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형]
이름:카브리카
앞머리22 뒷머리4 혹은 1 머리색상 색조 상관없음 채도7 명도18
눈27 눈썹15 입3 피부 색조41 채도7 명도 74 눈색상 색조143 채도81 명도71
외형투형 도악 사요(A) 여 혹은 세븐 협회 조직원의 책장
키 172
[대사]
전투 시작:반가워요 카브리카라고 해요
전투 승리:다들 수고하셨어요
사망:이런...저 죽었어요.....
아군 사망:아군의 사상자가 발생했네요?
적 처치:책으로 돌아가세요!
[책장]
도별기준 바야르
도악기준 오스카 혹은 검지수행자(4속도 주사위 2호흡)
[덱]
도악 기준 카드
0쾌속 찌르기
1무기 손질 1연료 뽑기
2섬광의 창 2찌르고 터뜨러기 2지령이 향하는 곳
3격돌 3제련 3지령의 뜻
도별+불순 기준 카드
0쐐기 찌르기(빛1 ) 가다듬기(1장 버리고 카드 2장)
1다중베기(빛2 카드1장)
2엄숙한 대항"필수" 2도시의 의지(없거나 부족한 경우 죽창+드로우 질풍각 혹은 쑤셔넣기) 2독니
3지령의 뜻"필수" 3준비자세(바야르 전용 카드 "필수") 3즉석개조"필수"
[귀속]
0순위 4생환(루돌프)[준비자세 사용후 힘5 빛1 1드로우 된다] 2휴식(경미)[준비자세 사용후 힘4 빛2 1드로우 된다]
0.5순위 2체력수거(청소부 네임드중 한명)
1순위[공격적] 4열혈(리우) 4쐐기(쐐기애들)
2순위[방어적] 2깡(보리스) 2호흡(탠마) 4신기루(우제트)
3순위 1 7급 해결사의 관통 기량(7급 해결사의 책장3) 1 8급 해결사의 관통 기량(8급 해결사의 책장3) 1꿰뚫기(쐐기)
4순위 1전기충격(모,아놀드,콘스타) 1침착(산) 1호흡(츠바이 해결사 책장) 1이단차기(디노)
5순위 1심호흡(줄루) 5연대(공방소속 해결사) 6지령(검지 수행자)
[전투표상]
바야르 경우 흐트+가 중요합니다
이유는 일점 돌파 흐트 딜이 늘어나기 때문이죠
하기 힘들다면 안해주셔도 됩니다.....
해주시면 고맙습니다
흐트+ [총합 흐트+9 체력+1]
눈:한밤의 가로등 흐트+1(투명)[조건:가로등 사무소 에피소드1 전투에서 산, 루루, 마스를 혼자서 전부 처치]
뺨:과도한 충전 흐트+2(마음되로)[조건:도시 악몽 접대의 한 무대에서 과충전 책장으로 3회 이상 행동 불가 되기]
입:첨예한 쐐기 흐트+2(투명)[조건:오스카의 핵심 책장을 장착한 채로 새벽 사무소와 쐐기 사무소의 필립을 모두 처치]
귀:반짝이는 분석가 흐트+2(투명)[조건:한 전투 내에서 효과(버프/디버프)를 한 번에 5개 이상 보유]
머리장식2:뒷골목의 연구원 체력+1 흐트+1(투명)[조건:도시괴담 등급의 일반 접대를 3회 클리어]
머리장식4:얼록달록 추적자 흐트+1(투명)[조건:달록의 핵심 책장을 착용하고 도시 질병 등급의 적 3명 처치]
머리장식4:꿀꿀꿀돼지 흐트+1(투명)[조건:도시 질병 접대의 한 무대에서 전투 책장의 효과로 빛을 6 이상 회복]
머리장식4는 편한걸로
약간 성능업 혹은 커마
코:취한해결사(투명) 2%의 확률로 관통 위력+1[조건:어금니 사무소 계열 카드를 사용하여 카드 10회 버림]
머리장식1:꿰뚫는자(마음되로) 4%의 확률로 관통 위력+1[조건:불굴 효과가 발동된 오스카에게 피해 입히기]
머리장식3:다혈질 싸움꾼(투명) 체력+3[조건 체력 10% 이하로 승리]
머리장식3:피리 부는 사나이(마음되로) 체력+1[조건:쥐 혼자서 전부 처치]
[특징]
너 죽고 나 죽자 관통 하이렌더입니다
바야르는 패시브 돌격자세로 취약3 힘1를 항시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시작시 카드중 "즉석 개조" "준비자세" 나왔는지 봐주세요
나왔다면 사용해 주세여
그 중 하나라도 안나왔다면 평범하게 합해주세요.
