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BE 서버에서 v9.14 패치 기간동안 패치된 내용들입니다. 7월 17일 수요일 패치 예정!
> PBE 서버에서 패치된 내용들이라 본섭오면서 변경 될 수 있습니당.
> 사망 정보 화면 업데이트 :: 링크
> 리 신 음성 업데이트 :: 링크
> 아군 채팅 켜기/끄기 기능 추가 :: 링크
> 스킨 출시 예정
>> 데마시아 강력반 가렌 1350 RP :: 스킨 미리보기
>> 데마시아 강력반 루시안 :: 스킨 미리보기
>> 밸런스 변경점
챔피언
> 성장 초당 체력 회복 :: 0.15 >>> 0.2
> 재사용 대기시간 :: 140/120/100초 >>> 120/100/80초
> [삭제] :: 부활
> 받는 치유 효과 증가량 :: 40/55/70% >>> 50/60/70%
> v5.8/v6.4 패치에서 수정된 버그인 돌진기를 취소 하는 기능을 다시 추가
> 적중시 아리 스킬 20% 추가 피해 지속 시간 :: 5초 >>> 3초
> 기본 마법 저항력 :: 32.1 >>> 37
> 주문력 계수 :: +0.5 >>> +0.6
> 재사용 대기시간 :: 25/22/19/16/13초 >>> 20초
> [신규] ::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 계산이 연막 지속시간이 끝난 다음이 아닌 스킬 시전 후 바로 시작됩니다.
> [삭제] :: 이제 연막 안에 들어가거나 나와도 연막 지속 시간이 늘어나지 않습니다
> 시전시 회복하는 기력 :: 40/50/60/70/80 >>> 모든 레벨에서 80
> 은신 유형 :: 흐릿 >>> 투명
> 표창 피해량 :: [70/105/140/175/210(+0.7 추가 공격력)] >>> [40/70/100/130/160(+0.35 총 공격력)(+0.5 주문력)]
> 돌진 피해량 :: [50/80/110/140/170(+0.7 추가 공격력)] >>> [40/70/100/130/160(+0.35 총 공격력)(+0.5 주문력)]
> 재사용 대기시간 :: 100/85/70초 >>> 120/110/100초
> 기본 마나 :: 278.84 >>> 350
> 최대 기절 지속 시간 :: 1.65/1.8/1.95/2.1/2.25초 >>> 2.2/2.4/2.6/2.8/3초
> 최소 기절 지속 시간 :: 0.55/0.6/0.65/0.7/0.75초 [최대 지속 시간의 33%] >>> [최대 지속 시간의 25%]
>> 기절 지속 시간 증가에 대해 :: 본섭에서는 최대 기절 지속 시간의 1/3서 시작해 0.75초 동안 최대 지속 시간의 2/3까지 올라가며, 그 다음 5초동안 최대 지속 시간까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방식은 최대 지속 시간의 1/4서 시작해 0.75초 동안 최대 지속 시간의 2/4까지 올라가며. 그 다음 5초동안 최대 지속 시간까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증가 방식이 변경 됐지만 0.75초 동안 증가된 기절 지속 시간은 본섭과 같습니다. 0.75초는 아우렐리온 솔이 움직이지 않을 최대 거리로 갈 수 있는 시간입니다.
>> 이제 신생별이 초당 27.5 유닛 만큼 커지는게 아닌 36.6 유닛 만큼 커집니다.
> 같은 방향으로 계속 이동시 이동 속도 증가 :: [25/30/35/40/45%] >>>[25/26/27/29/30/31/32/33/34/36/37/38/39/40/41/43/44/45% 챔피언 레벨에 비례]
> 기본 체력 :: 535 >>> 575
> 성장 초당 체력 :: 1.5 >>> 1.1
> 바드 및 아군이 적군보다 더 빠르게 이동하는 속도 :: 10/20/30/40/50% >>> 전 구간에서 33%
> [신규] :: 시전시 적중한 적의 보호막을 파괴
> 기본 체력 :: 537 >>> 575
> 성장 체력 :: 87 >>> 90
> 기본 방어력 :: 25 >>> 20
> 최소 시전 거리 :: 500 >>> 100
> 재사용 대기시간 :: 18/17.5/17/16.5/16초 >>> 24/21/18/15/12초
> 최대 사거리 :: 800 >>> 700
> 중독된 대상 적중시 체력 회복 :: [5-22(1~18레벨)(+0.1 주문력)] >>> [+0.13/0.16/0.19/0.22/0.25 주문력]
> [신규] :: 회복 효과가 미니언과 몬스터(대형 몬스터 제외) 상대로 25%만 적용됩니다.
