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할말 내일 몬헌 업뎃 정보

루니ツ
2020-04-22 19:09:05 204 1 0

업데이트 Ver.13.50 개요


【스토리 진행】

마스터 랭크에 맘-타로트의 퀘스트를 추가합니다.

역전왕 네로미에르의 퀘스트를 추가합니다.

※위 추가 이벤트는 '이벤트 퀘스트'로써 기간 한정으로 배포됩니다.


【시스템】

덧입는 장비를 적용시킬 수 있는 무기를 확장합니다.

무기의 덧입는 장비에서 선택할 수 있는 항목을 확장합니다.

감정 무기를 가공점에서 강화할 수 있게 합니다.

마카연금에 감정 무기를 연금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무기에 장착하는 치장품을 추가합니다.

옵션의 GAME SETTING에 신규 옵션 '아이템 재입수 시 위치 설정'을 추가합니다.


【기타】

특별 조사 '맘-타로트'의 특별 조사 보수로, 감정 아이템이 배출되기 쉽도록 조정합니다.

'작열의 기운을 띤 무기'에서 레어도가 높은 무기가 감정되기 쉽게 조정합니다.

새롭게 '공격의 호석 Ⅴ'과 '회복의 호석Ⅴ'를 추가합니다.



【거점/시설 관련】

특정 순서에 따라 관찰 기록을 제출할 때 관찰 기록의 순서가 변경되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특정 조건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마이하우스에 페널티로 인해 입실하지 못하는 상태가 지속되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몬스터 도감의 마스터 랭크의 리오레우스의 날개 파괴 보상으로 확률이 높지 않은 아이템이 표시되어 있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가구 '등불'의 이름을 '등불②'로 수정합니다.

특정 순서로 조작을 하면, 원세트 방어구를 장비 중에 덧입는 장비의 설정을 반영할 수 있게 되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집회구역에서 특정 제스쳐를 했을 때 플레이어의 표시가 일부 이상해지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차림새를 조정하는 화면에서 일부 헤어스타일의 항목 번호가 자신의 성별에 따라 변경되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특정한 조건에서, 퀘스트 '희미해진 경계선'을 클리어한 후 집회구역의 접수원으로부터 다음 정찰 임무를 수주하지 못하게 되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특정한 조건을 만족시키면 관찰 기록의 확인 화면에서 사진이 등록되어 있지 않는 곳에 클리어 마크가 표시되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몬스터 관련】

일부 몬스터가 특정 상태에서 세력 다툼을 시작하면 부자연스러운 모습이 되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특정한 조건에서 사납게 터지는 브라키디오스의 절단된 부위가 진입할 수 없는 구역에 들어가 획득할 수 없게 되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통신 플레이 중 특정 몬스터에 있어, 폭파 속성의 폭파 이펙트가 올바르게 동기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특정 상황에서 무너지는 특성을 가진 바닥에, 격앙 라잔의 구속 공격의 끝에 플레이어가 내던져젔을 때 거동이 이상해지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무페토-지바의 퀘스트에서 특정한 순서로 조작하면 퀘스트 중에 달성 항목이 올바르게 달성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플레이어 관련】

추가 헤어스타일 '3기단의 기단장'을 설정하고 있을 때 특정한 조건에서 이상하게 표시되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추가 헤어스타일 '필드마스터'를 설정하고 있을 때, 머리 방어구 'EX은천원숭이α'를 장비하면 이상하게 표시되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남성 캐릭터로 덧입는 장비 '【우르파】의상/머리'를 설정하고 있을 때, 특정 헤어스타일을 하면 이상하게 표시가 되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EX가루다고양이천의α'를 장비했을 때, 일부 제스쳐가 부자연스러운 거동이 되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부동 복장'을 사용 중, 격앙 라잔의 구속 공격을 받으면 부자연스러운 방향에 날아가는 경우가 있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쇄룡 파생+의 랜스와 건랜스의 설명문에 있었던 오타를 수정합니다.

한손검 '귀신곤 그랜자'를 납도할 때의 위치를 조정합니다.

인도하는 땅의 빙설 지역의 일부 벽에서 클로 매달리기가 강제적으로 해제되기 쉬운 오류를 수정합니다.

참룡 파생, 류참룡 파생의 조충곤을 장비 중에 특정 무기 포즈를 취하면 부자연스러운 모습이 되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통신 플레이 중 쌍검의 특수한 클러치 클로 공격을 대형 몬스터에게 맞혔을 때, 먼저 매달려있었던 플레이어의 매달리기가 해제되는 경우가 있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간파 베기가 성공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대미지를 받는 경우가 있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에일로이 파생의 활과 'EX바누크코일α'을 동시에 장비하면 설정한 장식품이 안보이게 되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독 상태에서 드링크 계열 아이템을 사용했을 때, 가끔 사용이 취소되는 경우가 있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특정한 조건을 만족시키고 발도했을 때 플레이어가 가드 모션을 취하게 되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기타】

튜토리얼 '서클' 항목에 서브 리더도 서클의 권유를 할 수 있는 점을 추기합니다.

특정한 조건에서, 인도하는 땅의 퀘스트 일람 화면 '집회구역 내의 퀘스트에 참가' 상에 플레이어가 없는 퀘스트 세션에 다른 퀘스트의 참가 멤버가 표시되버리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아직 시작되지 않은 이벤트에서 추가될 예정인 관찰 의뢰가 개방되어버리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부정한 아이템을 습득했을 때 아이템 숏컷에 정보가 남게 되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오프라인 환경에서 추가 콘텐츠의 확인 처리를 하면 에러가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윗글 빙룡의신비 + 도전자극의 리즈웰
▼아랫글 요염한 응댕이 전설의딱풀
공지방송일정할말원스만원스짤후기 게시판
1
할말
이것이 이쁜 쓰레기! [1]
전설의딱풀
04-24
1
할말
오늘의 모넌 근황 [1]
방긋웃자
04-24
1
04-24
»
04-22
1
할말
요염한 응댕이 [1]
전설의딱풀
04-22
2
할말
원스의 매력 [2]
타이피스트
04-20
1
04-20
1
할말
배트맨의 능력 [1]
전설의딱풀
04-11
1
할말
원바스보1 멤버정리명단 [1]
오토붐붐
04-10
1
할말
라잔 심장 적출했습니다. [1]
전설의딱풀
04-09
2
할말
원스에게 자랑하기 [1]
전설의딱풀
04-06
1
할말
선생님~ 질문있어욤 'ㅁ'/ -1 [1]
타이피스트
04-05
1
할말
아 왜애애애애!! [1]
밀_감
04-04
1
04-03
3
03-28
0
할말
원스님께 [2]
케이길
03-18
0
방송일정
3월 계획표
Broadcaster 원스짱
03-10
0
할말
원스 채팅 키워드!
아기멀록머키
03-07
1
03-06
1
할말
오늘 가장 이뻤다. [2]
타이피스트
03-01
1
할말
오늘은 뭘까요?
밀_감
02-27
0
할말
치킨 각!! 2222222 [1]
밀_감
02-23
0
할말
치킨 각!! [2]
밀_감
02-17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