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 blackartpuss
저거 닉네임 글자수 제한 왜 있는거죠
1. 게임의 첫 이미지가 헥사곤과 흡사함
접속하고 가장 첫 화면이 헥사곤의 화면과 흡사하여 게임이 갖는 이미지의 타격이 있을 수 있음.
성공해도 헥사곤을 배꼈다는 의견이 나올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함.
2. 스테이지별 특징
단순히 탄환을 발사하는 유닛이 등장하는 것만이 아니라 지형적 특성으로 어떤 것들을 넣어줬으면 좋겠음
예시로 용암 맵일 경우, 일정 시간마다 화면의 절반이 불타오른다거나
얼음 맵일 경우, 플레이어의 조작에 기체가 미끄러지는 현상이 있다거나
3.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으면 어떨까 함,
캐릭터는 플레이어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컨텐츠의 일부이고, 이 게임은 유저가 커스텀할 수 없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색상을 변경시킬 수 있는 방향으로 개성을 보여줄 수 있었으면 좋겠음. 이 부분은 구현이 다른 개성을 드러내는 요소보다
쉬울 것이라고 생각함.
커스텀의 경우에 단색이 아니라, 플레이어가 직접 그림을 그려서 제작하는 방향은 어떨까 함, 휴먼 폴 플렛이 대표적인 예시.
댓글 1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