> 마나 소모량 :: [40/45/50/55/60] >>> 50
> 받는 피해량 감소 :: [기본 공격 4/6/8/10/12/14 (1/4/7/10/13/16 레벨에서)] >>> [모든 피해 4 (주문력 100당 +1)(최대 50% 감소)]
> [삭제] :: 더 이상 갈리오가 챔피언에게 스킬을 적중시켜도 석상의 강타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 추가 기본 공격 피해량 :: 12-80 >>> 15/24/32/41/49/58/66/75/83/92/100/109/117/126/134/143/151/160 레벨에 비례
> 재사용 대기시간 :: 8초 >>> 5초
> 마법 저항력 계수 :: 40% >>> 60%
> 재사용 대기시간 :: 10/9.5/9/8.5/8초 >>> 14/13/12/11/10초
> 마나 소모량 :: 80/90/100/110/120 >>> 80/85/90/95/100
> 피해량 :: 70/105/140/175/210 >>> 80/115/150/185/220
> 시전시 느려짐 :: 30% >>> 15%
> [삭제] :: 더 이상 방어 태세동안 점멸을 사용 할 수 없습니다.
> [삭제] :: 이제 방어 태세 시전 중 끊길 수 있습니다.
> 기본 공격력 :: 58 >>> 54
> 성장 공격력 :: 3.5 >>> 4.25
> 피해량 :: [70/115/160/205/250/295(+1.0 추가 공격력)] >>> [55/105/155/205/255/305 (+1.2 추가 공격력)]
> 속박 지속 시간 :: 0.75/1/1.25/1.5/1.75초 >>> 1/1.25/1.5/1.75/2초
> 재사용 대기시간 :: 14초 >>> 12초
> [신규] :: 이제 적중시 적의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 적중시 치유 효과 감소율 :: 40% >>> 60%
> 기본 공격력 :: 50.544 >>> 48
> 성장 공격력 :: 3.3 >>> 3.75
> 공격 속도 :: 0.69 >>> 0.625
> 사용 후 원래 모습으로 돌아온 후 공격 속도 증가량 :: 30/40/50/60/70% >>> 40/50/60/70/80%
> [신규] :: 끌어당긴 적이 받는 치유 효과를 5초동안 60% 감소
> [신규] :: 이제 적중시 적의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 [신규] :: 이제 시전시 3초 동안 [8/12/16/20/24]의 피해를 덜 받습니다. (받는 피해량 감소는 50%를 넘길 수 없습니다.)
> 시전시 얻는 방어력 :: 25/35/45/55/65 >>> 20/25/30/35/40
> 시전시 얻는 마법 저항력 :: 20/30/40/50/60 >>> 20/25/30/35/40
> [삭제] :: 더 이상 시전 후 5초 동안 작열 효과를 얻지 않습니다. (기본 공격 강화)
> 재사용 대기시간 :: 10초 >>> 13/12/11/10/9초
> 마나 소모량 :: 40/45/50/55/60 >>> 50
> [삭제] :: 더 이상 돌아오는 마법봉의 보호막량이 두 배가 되지 않습니다.
> 보호막 지속 시간 :: 3초 >>> 2.5초
> 주문력 계수 :: +0.2 >>> +0.3
> [삭제] :: 더 이상 궁극기로 처치 관여시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지 않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 80/65/60초 >>> 80/60/40초
> 주문력 계수 :: +0.75 >>> +1.0
말파이트 - 이번 패치 주기때 되돌리지 않았고, 저번 말파이트 담당자가 임시적이지만 v9.14 패치에서 패치를 계획하고 있다고 언급했으니 드디어 올것같네영.
> "이제 보호막이 재생성될 때 말파이트가 빛납니다. 이렇게 변경하면 전투에서 보호막을 쓸 수 있는지 여부를 더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을 겁니다."
> "이제 말파이트가 방어력(최대 700)에 따라 커집니다! 방어력을 엄청나게 증가시키면 말파이트가 말 그대로 바위산처럼 거대해질 수도 있습니다."
> 훔치는 이동 속도 :: 4초 동안, 14/17/20/23/26% >>> 3초 동안, 15/20/25/30/35%
> "이제 말파이트가 파편을 자신의 뒤에서가 아닌 오른팔에서 발사합니다. 좀 더 빠르게 파편을 대상에게 적중시킬 수 있습니다!"
> "지진의 파편(Q)에 적중된 대상이 둔화되는 동안 마치 용암에 둘러싸이는 듯한 시각 효과가 추가됩니다."
> "그 밖에 다양한 수치가 조정됩니다. 세부사항이 너무 많아서 이 글에서는 전부 전해드리지 못하지만, 지진의 파편(Q)에 무게감이 더해지며, 적에게 소환사의 협곡 파편을 집어 던지는 암석 괴물 같은 ‘느낌’을 주는 스킬이 될 겁니다."
