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보니 겟앰 콜라보 의견으로 둡게더 첫글을 쓰게 되었네요...
가독성이 떨어질 수 있는 점 미리 사과드립니다. yeonSorry yeonSorry yeonSorry
1. 신규 액세서리 땃쥐팡이 출시!!
(처음으로 찍어본 도트라 이상해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 _ ; )
- 이름: 땃쥐팡이
- 설명: 땃쥐의 외형을 나타내고 있는 지팡이.
어떤 전설의 콧날 여왕이 사용했다고 전해지며, 땃쥐들을 소환하여 상대방을 단숨에 쓰러뜨린다고 한다.
[요런 느낌으로 들고 있는 형태가 되면 좋지 않을까.... 합니다]
[C→C→C]
[영상은 호루스의 가면의 CCC / 위 같은 공격에 1타와 2타에는 양쪽 각이 존재했으면 합니다]
지팡이를 좌우로 휘두른 후 강한 일격을 가하는 기술입니다.
마지막 공격은 상대에게 강한 경직을 가합니다.
[X]
기존 캐릭터의 기술을 사용합니다. (변화X)
[Z+C]
[영상은 키르케의 지팡이의 ZC / 영상 보다는 조금 빠르게 이동하고 약간의 유도성능이 존재했으면 좋겠습니다]
지팡이를 앞으로 휘둘러 땃쥐를 소환하는 기술입니다.
소환된 땃쥐는 일직선으로 진행하며 근처에 상대방이 있을 시 추적하여 여러 번 공격합니다.
[Z+X]
지팡이를 앞으로 들어 사용하는 카운터 기술입니다.
지팡이를 들고있는 동안 상대로부터 공격을 받으면, 화난 땃쥐들을 소환해 공격한 상대방에게 다단히트의 공격을 퍼붓습니다.
[D+XC]
[영상은 키르케의 지팡이의 DXC / 지상 피격시 앞 부분의 다단히트만, 공중 피격시 뒤 부분의 넉백판정]
여러 마리의 땃쥐 무리를 전방으로 소환하여 돌진시키는 기술입니다.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적중할 시 상대를 멀리 날려보냅니다.
또한, 다운 된 상대에게 추가타가 가능한 기술입니다.
[V+XC]
[영상은 여의봉(?)의 VXC / 기술의 정중앙 범위에 맞을 경우 해당 판정]
[영상은 임팩트 체인의 XX공격 / 기술의 외곽 범위에 맞을 경우 주위에 지나가는 상대는 미끄러지는 판정, 가만히 서 있을 경우는 제자리에서 미끄러지는 판정]
공중에서 빠른 속도로 하강하며 지팡이를 땅으로 내려찍는 기술입니다.
기술의 정중앙에 맞은 상대는 바닥에 눌리며, 외곽에 맞은 상대는 미끄러집니다.
[Z+XC]
지팡이를 휘둘러 강화 주문을 시전하는 기술입니다.
해당 기술의 지속시간 동안 캐릭터의 모든 스탯이 1씩 증가하며, 이 기술을 제외한 나머지 기술의 MP소모량이 25% 감소합니다.
해당 기술의 지속시간은 20초입니다.
[커맨드(앞→뒤→앞)+XC]
귀여운 땃쥐가 좋아하는 피스땃쥐오를 놓고 사라지는 기술입니다.
피스땃쥐오를 먹으면 적당량의 체력과 소량의 MP를 회복합니다.
해당 기술은 한 스테이지 당 1번만 사용가능합니다.
이 기술은 MP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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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신규 액세서리 웅겸뽐 인형 출시!!
- 이름: 웅겸뽐 인형
- 설명: 인기 스트리머 연두부가 아끼는 반려견 웅,겸,뽐을 본따 만든 인형.
귀여운 외형과는 달리 강력한 기술로 상대방을 제압한다.
● 무기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영상은 백랑신의 외형 / 영상처럼 웅겸뽐이의 디자인으로 들고 있으면 좋겠습니다]
● 특수능력
- 세 가지 종류의 마크를 모았을 경우, 강화된 필살 기술이 발동됩니다.
