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 시작되면 칼찌는 비활성 상태로 시작
갈고리에서 어떤식으로든 탈출하면(구조받거나 견자단하거나) 40/50/60 초간 활성화됨
활성화 상태에서 살인마에게 붙잡혀 들려지는 도중에 스킬체크를 수행하게 됨
스킬체크에 성공하게되면 살인마는 3초간 스턴상태가 되며 생존자를 떨어뜨리게 됨
이렇게 탈출한 생존자는 집착자가 됨(교체 됨)
스킬체크에 성공 혹은 실패하게 되면 칼찌는 영구히 비활성 상태가 됨
실패는 완전히 잘못 누르는 것만 해당되며 기존처럼 사용하지 않고 아낄 수 있음
집착자는 한 게임에 한 명만 존재할 수 있음
집착자가 교체가 되는 것이므로 기존의 집착자 영향을 받는 퍽 또한 교체된 집착자에 따라 효과를 받음
교체되기 전 집착자는 교체된 후에는 일반 생존자랑 동일 시 됨
직관적인 예시로 다잉라이트의 경우 집착자가 바뀌게 되면 퍽 효과가 다시 풀리며
원한퍽의 경우 발전기가 다 켜진 후에 칼찌를 쓰게 되면 약점노출과 즉처가능상태가 됨
살인마가 들쳐매는 도중에 스킬체크를 하게 되므로 칼찌떨줍은 못쓰게 될 예정
또한 스킬체크 구간이 좀 더 넓어지는 식으로 쓰기 쉽게 될 예정
활성화 여부는 선택하라퍽처럼 타이머가 도는 형태라고 함
흥미로운 게임이 될 것으로 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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