> 파편이 이제 대상으로부터 더 가까운 위치에 생성됩니다.
> "지진의 파편(Q)을 더욱 만족스럽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다수의 미세한 조정이 적용됩니다. 이제 말파이트는 지진의 파편(Q)을 맞은 대상에게 접근하거나, 그 대상으로부터 도망치기가 더 쉬워집니다."
> 스킬 이름 변경 :: 난폭한 일격 >>> 천둥소리
> 마나 소모 :: 25 >>> 30
> 발동시 기본 공격 추가 피해량 주문력 계수 :: 0.4 >>> 0.2
> 발동시 기본 공격 추가 피해량 방어력 계수 :: 20% >>> 15%
> "천둥소리(W)를 사용하면 말파이트의 기본 공격 모션이 취소되며 20/35/50/65/80 (방어력의 +15%) (+0.2 주문력)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또한, 천둥소리(W) 사용 후 5초 동안 말파이트의 기본 공격이 전방에 ‘여진’을 일으킵니다. 거대한 히드라의 고유 지속 효과 – 베기와 비슷한 효과인 ‘여진’은 말파이트 앞 부채꼴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10/20/30/40/50 (방어력의 +10%) (+0.2 주문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이제 스킨을 착용하지 않은 말파이트가 멈출 수 없는 힘(R)을 사용하면 충돌 지점에 분화구가 생깁니다. 말파이트의 힘은 화산처럼 멈출 수 없기 때문이죠!"
> 피해량 :: [8-25] >>> [5/5.6/6.2/6.8/7.4/8/8.6/9.2/9.8/10.4/11/11.6/12.2/12.8/13.4/14/14.6/15.2] 레벨에 비례 (툴팁에서는 반올림해 표기)
> 마법 관통력 :: 5/10/15/20/25% >>> 5/7.5/10/12.5/15%
> [신규] :: 이제 적중시 적의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 기본 공격력 :: 52 >>> 48
> 성장 공격력 :: 2 >>> 2.5
> 공격 속도 :: 0.645 >>> 0.625
> 성장 공격 속도 :: +2.5% >>> +3%
> 기본 지속 효과 이동 속도 증가량 :: 20/25/30/35/40% >>> 10/15/20/25/30%
> 피해량 :: 70/130/90/250 >>> 80/140/200/260
> [신규] :: 적의 이동 스킬을 막아낼시, 이동 스킬을 사용한 적은 2초 동안 25% 느려지고 이동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지속 시간 :: 2.5초 >>> 2초
> 이동 속도 증가량 :: 30% >>> 35%
> 재사용 대기시간 :: 24/22/20/18/16초 >>> 24/21/18/15/12초
> 다시 챔피언이 아닌 대상을 기절 시킵니다. (아직도 피해량은 없음)
> [신규] :: X 구역 내에 있지만 처형되지 않은 적의 경우 50% 감소된 피해를 입습니다.
> 수당 조건 :: [챔피언 처치 도운 아군 한명에게 수당 1개] >>> [파이크와 챔피언 처치 도운 아군 한명에게 수당 1개]
> 파이크 어시스트 수당 :: [파이크에게 수당 1개] >>> [파이크에게 수당 2개]
> [신규] :: 이제 처형 후 깊은 바다의 처형을 다시 사용할 수 있을때, 파이크의 체력칸 옆에 표시됩니다.
> [신규] 분노 50 추가 효과 :: 이제 공격하는 대상의 보호막을 파괴합니다.
> 기본 초당 체력회복 :: 1.4 >>> 1.6
> 성장 체력회복 :: 0.11 >>> 0.16
> [버그 수정] :: 더 이상 라이즈가 과부하 시전 도중에 과부하 시전을 시도 해도 이동 명령이 취소 되지 않습니다.
> [버그 수정] :: 주문 전이가 전이될때 주문 전이 시전시 더 이상 과부하가 원래 대상에 다시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버그 수정] :: 챔피언에게 전이시 이제 제대로 마나 순환 팔찌가 작동 됩니다.
> [버그 수정] :: 더 이상 주문 전이가 전이된 대상에서 원래 대상으로 다시 전이되지 않습니다.
> 기본 공격 사거리 :: 550 >>> 525
> 성장 체력 :: 90 >>> 85
> [삭제] :: 더 이상 영혼 조각을 최대 5개까지 저장할 수 없습니다.
> [신규] :: 이제 최대 체력 5를 올려주는 영혼 조각을 영구적으로 모을 수 있습니다.
