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자유롭게 트런들 아이템 팁

다람쥐간식
2020-06-23 12:37:23 583 6 0

트런들과 시너지가 가장 잘맞는 아이템은 얼어붙은 심장, 정령의 형상

이 두개입니다.

적 한가운데에서 날뛰는 트런들은 얼심은 버릴 게 하나도 없는 혜자템입니다. 쿨감(무려 20퍼)+매우 높은 방어력 주기때문입니다. 얼심자체가 버프를 먹기도 했구요. 적진한가운데에서 원딜을 무는 트런들과 얼심 오오라는 최고의 조합입니다. 하지만 가고일 돌갑옷이 생기고 잘 안가는 템입니다. 가고일 돌갑옷이 탱킹면에서 더욱 도움 되는게 맞고 한타에서 사실 기둥을 두번 이상 쓰는 경우가 드뭅니다. 두번 쓸때면 이미 한타가 끝나 추노나 도망칠때 쓰는 쪽입니다.


정령의 형상은 트런들과 그냥 찰떡궁합 그 자체입니다. 버릴 게 진짜로 정말 하나도 없습니다.진짜 정령의 형상 가기 전과 후는 피흡자체가 급이 다릅니다.


트런들은 매우 아이템이 유동적입니다.


적이 평타기반이고 ad가 쌔다-> 잿불 이후 가고일 or 얼심

적이 ap가 강하다-> 잿불 이후 비사지

잿불 가고 있는데 바텀이 매우 흥하고 다른 라인이 망하거나 그냥 그렇다-> 기맹 or 지크

(이 경우 갑주님과 잘 이야기를 하셔야합니다. 템이 겹치면 진짜 쓰레기에요. 만약 지크가는데 서폿이 지크를 올리고 있다싶으면 솔라리나 얼심쪽으로 갈아타야하고 기맹을 올리고 있는데 겹친다싶으시면 비사지쪽으로 갈아타셔야합니다. 철갑보단 점화석을 먼저 올려주세요!


적 원딜이 잘컸다->잿불 이후 얼심 or 란두인

(란두인은 적이 치명타기반 원딜일때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유성바루스나 이즈리얼같은 애들은 얼심도 별 영향을 안받아서 망갑이나 우리팀 원딜쪽에 힘을 더 주기 위해 유틸템을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솔직히 이즈리얼은 필밴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유성바루스는 트런들 상대로 꺼내기는 매우 부담되는 픽입니다. 프로구간이면 모를까.. 뚜벅이인 바루스는 트런들 기둥이 매우 ㅈ같거든요.)


적이 포킹조합이다-> 잿불 이후 워모그(이후 루비 하나를 사시는걸 추천.)



우리팀이 치감이 필요하다->잿불 이후 덤불조끼(가시갑옷은 웬만하면 올리지마세요! 가갑은 구데기입니다. 간다면 최종템으로 가세요.)


템별 간단 설명입니다.


얼어붙은 심장- 적이 평타기반조합이고 내가 원딜을 물어야할때 간다 그게 아니라면 가고일(아펠이나 애쉬같은 애들상대로는 매우 좋은템인건 맞습니다.)


정령의 형상- 웬만하면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적이 올 ad가 아니라면.. 가는 건 보통 잿불+1코어 이후 가거나 잿불이후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가고일 돌갑옷- 유틸형 트런들을 갈때 이거 올리셔야합니다. 유틸형 트런들은 매우 몸이 약합니다. 기맹이나 지크 올리고 가고일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기맹 지크 둘다 올리고 가기에는 시간이 너무나도 많이 필요하기에 잿불 이후 가거나 잿불 이후 기맹이나 지크 둘중 하나 올리시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탱트런들은 가고일을 안가도 탱킹이 될거같다싶으시면 안가고 그게 아니라면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덤불조끼 - 치감이 필요하다. 가십시오. 가시갑옷은 가지마세요.


란두인의 예언 - 얼심을 갔다면 가지마시고 얼심을 안갔다면 가세요. 좋은템이기는 합니다. 저는 얼심보단 란두인을 애용하는 편입니다. 이거는 코치진분들에게 물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기사의 맹세- 버스의 맹세입니다. 감블러님을 지켜야하고 잘컸다면 가십시오.


지크의 전령 - 비슷합니다. 감블러님에게 좀 더 부스터를 달아주는 역할입니다.(기맹or지크 둘다 갑주님과 이야기하셔야 합니다. 겹치면 진짜 ㅈ됩니다.)


망자의 갑옷 - 전 안갑니다. 보통 정글러들은 잿불 이후 1~2코어가 최대입니다. 장기경기가 아니라면 잘 안갑니다. 잿불+가고일 외 1코어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워모그의 갑옷 - 적이 포킹조합이거나 대치구도를 오래 가질것같다 싶으면 갑니다. 트런들은 세주랑 달리 워모그를 갔을 경우 물렸을 때 많은 탱킹력을 바라기는 어렵습니다. 세주는 패시브로 부족한 탱킹력을 채우지만 트런들은 궁이 아니라면 탱킹력을 채우기 힘듭니다. 여진도 안가니까요. 가신다면 대치구도 or 포킹일때 가시면 됩니다.


잿불거인 -  파랑은 공격적으로 할때. 빨강은 아군 커버 or 후반입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윗글 과로사팀 밴픽 쓰위쓰쑤싸슴
▼아랫글 정글 트런들 팁 다람쥐간식
자유롭게게임 추천&정보팬아트&사진&영상공지비공개
8
06-24
1
자유롭게
오늘 무슨일 있었나요? [6]
Acmi
06-24
14
팬아트&사진&영상
3짤 [4]
카펠로
06-24
7
자유롭게
소풍님 힘내세요... [1]
늘한결같은
06-24
1
자유롭게
쌍베 벤치마킹 ㄱㄱㄱ
겸거사
06-24
2
자유롭게
ㅠㅠ 3분 40초라 한이유
꼬꼬닭맛있어
06-24
33
자유롭게
소청자님들 부탁드릴게 있어요. [5]
닭갈비의본고장춘천
06-24
42
공지
하이 [30]
Broadcaster 소풍왔니
06-23
1
자유롭게
소풍님팀 SKT느낌 [4]
술래단
06-23
0
자유롭게
오늘 몇시임? [1]
망ㅇㅁ
06-23
4
자유롭게
LCK 툰 - 1주 차 경기 종합
운동왔니
06-23
5
06-23
13
자유롭게
짤 주어가세요 [4]
닭갈비의본고장춘천
06-23
5
자유롭게
과로사팀 밴픽 [2]
쓰위쓰쑤싸슴
06-23
»
자유롭게
트런들 아이템 팁
다람쥐간식
06-23
15
자유롭게
정글 트런들 팁 [13]
다람쥐간식
06-23
10
자유롭게
따게더펌)각 팀별 스크림 데이터 [2]
쌀먹겜추천좀
06-23
3
자유롭게
요즘 정글 티어 순위인데 [3]
쌀먹겜추천좀
06-23
7
팬아트&사진&영상
소튜브) 연관검색어 뭔데 이거;;
운동왔니
06-23
15
팬아트&사진&영상
4짤 [5]
카펠로
06-23
1
자유롭게
방금 소튜브 [1]
한라산볼리베어
06-23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