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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정보 공유 PUBG 무기숙달 관련 업데이트 공지

Broadcaster 젝터
2019-04-17 17:44:21 265 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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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플레이어! 


작년 말, PUBG Corporation은 전장에서의 진행 방식을 개선하고 발전시키는 데 전념 한 새로운 Mastery 이니셔티브를 구성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PUBG 경험에 진실하고 선수들에게 보람을 느끼는 응집력있는 진행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몇 달 간의 계획과 개발 끝에, 우리는 마침내 우리의 첫 번째 진보를 드러내 기 시작했습니다 : Weapon Maste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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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숙달이란 무엇입니까?

Weapon Mastery는 독특한 무료 보상으로 PUBG의 새로운 진보적 인 특징입니다. 무기 숙련도에 대한 우리의 목표는 간단합니다. 무기 기술을 향상시키고 그 길을 따라가는 길을 축하 할 수있는 통로를 제공합니다. 


무기 마스터리가 살아 나면 모든 무기가 이제 플레이어가 데미지를 입히고 상대방을 물리쳐 진행할 수있는 일련의 레벨을 갖게됩니다. 그러나 전략과 정밀도가 무기를 얼마나 빨리 올리는 지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무기 마스터리는 PUBG에서의 건강한 플레이를 장려하며, 무기 기술과 최후에 선발 된 사람이되기위한 노력은 동시에 보상받습니다. 


TL : DR : 적을 쏘고, 살아 있고, 시원한 것을 얻으십시오.



무기 숙련도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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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에서 Weapon XP를 얻음으로써 Weapon Mastery 레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샷을 명중하고, 더 오래 살아남고 더 많은 적을 물리 치면 빠른 속도로 Weapon XP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기에 10 레벨을 올리면 다음 Mastery Tier (총 10 개의 Tier가 있습니다)로 승급됩니다. 무기 익히기 (Weapon Mastery)에서 레벨과 티어를 획득하면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보상 내용의 잠금이 해제됩니다. 진행이 멀수록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게임에서 얻은 무기 XP, 무기 통계 및 이전에 얻은 보상을 볼 수있는 새로운 성냥 (Last Match) 화면이 포함되었습니다.



숙련도 메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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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매치 화면과 무기 진행과 관련된 모든 것을이 새로운 메뉴로 묶었습니다. 숙달도 메뉴는 숙달도 팀의 모든 진행 내용에 대한 새로운 홈으로 사용됩니다. 이 버전에서는 무기 통계를보고, 획득 한 메달을보고 각 무기에 대한 보상 진행 상황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적립 보상

보상에 대해 말하면, Weapon Mastery에는 잠금 해제 및 수집 할 수있는 많은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이 모든 기능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무기 숙달 내용을 구입할 수 없으므로이 전문 전리품을 준비하십시오. 플레이어에게 성취를 과시하고 자신의 모습을 개인에 맞게 조정할 수있는 기회를주는 것이 우리의 우선 순위 목록에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보상을 얻는 방법을 설명했지만 Wekon Mastery에 오는 특전과 레벨의 맛이 있습니다.



부적

매력은 PUBG에게 새로운 미학적 보상입니다. 참은 각 무기의 배럴 왼쪽에 붙어있는 키 체인 모양의 작은 장신구입니다. 숙달 탭에서 잠금을 해제 한 매력을 장비하고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20 가지의 독특한 매력을 발사하고 있습니다. 무기마다 얻을 수 있어야하며 더 많은 것이 있음을 확신합니다. 


e31495449702d709042b56e846ba9b69.png<무기 마스터리는 발사시 20 가지의 매력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숙달 엠블럼

각 계층마다 고유 한 상징이 있으며 그 상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유명 해집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우리 팀은 엠블렘을 다른 플레이어에게 과시 할 수있는 방법을 모색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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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달

Weapon Mastery의 출시는 또한 새로운 메달 시스템의 처녀 항해를 특징으로합니다. 메달은 여러분이 수행하는 놀라운 업적을 강조하는 우리의 방법입니다. 우리의 발사 메달은 모두 희소 한 무기 기술을 중심으로 돌아갑니다. 앞으로 더 큰 계획에 메달을 맞추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나누 겠지만, 그 동안 Quadras를 쌓아서 즐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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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배 란 무엇인가?

패배는 메달 획득 방법을 명확히하기 위해 우리가 게임에 가져 오는 새로운 개념입니다. 


플레이어를 패배 시켜라.

  • 솔로 재생 목록에있는 모든 플레이어를 죽이는 행위
  • 듀오 또는 분대 재생 목록에서 적을 쓰러 뜨림
  • 듀오 또는 분대 재생 목록에 팀에 서있는 마지막 사람을 죽이는 행위


너는에 의하여 선수를 격파하지 않는다

  • 이미 두들겨 진 플레이어를 듀오 또는 분대 재생 목록에서 죽이는 행위

... 아니, 당신은 자신의 팀 동료를 이길 수 없습니다. 그 남자가되지 마.



무엇 향후 계획

Weapon Mastery는 현재 설계중인 훨씬 더 큰 시스템의 첫 번째 조각입니다. 우리가 배우고, 적응하고, 그룹으로 성장할 때, 우리는 당신에게서 듣고 싶습니다. 무기 마스터리 시스템, 미래의 보상 아이디어 또는 PUBG 플레이어로서 성장하고 발전하기위한 최선의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알려주십시오.


Weapon Mastery 팀 중 일부는 2010 년 4 월 22 일 오전 10 시부 터 오후 1 시까 지, Reddit에서 AMA를 수행 할 예정이며,이를 소셜 채널을 통해 연결합니다. 이 기능은 개발자와 디자이너에게 앞으로 나올 기능과 관련된 질문을 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시차 때문에 AMA에 참여할 수없는 사람들과 별도로 질문을 수집 할 것이므로 여기에 질문으로 남겨주십시오! 개발자가 답변 할 수 있도록 AMA로 수집하여 보내려고합니다. 이 답변은 행사 후에 Q & A 발표에 게시되므로 답변을 얻으려는 향후 공지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2011 년 4 월 17 일 KST에 PC 테스트 서버에서 Weapon Mastery 시스템을 시험해 볼 수 있으며, PC에 대해 일주일 후 실시간으로 실행됩니다. Weapons Mastery는 Xbox 및 PS4 용으로 개발 중입니다.




Battlegrounds에서 


만나 - PUBG Mastery T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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