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같은 한성컴퓨터 다시는 뭐 사나봐라
키보드 하나 제대로 못 만들어서
아니 연결 인식도 못 하는 정도의 초기 불량도 못 잡으면 문제있는 거 아닌가?
게다가 상담사 대가리에도 ‘호에에엥 빤니 퇴근’ 밖에 안 들었네...
설 지나고 보낼거니까 1월 말에나 받아보실 수 있다는데
아니 시부레 물건에 문제 있고 이미 소비자가 그거 때문에 생상활동을 못 하고 있다는데 지출이 생기더라도 퀵으로라도 보내야하는 거 아님?(심지어 가산디지털단지면 더더욱:;;)
근데 그건 또 도와드릴 수가 없고 정 급하시면 고객님께서 직접 방문하시는 방법은 있다는데... ^^ 장난하나
아 제품은 솟같이 만들어도 손해는 못 보겠다? 손해는 고객의 것?
개솟같은게 내가 무게더에는 심한(듯한)말 안 쓰려고 했는데 내가 평정심을 잃게 만들어줘서 너무 고맙다.
내가 만약에 유튭이든 트위치든 좀 자리 잡히면 일단 너네부터 끌어내린다... 각오해라... 고객을 발톱때 쯤으로 생각한 업보... 추후에 청산해주마...
그래서 저 키보드 하나로 어떻게 방송해요? 1주일 쓰자고 살 수는 없는 노릇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