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만 말씀해드리자면
자버프(맹호전진) + 죽선 초신성 진용출
상황에따라서 유동적으로 후딜이 짧은스킬(일망 회심)을 쓰는것은 사용자의 센스.
즉, 딜타임이 생겼을때는 버프 이후에 죽선 초신 진용을 쓰시되,
충격스킬 딜 기댓값 순위는
죽선 풀충 > 초신성 >= 진용출
요렇기때문에 딜타임때 쿨타임을 잘 고려하여 딜 기댓값이 높은 스킬순서대로 꼬라박는게 좋겠지요?
하나 예외적인 상황이 있는데,
무력화돼서 몹이 길게 누워있을땐
버프 초신성 후 버프 죽선 이렇게 돌리시는게
제일 쎕니다. (죽선먼저쓰면 충격에너지 오링나서 다음 초신성까지 시간이 오래걸림)
3줄요약
1. 버프쓰고 딜충격스킬 3가지를 쓰자.
2. 충격스킬 딜기댓값은 죽 초 진용 순서이다.
3. 확실하고 긴 딜타임은 버프초신 버프죽선 순서로 쓰자.
글고 죽선 풀충에 너무 집착하지 마십쇼 충격에너지 70퍼정도만 차있어도 맥뎀으로 나갑니다 그리고 파쇄격은 다른 스킬이 쿨이 아닌이상 1타만 쓰셔용
사실 상황별로 충격에너지가 계속 바뀌기 때문에 사용자의 역량에 크게좌우되는건 비밀
(대충 제리가 인사하는 짤)
댓글 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