- 강화 기술을 재 사용할 경우에는 또 다시 세 가지 종류의 마크를 획득해야 합니다.
- 최초에 세 마크를 모두 모았을 경우 SPD 가 1 상승합니다.
(능력치 상승은 한 스테이지에 1회만 적용됩니다.)
[Z]
[-> (좌) 기존의 '켈베로스'라는 겟앰프드 내 악세사리의 특수능력 모션 / (우) 구독티콘을 이용한 아이디어 구현 예상]
(구독티콘 사용하는 것에 문제가 있다면 사진 삭제하도록하겠습니다.)
몸 주위로 자신이 현재까지 획득한 인형의 얼굴이 나타납니다.
다른 사람도 사용자가 획득한 마크를 볼 수 있습니다.
[C]
기존 캐릭터의 기술을 사용합니다. (변화X)
[X]
[영상은 백랑신의 XX 공격 중 2타 / 영상처럼 돌진하되 빨간 이펙트는 없이 살짝 흙먼지가 날리는 정도의 이펙트]
들고 있는 포메라니안 인형이 돌진하여 공격하는 기술입니다.
다양한 기술로 파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X→X]
들고 있는 포메라니안 인형이 돌진 공격을 한 이후, 왼쪽으로 상대방을 밀칩니다.
명중에 성공할 경우, 들고 있는 인형의 마크를 획득합니다.
[X→C]
[영상은 웨폰 슬라임 ZXC 이후 XX공격 / 영상처럼 약한 경직과 함께 상대방을 밀쳤으면 좋겠습니다]
들고 있는 포메라니안 인형이 돌진 공격을 한 이후, 오른쪽으로 상대방을 밀칩니다.
명중에 성공할 경우, 들고 있는 인형의 마크를 획득합니다.
[X→XC]
[영상은 백랑신의 XX 2타 후 VX / 영상처럼 돌진 후 내려찍되 인형이 돌아오지 않고 그자리에서 점프 후 내려찍어 기술이 더욱 자연스럽게 연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들고 있는 포메라니안 인형이 돌진 공격을 한 이후, 점프하여 상대방을 내려 찍습니다.
명중에 성공할 경우, 들고 있는 인형의 마크를 획득합니다.
[Z+C]
전방을 향해 투사체를 발사하는 기술입니다.
기술에 맞는 상대는 10초간 매혹되어 시전자를 공격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Z+X]
착용자가 안고 있는 인형을 교체하는 기술입니다. 사용할 때마다 웅, 겸, 뽐 순서로 변화합니다.
인형에 따른 기술 변화는 없습니다.
[이런 식으로 한 방향으로 모드를 전환하는 느낌??]
[D+XC]
세 마리의 포메라니안 인형이 정면으로 뛰어가는 기술입니다.
상대가 이 기술을 가드할 경우 많은 거리를 밀려납니다.
[V+XC]
[영상은 제퍼의 점프 모션 / 영상처럼 큰 점프보다는 약간의 답보느낌으로 2단 점프가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공중에서 한번 더 점프하는 기술입니다.
기술 사용 후 추가 공격이 가능합니다.
[Z+XC]
[영상은 전투 선풍기의 ZXC / 영상과 같이 적당한 넉백판정과 위치에 따른 다단히트가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영상의 전투 선풍기와는 달리 그림처럼 세 포메라니안 인형이 나타나 넓은 원뿔 범위의 공격이 되었으면 합니다]
세 마리의 포메라니안 인형이 나타나 강하게 울부짖는 기술입니다.
공격에 맞는 상대는 밀려나며 위치에 따라 여러번 적중합니다.
[강화된 Z+XC]
[영상은 황금 파초선의 ZXC / 마크를 모으기 꽤 어려운 만큼 멀리 날라간 후 바나나통과 같이 약간 미끄러졌으면 좋겠습니다]
세 종류의 마크를 모두 모았을 경우 사용이 가능한 기술입니다.
