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leagueoflegends.com/en-gb/news/dev/state-of-gameplay-sep-2021/
이 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P
들어오는 적들에 대비할 수 있는 신화템
실드같은게 생기는데 터지면 데미지가 줄어드니 원거리에서 견제하는 챔프들을 위해 만들었다고 함.
마관 전설템
딸피인데 실드받은 상대방에게 마법 관통력이 올라가는 아이템. 누커들 쓰라고 만든 템이라고 함.
탱커
심연의 가면과 효과가 중첩되지 않는 하드CC 넣었을 때 데미지 증폭 신화템
서폿 탱커들이 솔라리를 고정으로 가는 것 때문에 만든다고 합니다.
마나옵션이 붙은 신화아이템
많은 양의 마나를 주고 슬로우나 하드CC를 넣었을 때 실드를 주는 아이템
레딧 사람들은 와일드 리프트에 있는거 변형해서 주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암살자
한 방 폭딜이 아닌 스킬을 여러 번 돌릴 수 있게 하는(?) 전설 아이템
스킬가속이 높고 피해입은 상대방이 3초 이내에 죽었을 시 궁극기 쿨타임을 약간 돌려준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