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심격 설명
공격에서 회심 발생시 속성(화,수,뇌,빙,용)의 수치가 높아진다.
뇌피셜 식(속성치 100)
100%중
50%로 10%(10)의 수치 상승
30%로 50%(50)의 수치 상승
15%로 75%(75)의 수치 상승
5%로 100%(100)의 수치 상승
진 회심격은 100%가 나올 확률어 더 올라가는 것으로 뇌피셜됨
그래서 100번의 화살을 쏴도 같은 수치가 나오는 결과가 초래됨
이베르카나 회심격은 첫타로 먼저 터질때도있음 하지만 랜덤하게 은화룡이 먼저 터질경우는 딜이 확실하게 나오는데
이걸 반복해서 타수하면 무기마다 맥스 데미지 가 있는걸로 알수있다. 커스텀 강화 X 무페토 무기 속성 4 , 빙룡의 신비로 강화를 해서 548 데미지로 나온다
그외는라비나랑 실버가 같은 회심격이지만 왜 데미지 차이가 나는지 나도 모르지만 현재 버그는 맞는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