> [신규] :: 이제 영혼 조각을 모으면 [4/5.5/7%]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 [삭제] :: 더 이상 죽음의 손길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최대 마나를 회복하지 않습니다.
> [신규] :: 이제 번개가 모든 적을 관통하지만, 챔피언에게 적중시 더 이상 뻗어나가지 않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 7.5/6.25/5/3.75/2.5초 >>> 10/8.5/7/5.5/4초
> 범위 :: 725 >>> 625
> 번개 사이 각도 :: 8 >>>10
> [삭제] :: 악의 불길(두 번째 궁극기)을 시전하기 위한 최소한의 체력 회복량이 삭제됩니다.
> 이제 시전 시간동안 영혼 조각으로 모은 추가 체력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서 생명력 흡수 효과 :: 20% >>> 10%
> [신규] :: 이제 스웨인이 은신한 적을 포함해 모든 적에게 매 초 피해를 가합니다.
> [신규] :: 잠시 후 체력을 흡수하면 악의 불길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악의 불길 (두 번째 R)
> [삭제] :: 더 이상 영혼 조각당 피해량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 [신규] 피해량 :: 100/150/200 (+0.5 주문력) + 회복한 체력의 75%
> [신규] 최대 피해량 :: 200/300/400 + +1.0 주문력
> 초당 체력 회복 :: 1.5 >>> 1.4
> 미니언에게 감소되는 피해량 :: 70% >>> 50%
> 피해량 :: [40/60/80/100/120 (+0.4 주문력)] >>> [45/70/95/120/145 (+0.6 주문력)]
> 마나 소모량 :: 55/60/65/70/45 >>> 전 구간 65
> 이제 도주 시전시 보호막을 얻습니다.
> 이제 보호막이 마법 피해만 보호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 18/17/16/15/14초 >>> 전 구간 14초
> 두 번째 E 투사체 속도 :: 1600 >>> 2000
> 두 번째 E 적 공중에 띄워 올리는 지속 시간 :: 0.5초 >>> 0.35초
> 시전 범위 :: 1050 >>> 950
> 강탈한 궁극기 지속 시간 :: 120초 >>> 90초
> 다시 강탈할 수 있는 최소 시간 :: 20초 >>> 40초
> 재사용 대기시간 :: 85/50/15초 >>> 100/80/60초
> 추가 공격력 - 주문력 계수 전환 비율 :: [1 > 0.5] >>> [1 > 0.4]
> 총 공격력 - 주문력 계수 전환 비율 :: [1 > 0.7] >>> [1 > 0.6]
> [삭제] :: 더 이상 절대 미각 중첩 당 스킬의 추가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삭제] :: 더 이상 대상 중첩당 절대 미각의 피해량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 기본 공격 추가 피해량 :: [최대 체력의 1.5%] >>> [최대 체력의 2.5%]
> 재사용 대기시간 :: 8/7/6/5/4초 >>> 8/7.5/7/6.5/6초
> [삭제] :: 적 가까이서 시전할때 판정 범위 변경
> [신규] :: 이제 혀 채찍으로 기절을 걸면 절대 미각 중첩이 모두 소모됩니다.
> 둔화율 :: 50/55/60/65/70 >>> 30/35/40/45/50%
> 둔화 지속 시간 :: 2초 >>> 3초
> 기절 지속 시간 :: 1.5초 >>> 2초
> [삭제] :: 더 이상 삼켜진 적의 시야가 좁아? 어두워? 지지 않습니다.
> [삭제] :: 더 이상 뱉어진 적이 0.25초 동안 기절당하지 않습니다.
> [신규] :: 이제 블루 및 레드 상대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받은 피해 회색 체력 전환율 :: 80/85/90/95/100% >>> 45/50/55/60/65%
> 회복할 수 있는 회색 체력 :: [20/25/30/35/40%] >>> [100%]
> 재사용 대기시간 :: 6초 >>> 3초
> 재사용 대기시간 계산법 :: [시전시] >>> [보호막 지속 시간이 끝나거나 사라지면]
> [삭제] :: 더 이상 발동시 마나를 회복하지 않습니다.
> 보호막 :: [80-300] >>> [50/55/60/72/84/96/111/126/141/156/174/192/210/228/246/264/282/300] 레벨에 비례
> 마나 소모량 :: 60/65/70/75/80/85 >>> 75/80/85/90/95/100
> 1초 이상 날아갈 시 피해량 :: [60/105/150/195/240/285 (+0.6 주문력)] >>> [50/95/140/185/230/275 (+0.6 주문력)]
> 마나 소모량 :: 60/65/70/75/80 >>> 30/40/50/60/70
> 최대 회복량 :: [최소 회복량의 2배] >>> [최소 회복량의 2.3배]
-롤 인벤 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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