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로그라이크로 개발하신다 했으니 로그라이크의 장르적 특성을 살려 죽음에 대한 페널티가 막강한 게임이 되는것이 재미있을거 같아요. 죽었을때의 그 빡침과 죽어도 좀만하면 될거같은 그 느낌이 전 너무 좋거든요 ㅋㅋ
똘삼님이 올려놓으신 앵커기반에 동방같은 탄막요소를 섞어서 보스몹에 대한 공격은 앵커가아닌 일반적인 탄막게임처럼 자동공격을 하고 앵커는 잡몹들 자동공격에 맞는대신 앵커안에서 처리할시 기본공격을 강력하게 해주는 일종의 강화 역활을 하는것이죠.
강화할때 적을 앵커안에 몇마리이상 가둘시 공격력이나 치명타확률 공격속도 같은것들을 랜덤으로 얻을수 있고 더 많이 가두면 더 많이 성장되게 하는것이죠 그리고 죽으면 다 날아가는식으로
또한 로그라이크에 운빨요소를 섞어서 죽었을때 처리한 잡몹수에 따라 뽑기를 돌려 강화 요소를 더하되 더욱 강력하게 하거나 오히려 약화 시켜버리는 운빨ㅈ망도 있는것입니다. 이렇게하면 할때마다 점점 강해지거나 약해지니 계속하게되겠져?
방송보다 모바일로 적었는데 망상이지만 재미있네요ㅋㅋㅋㅋ
근데 이렇게 써놓고 보니 똘삼님이 적어준 틀에서 너무 벗어난거 같네요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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