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게임 정보 공유 배틀그라운드 데브 레터 : 시즌 2 타이틀 시스템

Broadcaster 젝터
2018-12-06 12:20:32 336 0 0

d77bc3398d3c45f475859d0dfa4b558f.png

우리가 Update # 22에서 순위 시스템의 첫 번째 반복을 도입 한 이래로 2 개월이 지났습니다. 우리는이 시스템이 당신이 요구했던 시스템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구현 후에 당신의 피드백을 자세히 보았습니다. 우리는 선수들이 등반 랭크가 다소 쉽다는 것에 가장 실망감을 느꼈고 심지어 가장 높은 랭킹이 그라인딩 및 전반적인 수동적 게임 플레이를 달성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순위의 명성은 우리가 의도 한 바가 아니 었음이 분명해졌습니다.


우리가 놀이와 기술에 중점을 둔보다 적절한 시스템에서 작업하는 동안 PUBG의 궁극적 인 목표 중 하나 인 생존을 위해 기존 시스템을 재구성 할 것입니다. 즉, 개선의 초점은 더 이상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는 것이 아니라 게임에서의 개인적인 투쟁을 극복하고 성장하는 것입니다. 다가오는 베타 시즌 2에서는 시즌 중에 생존 포인트를 획득함으로써 생존 할 수있는 서바이벌 타이틀의 형태를 취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서바이벌 타이틀 시스템을 설계 했으므로 계속 진행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0에서 영예로운 타이틀 획득에 이르기까지 계속되는 플레이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베타 2 시즌의 새로운 생존 타이틀 시스템에 대한 우리의 생각과 목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베타 시즌 2 서바이벌 타이틀 시스템

1. 순위 시스템에서 타이틀 시스템


까지 우리는 경쟁력있는 진행 상황을 추적하기 위해 다른 방법을 사용하지만, 현재 배치 시스템을 중단하고 새로운 측면의 서바이벌 타이틀 시스템에 일부 기능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언급했듯이, 새로운 시스템은 다른 사람들과의 경쟁에 기반하여 귀하의 배치가 결정되는 대신에 개인적인 성장을 기반으로합니다. 


Beta Season 1의 기존 Rank Point (RP)는 Survival Points (SP)로 변경됩니다. 플레이어는 1 SP로 시작합니다. 베타 시즌 1에서 RP를 수집하면 RP가 소프트 리셋되고 이전 시즌의 결과 중 일부가 SP로 적용됩니다. 


* MMR은이 베타 단계에서 재설정되지 않습니다. * 


2. 생존 타이틀 레벨

6fd6d22350d922eacb2da6ace594ee99.png

서바이벌 타이틀 시스템을 통해 게임을 지속적으로 플레이하면서 타이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전 시스템과 동일한 아이콘 자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생존과 관련하여 몇 가지 이름이 변경됨). Expert 아래의 각 중요 시점 사이에 추가 단계가 추가됩니다. Expert에 도달하면 더 이상 부서가 없지만 모든 세션에서 더 높은 순위와 킬 수에 의해 진행이 더 어려워지고 영향을받습니다.

우리는 또한 베타 시즌 1에서 강등 시스템을 단종했습니다. 즉, 타이틀을 획득하면 유일하게 갈 장소가 올라갑니다 (아래에 설명 된 Lone Survivor Title 제외)!

SP 게인 효율성은 각 모드를 공정하고 균형있게 유지하여 SP를 갈기 갈 수있는 유일한 방법으로 보이지 않도록 각기 다른 게임 모드 (솔로, 듀오, 스쿼드)간에 약간 조정됩니다.

3. 고독한 생존자이
시스템의 최우선 과제로, 상위 1000 명의 플레이어 만이 고독한 생존자 타이틀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일단 고독 생존자를 위해 필요한 액수의 SP에 도달하면 SP 획득 또는 경쟁사에 의한 위험 부담을 계속해야합니다. 상위 1000 위권에 머물러 있다면 고독한 생존자 타이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잘 플레이하고 자주 플레이하여 권위있는 타이틀을 자랑하십시오!

4. 리더 보드 개선
리더 보드는 고독한 생존자를 선택한 플레이어를 강조하기 위해 개선되었습니다. 이 리더 보드는 2 시간마다 업데이트됩니다. 1 주일 동안 경기를하지 않는 고독한 생존자는 리더 보드에서 제거됩니다.

5. 로비의 제목 아이콘  

b11bd332532c88a73039778e12a6650f.png

* 위 이미지는 개발 중입니다. 최종 세부 사항은 다를 수 있습니다. 


제목 엠블럼은 귀하와 귀하의 팀을 위해 로비에 표시됩니다. 엠블렘은 각 모드를 반영하여 변경되고 표시됩니다.


서바이벌 타이틀 당 보상

026833409712eeece0da9ffc7bbb2d07.png

* 상기 이미지는 개발 중입니다. 최종 세부 사항은 다를 수 있습니다. 

새로운 타이틀 시스템을 통해 작업하는 사람들을위한 보상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 베타 시즌 2의 경우 모드 또는 관심 사항 (FPP / TPP)에 관계없이 시즌 중에 달성 된 가장 높은 타이틀을 기반으로 한 보상을 받게됩니다. 그 보상은 다음 계절의 시작에 주어질 것입니다. 

6bb5ccb4cdbb12751b528ef35a0766fd.png

 * 상기 이미지는 개발 중입니다. 최종 세부 사항은 다를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통해 생존자 타이틀은 그들의 이정표가 달성되면 보상을 받게됩니다.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로비의 "SEASON - OVERVIEW"페이지에서 Title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독 생존자는 생존자와 동일한 보상을 받게되며 상위 1000 개 안에 만 고독한 생존자 타이틀을 보유하게됩니다.

타이틀 시스템은 아직 베타 버전임을 기억하십시오. 귀하의 계속되는 소중한 피드백은 우리가이 시스템과 미래 시스템의 방향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가하고있는 일에 대한 귀하의 생각을 중요하게 생각하거나 미래에 우리가보고 싶은 것을 알려주십시오.

베타 시즌 1에 참가한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즌 1은 2018 년 12 월 12 일에 끝나지 만 향후 시스템 반복을 위해 의견을 보내고 참여할 시간은 아직 있습니다. 새로운 제목 시스템 및 베타 시즌 2 12 월 7 일 테스트 서버에 적용됩니다, 12 월 19 일 서버를 살 발표 될 예정이다

++++++++++++++++++++++++++크롬 번역이라 잘 읽으셔야합니다.+++++++++++++++++++++++++++++

그냥 뭐 그저 그런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또 그냥 스킨 주는것 정도? 데이터양만 늘어나고 게임 퍼포먼스 저하만 시키는

업데이트 입니다. 게임을 오래 재미있게 만들 궁리보다는 더욱더 과부하를 주어 빨리 갈아치우자라는 업데이트였습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윗글 정보 많이 가져갑니다 ^^7 박설명
공지사항게임 정보 공유자유게시판디자인작업
0
공지사항
9월 4일 급 휴방
Broadcaster 젝터
09-04
0
08-08
0
공지사항
6월 27일 휴방합니다.
Broadcaster 젝터
06-27
0
04-17
0
자유게시판
대구 국제 마라톤대회보조 [2]
갱생시학
04-07
0
자유게시판
OBS 사운드 설정하기 [1]
Broadcaster 젝터
02-14
0
02-11
0
02-11
0
01-23
0
공지사항
26일에 지름신
Broadcaster 젝터
12-25
0
자유게시판
정보 많이 가져갑니다 ^^7 [1]
박설명
12-23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