의 에피소드5-1스테이지 클리어 후, 무기 홈 추가/각인은 칼라드 연대기의 에피소드1-1-1 스테이지 클리어 후 오픈됩니다.




■ 벌레가 박멸되는 그날까지.. 쇼콜라가 열심히 잡아낼게요!

- 기념물의 일부 베개 커버 이미지의 위치가 어색하게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무장 메이드 티아' 코스튬 이미지가 어색하게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련 교환소에 판매되는 '용사 성장 꾸러미' 상품 내역을 확인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여우동이 블록을 사용했을 때 이펙트가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본인이 회피 시, 패시브가 발동하는 조건을 가진 용사의 아군이 회피해도 패시브가 발동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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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 편지 #56
Global Moderator 피어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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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8/20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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