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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략] 키히라 특성 정리 및 영상

Broadcaster 김꼬봉
2019-07-31 10:35:48 1025 0 0

유튜브 : https://youtu.be/2NeXIwhtcE8

트위치 킹시보기 : https://www.twitch.tv/videos/460282869


키히라의 컨셉을 종 3종류로 잡아나갔으면 합니다.


1) 평타 기반 특성

2) E스킬을 활용한 CC 및 회복

3) Q를 이용한 추노 및 딜링(스킬 위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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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특성

분투(추천) : 같은 영웅에게 3회 피해시 108피해. (Q스킬 초 근접 4스택, 최대사거리 2스택, 중앙에서 3 스택.)

썩 좋다곤 못느끼나 Q특성으로 올인하기 위해선 가볼만합니다.

치명상(추천) : 50%미만 적에게 출혈 최대중첩시 출혈데미지 50% 증가. 가장 효율이 좋으나 현재 퀘스트 클리어시 2초 추가 출혈데미지가 적용되지 않는 버그가 있다고 합니다.

화룡정점 : 50%미만 적 떄릴 시 25% 추뎀. 공속 2초동안 35% 증가. 브락시스 항전, 용의둥지 처럼 한타에서 우위를 점해야 할때 갑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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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레벨 특성

무대 체질(추천) : "12초동안" 4회 회피기 때문에, 겐지나 트레이서에겐 효율이 안좋습니다.

탑 1:1 전투시엔 그닥 써먹기 힘드므로 브락시스나 용둥에서는 한번쯤 고민해봅시다.

옭아매기(비추천) : 회전하는동안 주대상 25% 이속저하. 부가대상은 35% 이속저하. 썩 좋지는 않으나... 레이너 회심의 일격이나 논타겟팅 딜러 위주의 구성일때 좋을것같습니다.

너의 고통은 나의 기절(추천) : 일반공격을 3대 때려야 최대효율인데 조금 애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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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레벨 특성

갈망(추천) : 평타특성시 갈만합니다. Q를 맞추면 평타에 12% 추가데미지가 붙고, 데미지의 50% 회복. 10중첩까지 되는걸로 봐서는 3명정도 관통시 (12%*3)의 효율이 나올수도 있을 듯 합니다.

생기 탐식자(추천) : W(도트데미지)가 50% 미만 체력의 적에게 추가 치유랑 증가를 줍니다. 투사개념으로 쓸때 좋아보입니다.

흡수의 휩쓸기(비추천) : 효율이 썩 좋진 않습니다. 1차 꽂은 적 및 돌릴때 회복인데... 그렇게 오래 돌릴만큼 한타에 여유가 있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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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극기

무자비한 난도(추천) : 적이 훌륭한 CC기를 가지고 있다면 찍는걸 조심스레 말려봅니다.

최후의 일격 : 솔직히 난도 아니면 이걸 가야되는데.. 1초 선딜은 어마어마한 딜로스를 만들어낼 수 있을 듯 합니다.

레오릭의 묘실이나 자리아의 궁극기 등.. 묶어놓을 수 있는 상황이 발생될 때 가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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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레벨 특성

사슬톱날(추천) : 효율이 가장 좋습니다. 분노 5스택을 모두 채우면 쿨이 100% 도는건데, Q를 초근접에서 찌를경우 4스택. 먼거리일경우 2스택. 중간쯤에선 3스택정도 적립이 되다보니, 코앞에서 Q를 맞추고 평타를 치면 바로 5스택이라 괜찮습니다.

고동치는 고통 : 회전할때 주 대상에게 추뎀을 주는건데.. 16특성에서 이 특성과의 효율이 갈리기때문에 패스합시다.

사냥감(비추천) : 같은 대상..에 대해서는 가급적 걸러주세요. 1특에 공속특성을 가면 그나마 괜찮지만.. 같은대상을 지속적으로 때린다는건 "나는 빨리 죽고싶습니다."를 말하는것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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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레벨 특성

괴력 발차기(추천) : 기절 시간 0.25%가 있으나 가볍게 무시하면 될 듯 합니다. E를 쓰고 다시 E를 쓰면 묶여있는 적에게 스턴을 먹이는데.. 중요한건 이 스턴의 범위가 반달모양만큼 넓어지게 되는데, 매우 효율이 좋고 광역CC라는점에서.. 딜러에서 투사로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메리트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만성 통증(비추천) : 회전휩쓸기 첫 공격 3초동안 15방깎. X까 이걸간다고?

다시 돌고 : "회전하는 동안" 쿨감 150%, 밀치고나서 기술방어 2초동안 50%. 이해되시죠? 캘타스, 제이나, 리밍, 한조 등등. 탱킹이 필요할때 갑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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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레벨 특성

침묵의 암살자(추천) : 범위내 맞으면 2초간 침묵. 피해줄때마다 쿨감 3초. 갓 특성이나.. 16특성에 광역 스턴과 연계해야 효율이 좋습니다. 왜냐.. CC한번에 비참하게 취소됩니다. 사무로랑 비교 ㄴㄴ

잠재력 방출(추천) : 생명력이 50% 미만인 적에게 25%->50% 추가데미지를 더 줍니다. 20레벨기준 궁극기 데미지가 약 900정도 나왔는데, 대충 얼마쯤 나오는지 짐작되시죠?1300정도 잡으시면 될터이니 한조 20레벨 기준 체력이 2900인데, 반정도 떨어진 1400대쯤에 재수없으면 한방에 순삭될수도 있단겁니다.

만능 도구(비추) : 그냥 예능특입니다. 회전휩쓸기를 맞추면 쿨이 즉시 초기화되고, 5초동안 피해를 안받으면 쿨감 900%가 돌면서 스파이더맨처럼 벽을 요리조리 타고 적의 멘탈을 아작냅니다. 그냥 마인승률 100%정도의 개념으로 보세용.

숨을 곳은 없다 : 생명력이 50% 미만 적 모습 드러남..(사진 참고) 쫓아갈때 이속 20% 증가. 모습이 드러나면 20% 추가데미지.

드디어 뭔가 사냥꾼만의 메리트 있는 특성이 나오긴 했는데, 이걸 20특에 준다는거 자체가 어불성설인거같습니다.

범위를 조금 좁히더라도 이 특성은 16쯤에 주는게 더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데미지나 이속은 조금 줄이더라도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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