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맵별 채점 기준이며 보류라고 써진 맵은 대회에 나오지 않습니다.
다음주 화요일까지 각팀에게 대회때 나올 맵의 범위를 선정하여 통보하겠습니다.
기타 질문 사항은 댓글 및 쪽지 주시면 됩니다!
맵 | 주 목표 | 평가기준 | 보조 목표1 | 평가기준 | 보조 목표2 | 평가 기준 | 비고1 | 비고2 |
공허 분쇄 | 요새 남은 체력 | 요새체력 =점수 | 보너스 목표 대천사 파괴 | 보너스 클리어시 요새체력 525추가 | 요새 최대체력을넘는 득점을 할경우 체력을1단위까지 기록하여 비교 | |||
광부 대피 | 대피선 남은 체력 총합 | 대피선 남은 체력 100당 1점 | 보너스 목표 역병전파자 처치 | 처치시 남은 시간 분당 1점 | 섬멸전차 파괴 | 처치시 남은 시간 분당 1점 | 보너스목표 남은 시간은 초단위 올림 계산 | |
안갯속 표류기 | 로봇이 받은 총 피해량 | 피해 100당 감점 1점 | 보너스 목표 원시 생물 구출 1,2 | 구출시 남은 시간 분당 2점 | 보너스목표 남은 시간은 초단위 올림 계산 | |||
공허 출격 | 왕복선 파괴수 | 탈출한 왕복선당 감점 10점 | 보너스 목표 과학선1,2,3 | 받은 피해 300당 감점 1점 | 만점 기준이 없고 점수가 더 높은 쪽이 승 | |||
버밀리언의 특종 | 수정 보호 | 용암에 파괴되는 수정당 감점 2점 | 일꾼 보호 | 본진과 멀티 밖에서 죽은 일꾼당 감점 1점 | 만점 기준이 없으며 실점이 더 적은팀이 승리 | |||
죽음의 요람 | 클리어 타임 | 남은 시간 분당 1점 | 보너스 목표 클리어 1.2 | 클리어시 각 2점 | 파괴된 트럭갯수 당 감점1 | 주목표나 보너스 목표 클리어시 파괴되는 트럭은 카운트 안함 | ||
죽음의 밤 | 클리어 타임 | 기본 100점 | 보너스 목표 등장 이후 일자 | 1일당 감점 10점 | ||||
잘못된 전쟁 | 수송선 받은 총 피해 | 대피선 피해 십의 자릿수 올림 계산 | 보너스 목표 클리어 1.2 | 각 보너스 클리어시 수송선 피해 1300 복구 | 예를들어 입은피해 1~99->100피해 , 101~199->200피해 | |||
천상의 쟁탈전 | 천상석 과부하 퍼센트 | 기본100점 과부하 게이지 1%당 감점 1점 | 100점에서 감점 카운트 |
승천의 사슬 | 지나라 밀린 거리 | 거리 1당 1점 감점 | 보너스 목표 원시 생물 처치1,2 | 3분 1초이상 남기고 처치 8점, | 2분 1초이상 남기고 처지 5점 | 2분 이하 처치 3점 | ||
아몬의 낫 | 파편 파괴 남은 시간 | 파편별 남은 시간 1분마다 1점 | 보너스 목표 대피선 호위 | 호위 성공시마다 2점 | ||||
핵심부품 | 발리우스 피해량 | 발리우스 3대 총 피해량 | 보너스 목표 열차 파괴1,2 | 발리우스 피해 150 제거 |
망각행 고속열차 | 보류 | 보류 |
과거의 사원 | 사원 체력 | 남은 체력 100당 1점 | 보너스 목표 천상석 파괴 | 개당 2점 | 사원 체력 100단위. 100이하 단위 올림 계산 | 1~99->100 체력 101~199 ->200체력 |
코랄의 균열 | 보류 | 보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