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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27 렐름로얄 패치내역

Broadcaster 최피터
2018-06-28 21:35:34 359 2 0



<오역,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번역을 찾으셨다면, 정중하게 저에게 알려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Fall off를 뭐라고 해석해야 될 지 몰라서 일단 거리에 따른 데미지 감소로 해석했습니다.>


Alpha Pack 알파팩 (14.99달러로 알파 기간에만 구매가능)
ㅇAlpha Spray 알파 스프레이
ㅇAlpha Chicken 알파 치킨 스킨
ㅇAlpha Avatar 알파 아바타
ㅇMount: Kaleidoscope Horse 칼레이도스코프 말 스킨
ㅇTpose Emote T포즈 감정표현



Weapons 무기들
The purpose of this update is to improve the feel and gunplay of weapons. We tried to make the weapons more responsive and make each weapon more unique and more satisfying to use.
이번 업데이트의 목표는 무기를 이용한 총싸움 느낌을 잘 살리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각 무기들을 좀 더 특별하고 개성있게 만들려고 노력했고, 사용함에 있어서 만족감을 주려고 노력했습니다.

●Updated crosshairs for weapons 크로스헤어 업데이트
ㅇBows always have perfect accuracy and are shown with a circle reticle. 활들은 언제나 완벽한 정확성을 가지며, 원 크로스헤어에 보여집니다 (의역)
ㅇGuns accuracy change with AIM and have a crosshair reticle. 총들의 정확성이 에임에 따라 바뀌며(???), 크로스헤어가 십자선으로 바뀝니다

●Weapon firing visual improvements. 무기 발사 시각효과 개량

●mproved hit notifications with FX.

●Damage scaling for weapons rarities changed from 100%/125%/150%/175% to 100%/120%/140%/160%.   등급에 따른 무기 데미지 증가율 변경

●Weapons 무기들
ㅇAll non-class weapons have very high projectile speed standardized to 1500. 모든 공용무기 (직업 전용무기 제외한 무기들-석궁, 슬러그라이플,리볼버, 베놈 피스톨, 검, 헤어룸라이플,샷건,버스트라이플,오토라이플) 의 탄속이 1500으로 표준화됨.

ㅇAll non-class weapons changed to have a small projectile size 모든 공용무기의 탄환 크기가 작아짐

ㅇAuto Rifle (Base DPS=400, per shot = 80) 오토 라이플 (기본 DPS 400, 발당 80)
-Faster fire rate and no damage falloff 공속이 빨라지고 거리에 따른 뎀감소는 없어졌으나, 발당 데미지 감소

ㅇBurst Rifle *NEW* (Base DPS=413, per triple shot = 330) 버스트라이플 *신총* (기본 DPS 413, 세 발당 330)
-Triple shot, no damage falloff 세발 쏨, 거리뎀감 없음

ㅇCrossbow (Base DPS=564, per shot = 310) 크로스보우 (기본 DPS 564, 발당 310)
-Damage reduced from 325/390/455/520 to 310/372/434/496. 데미지가 감소되었습니다
-High damage falloff added 거리에 따라 뎀감 있음
-Always accurate 언제나 명중함(?) 투사체가 아닌 히트스캔이 된다는 소린가?? 모르겠음

ㅇHeirloom Rifle (Base DPS = 500, per shot = 300) 헤어룸 라이플
-Faster fire rate, larger clip size 공속 빨라짐, 클립(?) 사이즈 커짐

ㅇRevolver (Base DPS = 556, Per shot = 400) 리볼버
-High damage falloff added 거리뎀감 있음

ㅇShotgun (Base DPS = 500, Per shot = 500)
-Postfire reduced to 1.1s 사격 후 딜레이 1.1초로 감소 (postfire가 무슨 뜻인지 모르겠습니다. post가 ~후에 라는 뜻이고 fire가 사격, 이라면 사격 후에 관련된 거 같아서 일단 사격 후 딜레이로 해석)

ㅇSlug Rifle (Base DPS = 444, Per shot = 400) 슬러그 라이플
-Damage Falloff removed 데미지 감소 없어짐

ㅇVenom Pistol (Base DPS= 600, Per triple dot = 420) 베놈 피스톨 데미지 조정

ㅇSword (Base DPS = 556, Per attack = 500) 소드 데미지 조정

Abilities 스킬들
●Mage메이지
ㅇFireball  파이어볼
-Damage reduced  450/600/750/900 에서 450/540/630/720  데미지 감소

●Hunter 헌터
ㅇBlast Shot 블래스트 샷 
-Damage changed from 300/450/600/750 to 350/420/490/560 데미지 변경

●Assassin 어쌔신
ㅇConcussion Bomb 충격 수류탄
-Damage changed from 150/300/450/600 to 250/300/350/400  데미지 변경


Armor 아머 (쉴드)
●Players will start with base armor at 400. 플레이어들은 기본으로 400 아머를 가지고 시작
●Max armor per piece reduced from 100/160/220/300 to 80/120/160/200. 부위마다 최대 아머량 감소 (기본아머 지급되므로)
●Total armor has stayed the same 최종적으로 아머량은 전과 동일함 (1200)



Bug Fixes 버그 수정
●자잘한 버그들이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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