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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솜0_0
2019-01-23 16:48:44 467 1 1

게임에 영향을 직접적으로 미치는거같은건 -☆ 표시함

FEATURES & CONTENT

- 오프라인 로비나 상점에서 캐릭터선택창을 띄우지 않고도 캐릭터를 바꿀수있도록 변경
- 시작 메인메뉴의 캠프파이어에서 캐릭터마다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추가
- 오프라인 로비에서 구매하지 않은 캐릭터를 누르면 캐릭터 구매창으로 이동하도록 추가


BALANCE

Audio adjustments
- 로비 BGM을 디폴트로 변경


Killers

Perk Changes
- 속임수 : 판자에는 효과가 없다는 텍스트를 추가
->군단이 속임수를 끼고 판자를 넘었을때 판자는 막히지않음
- 피의 교도관 : HUD에 지속시간이 얼마나 지속되는지 타이머 추가
- 고문 : 생존자 위치 노출이 4초에서 3초로 변경
- 어둠속의 감시자 : 모든 밥풀에서도 까마귀의 알림이 100% 확률로 발생하도록 변경. 까마귀의 울음소리가 크게 나도록 추가. 범위를 16/24/36에서 32/40/48로 변경
- 감시 : 발전기 수리 소음이 8미터 늘어난다. 부서지고 있는 발전기는 하얀색 오라로 보이게 될거임. 만약 부숴지는게 멈춘다면 - 생존자가 건드린다면 - 노란색으로 8/12/16초동안 표시된다.


The Legion
- 능력을 도중 그만두더라도 남은 게이지를 고갈시키지 않도록 변경
- 광기도중 화면의 시각효과를 줄임


The Pig
- 전투용끈 애드온의 매복 시간 감소를 1초에서 0.3초로 변경
- 매복을 할때, 공포범위가 완전히 사라지는데 걸리던 시간을 6.6초에서 대략 4초로 변경
- 매복을 하거나 매복을 푸는동안의 시간을 2초에서 1.3초로 변경
- 공포범위를 28미터에서 32미터로 변경
- 매복돌진의 포인트 흭득을 50에서 100으로 변경
- 매복공격의 포인트 흭득을 250에서 500으로 변경


Map changes
- 특정 건물에 갈고리 스폰지점을 더 추가 (현재 어디에 더 추가되었는지는 미확인)
- 백워터 늪지대 : 버들들의 높이를 수정 (높아진건지, 낮아진건지는 아직 미확인)
- 백워터 늪지대 : 맵 겉부분보다, 가운데 쪽에 갈고리가 더 많이 소환되도록 변경
- 배드햄유치원 : 만약 큰집에 아오지가 생성되지않았다면, 갈고리가 큰집 뒤편에 더많이 소환되도록 변경
- 암울한 식료품저장소 : 까마귀 군집을 추가 -☆
- 더 게임 : 계단을 찾기 더 편하도록 추가적으로 표시

- 갈고리 사이 간격을 재는데 쓸 척도를 아오지중간에서 아오지 계단끝으로 변경
- 아오지에서 다음 갈고리는 16미터 떨어져있도록 변경
- 아이템박스사이에 최소거리를 두어서, 직소박스가 가깝게 소환되지 않도록 변경

- 각 맵마다 갈고리의 총량과 사이거리를 변경. 모든 맵은 갈고리 사이에 최소한의 기준거리를 가지게 되며, 최소갈고리수와 최대 갈고리 수가 정해짐
- 갈고리관련 공물들은 갈고리 사이의 거리를 바꾸도록 변경
-> 살인마 노란색 갈고리 공물 : -1.5
-> 살인마 초록색 갈고리 공물 : -2.5
-> 살인마 보라색 갈고리 공물 : -3.5m
-> 생존자 보라색 갈고리 공물 : +1m


- 토템 소환지점 : 이번 업뎃 하면서 슬슬 바꿀거다. -☆

-> 테섭 2.5.0 공지때랑 바뀐게 없음. 겜 들어가서 버그고쳐졌는지 직접 확인해보셈

-> 완님 방에서 확인. 여전히 루인지도 임


Status Effect updates
-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 상태이상 효과들은 더이상 중첩이 되거나, 지속시간을 갱신 시키는 식에서 가장 강한 효과만 남기고 나머지는 무시되는 형식으로 변경
- 만약 새로운 상태이상 타이머가 더 강한 것이라면 기존 상태이상 타이머는 버려지고, 새로운 상태이상 타이머로 리셋되게 된다.
- 만약 새로운 상태 이상 타이머가 더 약하다면 신규 상태이상 타이머는 무시되고, 기존 상태이상 타이머만 남아있게 된다.


