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유니티 제작을 포기했습니다.
본래 이번 게임 제작을 통해서 유니티도 공부하려 했는데, 공부하면서 해야 하다 보니 제작 기간이 너무 오래 걸릴 것 같고 웹툰 완결도 얼마 안 남은 것 같아서 제작 기간을 줄이고자 기존에 쓰던 툴로 갈아탔습니다.
기존 툴로 갈아탐에 따라 온라인 대전 기능은 넣지 못할 것 같습니다.
대신 저번 버전에 있었던 2p 대전 기능을 없애고 기존에 만들려고 했던 스토리 모드를 주력으로 만들 생각입니다.
현재 생각중인 스토리모드 구성은 재구성된 웹툰 컷신과 대사, 상황에 맞는 ai 등 입니다.
여태껏 기획했던 부분들을 일부 적용했습니다.
전작에 비해 매커니즘이 많이 개선이 됐습니다.
체력바 매커니즘이 개선이 되어 한 콤보에 어느 정도의 데미지를 넣었나를 더 직관적으로 볼 수 있게 됐습니다.
또한 피격 매커니즘이 전작 보다 개선되어 피격 모션이 씹히는 버그도 이제 더 이상 일어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본격적으로 게임 개발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근황은 웬만하면 영상으로 변화점을 직접 볼 수 있도록 올릴 것 같습니다.
댓글에 전 작의 일부 기술과 함께 청이 사용했으면 하는 기술들을 적어주시면 제작에 반영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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