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로 아까 끝날때 장판이 맵을 바꿀 수 있다면 좋겠다라고 말씀하신것 같아서 생각한게
맵의 컨셉들입니다. 다소 뻔 할 수 있지만 이런 요소가 들어가면 괜찮을 것 같아요.
땅따먹기로 영역을 만들면 도트딜 타일이 무력화 됩니다.(일정시간 무력화 혹은 영구 무력화)
1.화산컨셉=>등장 몹들이 화속성, 맵 타일중 서있으면 도트딜이 들어오는 타일들+ 그에 어울리는 보스
2.설원컨셉=>등장 몹들이 얼음속성, 맵 타일중 미끄러지는 타일(혹은 방향전환에 저항요소, 이동속도에따라 미끄러지는 거리가 다르거나.. 하는식)
3.정글컨셉=> 맵 타일중 이속에 저항을 주는 타일들 존재
4.바위산 컨셉=> 맵타일중 플레이어의 이동이 불가한 바위들이 존재, 이 바위역시 몹들처럼 땅따먹기가 성공하면 부숴지는 식으로..
등등.. 맵의 컨셉을 넣어 속성개념이나 타일과 땅따먹기 시스템간 상호작용을 넣을 수 있을 것같아요
둘째로 참여한 똘청자들의 크레딧을 사람들이 스킵하지 않고 즐길 수 있게, 마지막에 크레딧으로 똘청자들 닉네임이 적힌 텍스트오브젝트들이 적이 되어 나오며 이들을 아까 보여주신 방법으로 제거하는 식으로 추가 미니게임 요소를 넣어 크레딧에 좀 더 재밌는 요소를 넣는다면, 참여한 시청자들이 단순 크레딧 보다 더 보람을 느낄 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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