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대나무 헬리콥터 입니다
엌
오늘은 바인드 바이퍼를 배워볼텐데요
사실 바인드에서 투연막으로 바이퍼?
뭔가 생소하고 어색하게 느껴질수있습니다
우리들의 랭크게임은 제트 레이나 체임버 칼픽후 연막가능?
이것이 국룰이기 때문에
투연막을 할일조차없어요;;
근데 왜 대회만 보면 주구장창 바이퍼를 투연막으로 쓸까요
글쎄요...?
투연막쓰면 뭔가 있어보여서..?
;;;;;
우리는 바인드 맵에 대한 이해를 할 필요가 있어보이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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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인드에 대한 이해와 고찰
와! 바인드
일단 바인드의 가장 큰 특징은 뭘까요...?
ㅁ..미..미드가 없음...!!!!!!!
!!!!!!!!!!!!!!!!!!!!!!!!!!!
헉
그렇습니다
바인드는 미드가 없고
단지 앞마당 4개로 이루어져있는 똥맵입니다
기냥 여기서 주구장창 싸우는맵이여요
그렇다는건?
정보의 싸움을 통한 영역확장이 아닌
미니게임,즉 소규모 교전 위주로 흘러가는 맵이다~
뭔말이냐고요?
그러게요;
보통 어센트같은 맵에서는
빨간 표시에 대한 정보를 얻고 영역을 넓혀가면서
노란 표시에 대한 정보를 단계적으로 얻어내고 공격방향을 결정하는 너낌 아입니까?
(사실 나도 모름)
하지만 바인드는
그냥 앞마당 먹고 냅다 사이트 듀걔쟤~ 이거라말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어떤 요원을 선택해야 할까요..?
(추천일뿐 정답은 아닙니다)
우선 엔트리는
레이즈가 좋은편입니다
아뉘 왜 제트안씀 ㅡㅡ
앞에서 말했다시피 소규모 교전이 중요한 맵이라 했죠
그렇다는건 사이트로 냅다 질러서 각을 벌려줌과 동시에 트레이드각을 창출해주는 제트보다는
드론, 페인트탄을 통한 교전에 특화되어있는 레이즈가 좀 더 좋다는 말이다~
실제로 대회를 보면 레이즈가 선호되는 경향이 강하죠
척후대라인은
스카이가 많이 쓰여요
맵의 특성상 정보의 퀄리티가 중요하게 작용하는건 아닙니다
앞마당이 4개이기 때문에 그냥 있다 없다 정도만 알아도
크게 무리는 없다는거죠
정확한 정보가 필요할때는 드론으로도 충분하다!
더군다나 수비때 비롱에서 섬광류 스킬이 치명적이게 작용하기 때문에 이또한 좋게 작용한다는거
삥, 인포 그냥 다 유연하고 무난무난하게 쓰기 좋음
메인연막은
사실 뭘써도 괜찮긴 하지만
추천드리는건 브림스톤
연막지속 시간이 가장 길기 때문에 질질 끄는 싸움하기도 좋고
소이탄을 통해 상대 공격템포를 어긋나게 만들거나
궁극기를 통해 한쪽 영역을 완전 지워버리기도 좋습니다
맵이 하늘이 오픈되어있는 맵이기 때문에
각폭플레이 하기도 괜찮고요
미드가 없기때문에 연막을 자주 돌려줘야하는것도 아니여서 부담이 없다~
서브연막은
바이퍼
장막, 구체를 통한 심리전
앞마당 한구역을 막아낼수있는 능력
끝
그리고 나머지 한자리..
유연하게 아무거나 써도 그냥 무난무난하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세이지 추천드립니다
벽, 둔화구슬을 통해 상대 공격템포를 죽이기가 탁월합니다
그냥 이거면 된거다
왜?
앞마당이 4개뿐인 똥맵이니까~
한곳만 잘막고 있어도 상대는 울고 싶어짐
아뉘..!!!! 왜 감시자 안씀!!!!!
바인드는 감시자가 불필요하긴해요..
사이트 막아내는 능력은 바이퍼,세이지 뭐 이런거로 충분하고요
수비 인포싸움 하기에도 미드가 없는 맵이기 때문에
크게 중요하게 작용하는것도 아님
바인드에서 킬조이 쓰시는분들 많던데
막상 실제로 해보면
음..궁 어떻게 써야지...??
이러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네 맞습니다
킬조이 궁이 좋게 쓰일각이 없는 맵이니까요
고로 킬조이말고 구냥 세이지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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