나왔다면 먼저 "즉석 개조" 사용해주세요 다른 카드와도 같이사용해도 됩니다.
합을 한다면
2코로 줄어든 준비자세 한장만 사용해 주세요
유일하게 즉석개조 한번만 사용해도 초기 코스트로 돌아가지만 준비자세는 사용판정이 안나기 때문에 계속 2코로 유지가 됩니다
사용 한다면 이번막은 휴식를 합니다
바야르 패시브 "기 모으기"로 한 막을 휴식하면 빛1 회복 카드 1장 드로우 합니다
그 이후 바야르 패시브 돌격 자세 힘1+ 준비자세 힘3+ 귀속중 생환있다면 힘1+ 힘5가 만들어 집니다
다른 패시브인 준비자세 효과로 보호2 흐트 보호2를 얻습니다
"일점 돌파"는 일명 너 흐트 나 흐트 카드입니다 만약 20 대미지가 나오면 견딤인 상대라도 바야르 기본 흐트러짐 저항 30 있다면 상대가 견딤일시 10+추가 흐트30= 흐트40딜이 만들어 집니다 보스급을 제외하면 대부분 흐트가 됩니다.
하지만 바야르도 흐트가 걸립니다 죽기직전 혹은 흐트가 필요한 상황시 사용해야합니다
혹은 곳 흐트가 된다면 상대도 같이 흐트를 만들어 극딜을 박아 봅시다
[조합]
개인적으로 가고 싶은 곳
연기와 극딜 보유중인 언어
보호와 요정을 가진 철학층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개추
제 기준으로 정했으며 사람마다 다른 기준일 겁니다
철학
철학의 장점은 어그로 분산+비나님 입니다!
귤님이시라면 바야르 접대로 느낀거가 있습니다
바야르는 흐트당하는 "일점 돌파" 사용후 죽을 확률이 높습니다
기본적 취약3을 보유중이며 보호2 흐트2는 행동불가가 풀려야 생깁니다
그래서 바야르는 어그로 관리와 체력회복이 중요 합니다
물론 하기 싫다면 괜찮습니다
철학 회복 환상체 카드로는 기울어진 저울 입니다
흐트 위주로 바야르 사용 하신다면 좋지않는 환상체 카드입니다
단 "일점 돌파" 잘 사용하지 않는 다면 좋은 환상체 카드입니다
어그로 포기시 좋은 환상체 카드입니다
어그로 포기후 체력 수거를 귀속하신다면 징벌은 좋습니다
한대 맞으면 더 강하게 공격할수 있는 환상체 카드입니다
종교의 장점은 회복입니다!
참회 만큼 광역 회복 가능한 카드는 없죠
세례는 따로 책장하나 만들어야해서 추천하지 않습니다
존버의 극딜 카드 13번째 종소리
존버해서 강력하게 공격합시다
극악의 "일점 돌파" 흐트딜이 원하시는 당신에게 선사합니다 그리운 소리!
단점:호크마+종교
언어의 장점은 게부라입니다!
환상체 책장은 게부라에게 사용될거니 미미크리 피흡입니다
순위
1위:철학
2위:언어
3위:종교
{평생 존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