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날때마다 쓰는 소소한 팁
1. 킬 점수
기본 킬 점수 = 90점
헤드샷 사살 = 120점 (+30점)
근접공격 사살 = 150점 (+60점)
특수장비 사살 = 120점 (+30점) 근접공격이면 150점(+60점)
2. MOG 샷건을 팩 어 펀치 한 OMG RIGHT HOOK 의 위력 - 오퍼레이터 모드까지 장착한 만렙 기준
15라운드 기준 IX모드 검투사 원샷킬. = Z하모니 45발가량
뭘 써야할지 모르겠다면 MOG 샷건을 준비하자. 초보던 고수던 모두 애용할만한 무기.
커스터마이징 해금이 열리는 순간 반드시 최대레벨을 우선적으로 찍자.
3. STRIFE는 가장 안정적인 초반무기이다
24레벨에 커스터마이징 해금 후 시작무기를 STRIFE로 설정하자.
만렙 해금을 시키면 단도를 오퍼레이터 모드로 장착시킬 수 있다.
4라운드까지 근접공격 원샷원킬로 가능하며 5라운드 이후는 확정적으로 2방이상
6라운드 이후 근접공격 팁 : 현재라운드 - 5를 한 숫자만큼 STRIFE 총알을 몸에 맞추고 근접공격하면 확정킬
즉, 몸샷 총알 1발 데미지를 1로 봤을때 1라운드당 좀비 체력은 1씩 증가. STRIFE 근접공격은 5데미지
이를 잘 이용하면 초반에 점수 쓸어담는건 일도 아니니 7라운드 전까지는 활용할 수 있도록 기억하자
4. 본인들 레벨업은 팀원이 캐리해 줄 수 있는 성질의 수치가 아니다.
타 게임처럼 안일하게 클리어 버스받으면 레벨업 하겠거니 하는 생각은 접어야 한다.
팀원의 캐리로 매 라운드로 나오는 보너스 경험치(라운드수x50)는 실제 레벨에 크게 기여하지 못한다.
(라운드당 최대 1000까지 습득가능, 20라운드 이후로 동일)
이 게임은 자신의 상호작용 횟수에 따라서 받는 경험치가 확연하게 달라진다.
킬 수, 특수킬 조건점수, 문 열기, 이스터에그 진행도, 몹 데미지 기여비율, 아군 부활 등 본인이 시행한 활약에 따라 레벨업 속도가 천차만별로 벌어진다.
빠른 레벨업을 하고 싶다면 본인이 점수를 많이 얻을 방법과 그 점수를 가지고 이뤄지는 행동들을 많이 해야만 한다. 20레벨이 넘고서도 3업이상 할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자신의 실력이다.
일반 좀비 1마리당 기여 비율에 따라 90경험치를 분배하는 식이기 때문에 한마리를 온전하게 많이 잡는것도 중요!
5. 방패는 생존줄이지 딜링용 메인무기가 아니다
본인이 제작방법을 알고 있건 혹은 팀원의 캐리로 방패를 얻건간에 방패를 주무기로 활용하라는 사람이 간혹 있어서 적는 팁
방패를 끼면 후방 공격에 대해 장갑을 장착한 것 마냥 데미지가 방패로 대신 가기때문에 후방 공격에 대해 어느정도 보험을 든다.
하지만 방패를 무기로 쓴다면 신경쓰기 매우 어려운 후방공격을 신경써야 하고 방패 자체가 공격지속력이 어마어마하게 낮기때문에 어마어마하게 비효율적이다.
방패는 가지고 있는 것 자체로서 의미가 제일 크다. 미션이 아니라면 굳이 활용하려고 하지 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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