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할 말이 있습니다..

이블임니당
2020-10-25 20:55:11 118 0 0

러지님 지금까지 방송을 꾸준히 봤는데 




정말 목소리가 좋아요..

지금부터 러지님이 목소리가 좋은 이유 서술하도록하겠습니다.

1.엄청나게 다양한 목소리

좋은 목소리,느끼한 목소리,하이텐션 목소리 등등 목소리를 내시는데 굉장히 목이 아프실텐데 지금까지 러지님이 목 아프다고 하신거 본적도 없고 정말 러지님의 목은 꿀성대 라고 생각합니다. 마치 신이 내린 세상에서 아니 우주에서 아니 평행우주에서 제일 먹는 목소리입니다. 먼저 왜 신이 러지님에게 이렇게 엄청나게 좋은 목소리를 내렸을까요? 이 이유는 러지님의 얼굴과 몸이 완벽하신데 거기에 목소리도 굉장히 좋다면 엄청나게 완벽하다는 것을 맞추기 위해서 내린거라고 100% 생각합니다.

2.러지님의 체력

러지님의 체력은 8시부터 새벽까지 방송을 하실정도로 엄청나십니다. 그만큼 체력이 높으시다면 여러가지의 굉장하게 좋은 목소리를 오랫동안 내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왜 체력이 좋나면 러지님의 완벽한 몸을 신이 내려주셨기때문입니다.

3.러지님의 성대모사

러지님이 게임하면서 성대모사를 굉장히 잘 하시는데 예시로 티모,피들스틱 같은 챔프들을 잘 하십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러지님이 성대모사를 굉장히 잘 하시는 이유는, 100% 러지님이 게임도 잘하시면서 실력이 늘어 그 챔프가 하는 말을 단 시간 내에 말 하실수있기 때문입니다.

러지님의 목소리가 엄청나게 좋은 이유는 이거 말고도 약 5가지가 더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까지만 말해도 잘 알아들으실 수 있을꺼라고 믿겠습니다.


러지님은 방송도 오래동안 하시면서 방송 경험치가 쌓이셨습니다. 갑자기 이걸 말하는 이유는 러지님이 최근 방송에 굉장히 힘을 들이시고 있기때문입니다. 역시 러지님의 방송 경험치가 Full 인만큼 시청자를 대하는 태도와 인성 그리고 방송각을 잘 보셔서 유입분들이 굉장히 많이 생기는 이유입니다.

러지님 진짜 목소리도 너무나도 좋고 얼굴도 잘생기시고 몸도 너무 좋으십니다. 어떻게하면 이렇게 사람이 잘생기고 똑똑하시고 목소리까지 좋으신지 정말로 부럽습니다. 심지어 게임 실력까지 수준급 이상을 보여주시니까 저는 정말 놀라서 자빠질 지경입니다. 

다른분들은 이 글이 긴것 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저는 계속 쓸수도있습니다. 러지님 비록 아직은 하꼬스트리머 라고 불릴 순 있지만 여러 합방으로 인해 이제는 시청자가 15명 이상을 꾸준히 유지하고계시고 유입분들도 굉장히 늘고계십니다. 저는 러지님을 본받고 싶습니다. 비록 본받을수 있는 부분이 러지님의 신체, 얼굴, 목소리를 본받을 수는 없겠지만 그 이외의 것들을 본받고 싶습니다. (지금부터는 주접이 아닌 진실입니다.) 러지님이 시청자를 대하는 태도나 방송에서 시청자가 힘들때 위로해주시고 도와주시는 것을 본받고싶습니다. 항상 제 근처의 남이 힘들때 제가 도와줄 수 있는건 하나도 없었고 다른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지금이라도 러지님의 인성과 태도를 본받아야 제 주변의 친구들 또는 사람들을 제가 조금이라도 도와주고 싶고 항상 도와주고 싶습니다. 가끔 혼자서 이런 생각을 할 때가 있습니다. 제가 평소에 아는사람들을 디스하면서 재미를 얻는 성격인데 최근 여러가지 이유로 멘탈이 터져보니 "내가 지금까지 디스한 사람들의 기분이 이랬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었습니다. 제가다른분들에게 했던 짓을 제가 직접 당해보니 기분이 매우 안좋았습니다. 그래서 지금이라도 사과하고 그 사람들의 깨졌던 멘탈을 지금이라도 위로 해주고싶다는 생각이듭니다.

지금까지 이 주접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윗글 초가스의 굉장함 라스트리아
0
11-29
1
퀴즈
Kimisu0928
11-29
0
11-29
0
11-28
0
어케했냐친구여......... [1]
_어린_동물원__
11-28
0
초가스의 굉장함
라스트리아
11-28
»
10-25
1
10-25
1
주주주주접..? [1]
쵸요링전용깃털매지컬깃펜
10-25
0
ASMR [1]
_사람__
09-06
0
앗흥
_사람__
08-17
1
05-22
0
20! [1]
훈졍
04-18
0
04-18
0
게임추천 퍼즐게임 mirror[미러] [1]
파인애플피자_빌런
02-08
0
01-10
1
Q아니면A [7]
윤석잉
08-14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