Survivor perk changes
- 뒤틀림 : 죽어가고있는 상태이거나, 덫에 걸린 상태의 생존자는 보이지않는다는 설명 추가.
- 리더 : 모든 행동속도, 수리속도는 제외하고, 15/20/25% 증가시킨다. 퍽 소유자의 범위 밖으로 나가더라도 15초 지속된다. 리더는 단 하나만 적용된다.
- 자기증명 : 4미터 내에 생존자들의 발저닉 수리속도를 10%만큼 증가시킨다. 협동항목의 블러드포인트를 50/75/100%더 얻는다. 자기증명은 단 하나만 적용된다.
- 기술자 : 모든 밥풀에서 수리사운드를 8미터 감소시키도록 변경


UI updates
- 살인마의 퍽과 에드온, 공물은 모든 생존자가 그 게임을 다끝내고 나서야 공개되도록 변경
- 아이템을 안들고 있는 상태에서 상자에서 아이템을 찾았다면, 주워야한다.
- 살인마가 즉처 행위를 했다면, 인게임 HUD에 공물 아이콘이 표시될것임. 또한, 살인마가 즉처 조건이 맞는 생존자 위에 갔을때 아이콘이 표시된다.


Miscellaneous 
- 창틀넘기 매커니즘을 조정해서, 창틀넘기 직후 속도를 0으로 하는 대신, 가속도를 받으면서 뛰어넘는 것으로 조정
- 중간 속도의 창틀넘기를 1초에서 0.9초로 감소
- 새로운 중간 속도 창틀넘기 애니메이션 추가(시프트를 누르고 빠르게 못넘었을때)
-> 창틀 바로 앞에 착지하던 것을 이제 창틀 뒤쪽으로 조금더 이동한다는 뜻인듯



Bug fixes - general


Audio&Localizaion
- 희생제가 끝날때 사운드가 에러나던걸 수정
- 곰덫해제, 곰덫을 밟거나 빠져나올때 나던 사운드 에러 수정
- 친죽에서 빠져나올때, 공개희생제 이후 로비 스크린으로 돌아올때 노래가 사라지던 문제 수정
- 자잘한 번역 문제 수정


General
- 해그, 군단(특히 줄리와 수지), 몽구, 직구의 카메라 시점 재조정
- 식구가 벽이나 물체를 관통해서 내면의 악을 흡수할수 잇던 문제 수정 -☆
- 자기증명이 추가적으로 발전기 수리속도를 10% 올려줬던 문제 수정
- 자기증명이 범위내에 랜뽑상태거나, 죽은 상태인 팀원이 있을때 활성화 되던 문제 수정
- 피의 교도관이 활성화 되있지만 출구의 생존자 오라가 보이지 않던 문제 수정
- 자기증명 퍽을 가지고 있는 생존자 근처에서도 발전기 속도가 빨라지지않던 문제 수정
- 준구의 톱을 다 휘두르기도 전에 애니메이션이 다 끝나버리던 문제 수정
- 갈고리에 걸리고 나서도 탈진이 초기화되지 않던 문제 수정
- 그을린체인, 녹슨 체인의 디버프 효과가 영구적이던 문제 수정
- 몽구의 꿈을 거는 동안 이동속도가 상당히 느려지던 문제 수정 -☆
- 암울한 식료품저장소에 새로이 추가된 까마귀 군집이 어둠속의 첩자 퍽의 효과를 제대로 발동하지 않던 문제 수정
- 꿈 상태에서 발전기 스킬체크를 실패해도 피분수 시각효과를 볼수없던 문제 수정
- 런구가 광기도중 땅보다 높이 있던 창틀을 넘을수 없던 문제 수정
- 피의 춤, 구원자의 의식 일일의식을 진행할수 없던 문제 수정
- 레리 기념관에서 특정 상자를 열수 없던 문제 수정
- 자기증명의 10%속도 가산은 곱연산이 아니라 합연산으로 변경
- 로비 브금 문제 수정
- 기타 사용자 정의 설정과 LOD 버그 수정


Killer Related
- 스피릿의 능력의 시각효과를 개선. 이 시각 효과는 언리얼엔진 4.20업데이트와, 2.4.0패치때 소개되었던 조명효과개선때 있었음
- 종구의 돼지퍽이나 눈먼투사 에드온을 끼면 출혈 시각효과가 영구히 지속되던 문제 수정 -☆
- 톱구의 즉처 모션 도중 팔을 뻗는 모션도중에 있던 문제 수정
- 런구의 능력 타격후 깊은 상흔에 걸려있지 않은 생존자를 보여주던 효과의 문제 수정
- 런구의 공격시의 화면효과가 싱크가 안맞던 문제 수정
- 런구의 화면이 능력 쿨타임 도중 특정 방향으로 움직이던 문제 수정
- 런구의 능력은 사용 도중 실명에 걸려도 초기화되거나 멈추지 않게 변경 -☆
- 생존자의 화면에서 갑작스레 광기의 전기가 지직 거리던 효과가 사라지던 문제 개선
- 식구의 거울조각 에드온의 생존자의 오라를 그 에드온의 시간만큼 보여주지 않던 문제 수정
- 종구가 무기를 닦던 모션이 화면 대부분을 가려버리던 문제 수정
- 덫구가 곰덫에 걸린 생존자를 들때 있던 문제 수정
- 창틀 넘자마자 곰덫에 걸렸을때, 덫에서 빠져나오려고 할때 있던 문제 수정


