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버전에서 프레임이 소폭 상승하였기에 17버전처럼 그래픽 옵션을 전부 꺼버리면 그림이 너무 심심해서 타협을 해봤어요.
아래 그림 그래픽 옵션에서 네모가 쳐진 부분은 프레임을 많이 잡아 먹는 옵션입니다.
- 텍스쳐 품질은 18버전에서 무거워졌는지 Full로 하면 프레임이 떡락하더군요. 그래서 반드시 half 로 합니다.
- 반사 품질은 빛반사와 관련되어 있는데 이것 또한 프레임을 엄청 잡아 먹습니다.
컴사양이 낮으시면 off, 버틸만 하시면 low 정도로 타협합시다.
- 나무 품질은 노란색으로 했지만 나무도 프레임을 많이 잡아 먹습니다.
마찬가지로 컴사양이 낮으면 low, 버틸만하면 그 이상으로 조정해 봐요.
- 모션블러는 잔상효과라고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프레임을 많이 잡아 먹으니 컴사양에 상관없이 꺼두죠. off
- SS반사 이것도 빛 반사의 일종인데 프레임 많이 잡아 먹습니다. 컴사양에 상관없이 꺼두죠. off
제 컴 기준으로 평균100프레임, 블러드문도 100프레임 정도 나옵니다. (싱글, 8마리)
컴사양 : 6700k, 1080, 32
반사품질 off 와 low 비교
반사품질 off
- 음영이 확실히 구분되어 보이고 색감이 전체적으로 조금 어둡습니다.
반사품질 low
- 빛의 반사 효과로 인해서 전체적으로 화면이 밝습니다.
반사품질 off
- 문제는 물입니다. off 로 하면 물이 녹색으로 표현됩니다. 이상해 ㅠㅠ
반사품질 low
- low 이상하면 물이 투명해지고 자연스럽게 보입니다.
프레임을 많이 잡아 먹으니 사양 높은 컴이라도 low까지만 하시는걸 추천해요.
컴사양이 낮으신 분은 아래 그림처럼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18버전에서 프레임이 소폭 상승하였고 간헐적 프레임 드랍이 많이 줄었지만 여전히 7일마다 오는 블러드 문때에는
프레임이 떡락하기 때문에 그래픽 효과를 많이 줄여서 프레임을 우선으로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멀티하실 때 블러드 문 날에는 게임을 완전히 종료하고 다시 게임을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7D2D를 오래하면 메모리를 많이 잡아 먹는데 그대로 계속 진행하면 프레임이 점점 떨어집니다.
그래서 블러드 문 시작전에 게임 종료하고 다시 시작하면 렉이 많이 줄어 듭니다. ㅇㅋ?
혼자 하실때도 장시간 하였다면 그만하든지? 혹은 종료한번 해주고 다시하면 렉이 줄어듭니다. ㅇㅋㅋ?
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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