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가 힘들고 혼란 스러운 상황이네요
한국 블리자드 코리아 경우 큰 권한이 없다고 알고있습니다 다만
본사 에 메시지 전달 등 부당한 밴 처리 라고 전달 은 가능합니다.
“아무개 밴 유저 경우 당사자 에게 증명할 시간과 경혐치 량 등 기록 정보 가
등록되어있는 유튜브 원본 영상이 있습니다.”
라 요청한 후 이 아무개 계정 유저의 정상적인 게임 이용 증거 자료가 있으니 이번 밴 은 잘못된 밴 조치 이다
확인 (유튜브 주소) 후 마지막 영상 등록일 체크 한다면 밴 판단 미스 로 판단될것이다.
해서 본사측 에서 유튜브 주소로 들어가 확인만 한다면 밴 해제 가 가능할것입니다.
블리자드 코리아 측 에서 이정도도 하지 않는다면 고객서비스 측면에서 상당히 부실하다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