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뻐킹 아이스박스~~~
우선 아이스박스가 어떤 맵이냐를 먼저 살펴 봅시다잉
일단 보면 양옆으로 동선이 길어어어요
그것은 무엇을 의미?
백업동선이랑 로테이트동선이 길다~
수비측에서는 미드에서 쳐다보기만 해도 돌리는지 뭐하는지 정보를 얻어갈수있음
반대로 공격측에서는 미드의 정보를 차단해야 공격이 더 수월하다~
그래서 싯팔 어떻게 해야함!
수비 먼저 봅시다잉
경쟁에선
이런식으로 a를 강하게 보는 경우가 많죠?
왜?
경쟁특) 아박에서 대부분 공격은 a를 옴
아뉘 그러면 인원 많은 쪽에서 앞마당 먹으면서 씨게 봐야하는거 아님?
이라기엔..
수비 측에서 이 영역을 먹고 있기가 쉽지가 않음
뭐 먹고 있다면 이런식일 테지만
봐야할각들이 많기때문에 위험부담이 너무큼
먹을순 있지만 오랜시간 쥐는건 어렵다~
그러면 어떻게해야함;
저 앞마당 너무 아까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다면
시소아시죠 시소
수비는 이런식으로 포지션을 잡게되면 좋다는거징
아 물론 인원안배는 그때그때 달라요잉
다시말해
a앞마당을 주더라도 b앞마당의 정보를 쥐고 있다면
오케이 나쁠건 없다 이말이야
요로코롬 B를 그냥 냅다 째면서 쥐고 있거나
아니면 앞까지 먹어놓거나
아뉘 이러면 무슨 효과를 가져옴?
러쉬를 오더라도 빠르게 뒤를 잡을수도 있고
공격이 돌리더라도
그 인포를 빠르게 얻고
수비의 포지션을 빠르게 판단할수있다~
사실 이게 가능하려면
미드가 단단해야함
공격측에서 미드를 파버리면
b를 보던 인원은 흔들리기 쉽거등요
그럼 미드어케 막음?
우리들의 경쟁에서 보기쉬운 미드 막기
하디만
세이지 직접 해봤으면 알거임
저러고 있는게 굉장히 부담시려움;
이러고 대놓고 봐야한다는 부담;
기냥 샷싸움을 해야한다..
세이지가 저렇게 보면
둔화구슬이라는 진입 늦추기 좋은 스킬이 정작 러쉬막을때는 못쓰고
해체플레이 할때 좋은 장벽이 고냥 아깝게 빠지는 느낌이 없지않음..
그렇기 때문에ㅔㅔ
미드를 수월하게 보기위해서는 킬조이가 필수라고 생각함
요로코롬 세팅하면
직접 보고 있지 않더라도
미드파는 모든 동선을 차단할수있음!
3줄요약
a앞마당은 오랜시간 쥐고 있는게 쉽지않음
고로 b앞마당의 정보를 쥐고 있으면 좋다
이게 되려면 미드가 든든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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