Map specific
- 램킨레인과 배드헴 유치원의 지하실의 불빛 조정
- 램킨레인에서 나무가 보도와 타일사이에 젠되는 문제 수정
- 램킨레인에서 울타리를 한쪽에서는 넘을수 없던 문제 수정
- 램킨레인에서 나무들이 울타리를 막아버리던 문제 수정
- 더 게임 맵의 화장실에서 너스가 맵밖으로 블링크 할 수 있던 문제 수정
- 더 게임 맵의 투명한 문패가 보이던 문제 수정
- 더 게임 맵 지하의 발전기를 못 부수던 문제 수정
- 렘킨레인이나, 더 게임 맵, 기타 맵에서 한 장소에 여러 개의 발전기가 소환되던 문제 개선
- 어머니의 숲의 돌과 나무가 엄청 좁게 스폰되던 문제 수정
- 어머니의 숲의 언덕에서 투명한 벽이 생존자들의 충돌을 일으키던 문제 수정
- 도축장 맵의 나무와 상자 사이의 거리가 엄청 좁게 스폰되던 문제 수정
- 오르몬드 맵의 캐비넷에 들어가거나 나갈때, 비정상적으로 위치되던 문제 개선
- 오르몬드 맵의 발전기를 한쪽에서는 돌릴수 없던 문제 개선
- 오르몬드 맵의 나무와 돌사이에서 누운 생존자를 들수 없던 문제 개선
- 오르몬드 맵의 손도끼, 가스병, 톱이 열려있는 창문이나 큰집의 문을 통과할수 없던 문제 개선 -☆
- 그늘진 숲의 중간 나무옆에 스폰되던 토템위로 떨어진다음 그 토템을 정화하고 나면, 떠다니던 문제 수정
- 암울한 식료품 저장소에서 군단이 능력도중 특정 판자를 넘을수 없던 문제 개선


Perks
- 빌려온 시간의 타이머가 구해준 생존자가 누워버린다면 사라져 버리던 문제 수정
- 교란 퍽의 살인마의 공포범위 밖에서 돌을 던졌을때, 생존자의 위치에 알람과 발자국이 남던 문제 수정 -☆ 해골물이었음
- 약탈자의 본능 퍽이 상자에서 이벤트 아이템의 확률을 줄여 버리던 문제 수정


UI & HUD
- 플레이어가 보이지 않는 스킬체크를 하게하는 원인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되는 로깅을 추가. 자세히 모니터링할것임.
- 클라이언트의 연결이 끊어졌을때 점수창에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 수정
- 로드아웃을 볼때 프레임이 떨어지던 문제 수정
- 광기 3단계일때 특정 아이템들이 사용 가능하도록 보이던 문제 수정
- 살인마가 점수창에서 관전 버튼이 활성화 되있던 문제 수정
- 점수창에서 퍽이나 아이템창이 나타나던 문제 수정


Miscellaneous
- 생존자들이 살인마를 통과해서 캐비넷을 들어갈수있던 문제 수정
- 살인마가 치료중이던 생존자를 눕혔는데도, 여전히 치료를 하고있던 문제 수정
- 친죽에서 군단이 무한 광기를 쓸수 있던 문제 수정
- 이벤트 스킨들이 자동으로 벗겨져있던 문제 수정
- 방구 스킨중, 아이들의 파티 스킨에 몇몇 장식이 안보이던 문제 수정
- 꿈 상태에서 발전기 스킬체크를 실패했음에도 피분수 시각효과를 볼수없던 문제 수정
- 게임 시작 때 다른 사람보다 먼저 캐릭터를 움직일수 있던 문제 수정
- 달리기 중일때나, '가만히 있을때' 자힐이나 깊은상흔상태를 치료할수 없던 문제 수정
- 같은 발전기를 여러명이 돌릴때 발전기 효율이 명당 10%씩 떨어짐. 적용이 제대로 안되고있었음 -☆
- 기타 여러문제 수정


Bug Fixes - Platform Specific
- 그래픽을 낮게 할때 배드헴 유치원의 지하에서 벽이 사라지던 문제 수정
- 너스와 런구가 그래픽이 낮게 설정되있을때 화면이 어두워지지않던 문제 수정 -☆


Fixes and changes from PTB 2.5.0 (PC ONLY)
- 래리 맵의 발전기가 있던 방의 전구는 좀더 많이 깜박이게 하던것은 취소. 버그때문에 제대로 적용이 안됨.
- 런구 타이머는 어쨋든 30초
- 자힐 치료는 변경하지 않겠다.


출처 :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dbd&no=546001&page=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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