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페이스 디자인을 했습니다.
전 작의 인터페이스 느낌이 맘에 들어서 그대로 살릴까 고민 중인데, 어떤 느낌이 더 나을까요?
원 느낌을 유지한 인터페이스 디자인입니다.
타격 모션입니다. 타격 이펙트는 전작의 느낌과 거의 동일하게 갈 것 같습니다.
중단 약 공격 모션입니다.
이번 게임에선 전작과 다르게 약 - 중 - 강 기본기 체계로 만들 예정입니다.
아마 킹오파 시리즈랑 비슷한 시스템을 차용할 것 같습니다.
완성된 걷기 모션입니다.
( 적용해 본 모습 )
모션이 어색하다고 느끼시면 피드백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플래시만 다루다가 유니티를 입문하니까 알 수 없는 내용들 투성이입니다.. 앞 길이 까마득하네요
최근 중요했던 일이 끝나서 근황 주기가 빨라질 것 같습니다. 여태껏 진전이 많이 더뎠었는데, 다음 근황부턴 더 많은 내용을 담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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