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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ctorium 피드백

김나성왼쪽찌찌
2018-05-20 14:52:45 521 1 0

1. 시야가 너무 좁아서 적은 보이지도 않는데 탄만 덩그라니 날아와서 좀 애매한 느낌

시야내의 몬스터가 쏜 탄은 보고 피하는데 너무 시야밖에서 덩그러니 나오는 탄막에 대한 표시가 있으면 좋겠고

갑자기 시야가 넓어지면 난이도가 급감하거나 문제가 있을 순 있는데 방송중에도 언급되었듯이 보스를 얼굴도 안보고 클리어 하는 것 보다는 클리어는 거리를 원거리에서 체력바만 보고 깨더라도 보스전 시작전에 보스 모습을 한번 보여주거나 커서나 다른 방식으로 보스를 표기하는 방법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2. 캐릭터별 스탯을 명시해줘서 캐릭터별 장점을 구분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비머랑 쇼커를 보면서 느낀건 비머는 화력형,장거리 빔 쇼커는 근거리 체력많은 기체 이런식으로 봤었는데

막상 시야가 좁아서 어짜피 근거리에서 딜을 하게될때 쇼커가 비머에 비해 딜이 엄청 부족한가? 비머는 체력을 줄이면서 올라간 화력이 장점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치상으로는 분명 각자의 장단이 뚜렷하겟지만 방송만 본 입장에서는 화력형 기체와 탱킹근접 기체의 딜차이를 잘못느꼈습니다.

 

심플한게 매력이긴 하지만 기체 선택에서 좀더 기체별 특성을 표기 되있으면 좋겠습니다

스탯을 명시하기 애매하다면 캐릭터 옆에 방패 모양 칼모양등 특화부분을 나타내도 괜찮을거같네요


정리글)

1. 좁은 시야 , 시야밖에서 너무 덩그러니 날아오는 탄막에대한 표기

2. 기체별 특성 표기


ui도 깔끔하고 패러디 요소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보는 재미도 있고 가볍게 즐길수 있는 게임 같아서 조만간 여유나면 직접 사서 해봐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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