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위자드 스태프 리스트

Broadcaster 최피터
2018-03-07 13:43:21 549 1 0

밑의 위자드 공략에도 추가했습니다.



4. 무기별 특징

-본 특징은 지극히 스트리머 개인의 의견이며, 사용 방법이나 개인의 생각에 따라 평가가 달라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①빔 스태프 ★★★★☆

-추천 클래스 : 언체인드

-좌클릭 레이져 포인터와 우클릭 빵빵이로 나뉩니다.

-좌클릭 같은 경우에는 '특수몹이 여기 있어욧!' 하고 표시할 때 핑 대신 사용하며, 눈에 쏘면 친구들이 눈부셔 하며 고통스러워 합니다. 데미지용이라기 보다는 멀리서 웨이브나 특수몹을 견제할 때 사용하며, 열이 많이 안 올라서 좋습니다. 불도 잘 붙어서 보스몹에 불 붙일 때도 자주 사용합니다. 팀원을 백업할 때, 혹은 진입 전에 한 번 쭉 긁어주고 진입하면 됩니다. 

-우클릭은 근거리에서 웨이브가 몰려올 때, 혹은 스케이븐 패트롤(스톰버민 무리 ) 등과 같이 근거리에서 광역딜이 필요할 때 사용합니다. 나름 데미지도 괜찮고 범위도 넓기 때문에 정리가 좋지만 열이 많이 오릅니다.


②플레임 리버 스태프 ★★★☆☆

-추천 클래스 : 파이로맨서, 배틀 위자드

-좌클릭 파이어 볼과 우클릭 펑펑이로 나뉩니다.

-좌클릭은 한 발만 나가지만 데미지도 준수한 편이고 불도 잘 붙이기 때문에 좋습니다.

-우클릭은 누르고 있으면 점점 커지는 마법진에서 불꽃이 솟아오르는 데, 데미지는 그닥이지만 다수 웨이브 정리용으로 좋습니다. 특수몹도 경직이 들어가니 경직용으로 쓰기도 합니다.


③파이어볼 스태프 ★★☆☆☆

-추천 클래스 : 파이로맨서, 배틀위자드

-좌클릭 파이어 볼과 우클릭 그레이트 파이어 볼로 나뉩니다.

-좌클릭은 한 발 나가지만, 플레임 리버보다 데미지가 살짝 약합니다. 오잉?

-우클릭은 터지는 파이어볼을 날립니다. 범위도 준수하고, 데미지도 준수합니다.

-나쁘진 않은데 다른 스태프에 비해 딱히 좋은 점이 없어서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④플레임 쓰로어 스태프 ★☆☆☆☆

-추천 클래스 : 언체인드

-좌클릭 짧은 화염 방사와 우클릭 긴 화염 방사로 나뉩니다.

-좌클릭은 짧게 화염을 방사합니다. 급할 때 사용합니다.

-우클릭은 차지할수록 길게 화염을 방사합니다. 웨이브 정리 때 좋습니다.

-사실, 포지션 상 아이언 브레이커의 화방이 훨씬 좋기 때문에 거의 쓰지 않는 비운의 스태프입니다. 취향에 맞으신다면 사용하셔도 무방하지만, 어지간하면 다른 스태프 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⑤볼트 스태프 ★★★★★

-추천 클래스 : 모든 클래스

-좌클릭 볼트 발사와 우클릭 화염창으로 나뉩니다.

-좌클릭은 볼트를 한 번 발사합니다. 공속이 빠르기 때문에 연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멋진 데미지와 멋진 연사력이 합쳐져 쫄 정리, 특수몹 정리에서 가장 멋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열 관리만 잘해준다면 드래곤볼 베지타마냥 무한으로 기탄을 날려 혼자 다른 장르의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우클릭은 화염창을 던집니다. 우클릭으로 차지, 좌클릭으로 던집니다. 단일 데미지가 높은 편이고, 쫄몹은 관통도 하므로 좋습니다. 보스를 상대할 때 많이 사용하는데, 사실 위자드는 보스 상대로 딜이 약하기 때문에 옆에서 얌전히 쫄몹을 잡으며 서포트 해주도록 합시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2
03-22
1
03-07
0
03-04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