기술의 판정이 강화되어 적중한 상대를 먼 거리 날려보냅니다.
재사용할 경우에는 다시 세 종류의 마크를 모아야 합니다.
[커맨드(앞→뒤→앞)+XC]
세 종류의 마크가 모두 모였을 경우에만 시전이 가능한 기술입니다.
기술을 시전하게 되면 마크가 모두 사라집니다.
기술 시전 시 15초간 모든 스탯이 1씩 증가하며, 지속시간 동안 마크 없이도 강화된 ZXC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지속시간 내에 다시 사용하더라도 스탯 증가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 커맨필이 사기라고 볼 수도 있겠지만 세 종류의 마크를 모으는 것이 그렇게 쉽지만은 않기 때문에 나름 적절한 밸런스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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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신규 콜라보 코디 액세서리 미니 땃쥐 출시!!
- 이름: 미니 땃쥐
- 설명: 귀여운 코끼리땃쥐가 따라다닌다!
겉모습은 귀엽지만 생각보다 성가실지도...?
[영상은 미니 흑호 코디 액세서리 / 땃쥐가 위 영상처럼 옆에 따라다녔으면 좋겠습니다]
[B]
착용자의 주변을 빠르게 한바퀴 돌며 상대를 경직시킵니다.
MP를 소비합니다.
[영상은 주술사의 가면의 ZC / 영상과 같은 타격판정이 착용자 기준 12시 방향에서 시계방향으로 한바퀴 돌며 존재했으면 좋겠고, 타격에 세우기 판정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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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신규 콜라보 코디 액세서리 눈알 가리개 출시!!
- 이름: 눈알 가리개
- 설명: 착용자의 눈을 가릴 수 있는(?) 선글라스이다.
사실 상대를 열받게 하는데 더욱 특화되어 있으며, 착용하고 춤을 추면 더더욱 열받는다!!!
[B]
[영상은 댓싱 캣츠의 앞뒤앞+XC / 영상은 좌우, 위아래로 동시에 흔들지만, 위아래로만 흔드는 이모션이 되었으면 합니다]
트월킹을 춰 엉덩이와 코어의 근육을 강화시키는 기술입니다.
B키를 누르면 트월킹을 추는 이모션을 통해 게이지를 채울 수 있고,
게이지를 모두 채운 후 B키를 다시 입력 시 후방에서 들어오는 데미지가 15% 감소합니다.
이 기술은 MP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왼쪽 하단에 게이지바가 생겨 이모션을 일정 시간 사용하면 (좌)에서 (우)로 게이지가 차오르는 것을 확인하는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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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신규 콜라보 코디 액세서리 장인의 육칼 출시!!
(원래 있는 떡국 코디에 무해정에서 올리신 사진을 보고 조금 바꿔서 도트로 찍어 보았습니다)
- 이름: 장인의 육칼
- 설명: 수많은 연구 끝에 탄생한 장인의 육개장칼국수이다.
그 명성답게 한입 먹자마자 나도 모르게 웃음이 나온다고 한다.
맛도 매콤하지만 이걸로 맞는다면 꽤나 매콤할지도...
[B]
사용자의 발 밑에 육개장칼국수를 떨어뜨립니다.
해당 기술은 한 스테이지 당 2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P를 소비합니다.
[영상은 눈물젖은 자장면의 ZXC / 자장면 대신 육칼을 소환했으면 좋겠습니다]
[영상은 눈물젖은 자장면 ZXC의 C공격]
[영상은 눈물젖은 자장면 ZXC의 X공격 / 내구도 소모시 터지는 모션]
이건 기존에 존재하는 악세사리의 기술들인데 원래도 좋은 기술이고, 코디 악세로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다만, 2번째 악세사리는 무기를 들 수 없으니 같이 사용할 수는 없겠네요
(인형을 뒤로 매면 무기를 들도록 할 수 있겠지만 그러면 안귀엽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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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글로 표현을 잘 못해서 이해가 잘 안가실 수도 있습니다 ㅜㅜ yeonTT yeonTT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yeonSor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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