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화면에서 PKM을 볼 때 최고/최악의 플레이어 포지션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슛을 때린 선수의 공이 골문을 향하다가 결국 다른 선수가 골을 기록할 경우 원래 슛을 찬 선수에게 어시스트가 주어지지 않는 문제 수정
- 공이 아웃되었을때 오프사이드를 선언하지 않는 문제 수정
- 레드 카드가 아닐 경우 드롭볼을 실시하는 대신 파울 선언(정확한 의미 불명)
- 득점 기회가 아닐 때의 핸드볼에 퇴장 주지 않음
- 키퍼가 페널티킥에 다이빙하지 않는 문제 수정
- 휴가 중일때 '현재의 팀 선택 그대로 사용...' 옵션이 100% 적용되지 않는 문제 수정
- 기본 세트피스 지침 개선
- 포지션, 상황 등에 따라 패스 위험도 평가를 조정
- 일부 컷백을 포함하여 특정 패스를 AI가 패스로 간주하지 않는 버그 수정
- 경기장 한쪽에서 반대쪽으로 가는 비현실적인 클리어링 감소
- 얼리 크로스 시도 증가
- 짧은 패스의 공 궤적 일부 조정
- 코너킥시 가까운 포스트, 먼 포스트로 차는 방향(목표점) 조정
- 90% 이상 인터셉트되는 패스가 너무 자주 나오는 문제 수정
- 경합 상황에서의 헤딩 정확도 감소
- 땅쪽으로 향하는 헤딩 로직 추가
- 확실한 (득점) 거리에서 선수가 빗나가는 슛을 하는 경우 증가
- 완벽한 득점 기회에서의 부정확한 슛 감소
- 드리블 AI 살짝 조정
- 선수가 180도 터닝을 해서 태클 당하는 상황 감소
- 키퍼가 공을 잡고 시간을 끌다가 급하게 클리어링하는 경우 감소
- 선수가 그라운드나 공중에 있는 공을 쫓아가다가 달려들지 않는 이상현상 수정
- 너무 많은 선수가 크로스나 코너킥에 달려들어 혼란 및 비현실적인 결과를 유발하는 이상한 로직 수정
- 공을 잡은 선수에게 다수의 선수가 압박을 가하는 현상 감소
- 공을 몰고 달려오는 선수를 수비하는 선수의 위치 약간 조정
- 주심이 반칙으로 선언하지 않는 거친 백태클 감소
- 태클 성공률 약간 감소
- 측면 뒷공간이 비는 상황 감소를 위해 자기 수비진영에서의 수비 약간 변경
- 수비 전환시 한쪽 사이드 수비가 다른 쪽 사이드 수비와 약간 다르게 행동하는 버그 수정
- 코너킥 수비시 골포스트를 수비하는 선수의 시작 위치 및 성급하게 뛰어나가는 버그 수정
- 키퍼가 갑자기 이유없이 좁힌 슈팅각도를 변경하는 버그 수정
- 선수가 상대편 코너 플래그 근처에 있을 때 볼 아웃시키는 플레이 향상
- 풀백들이 전진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데도 안 그런 경우 더 전진하게 함
- 키퍼가 공을 잡았을때 수미가 자기 진영으로 너무 깊숙하게 들어와서 활용할 공간을 줄이는 버그 수정
- 코너킥에서 '키퍼와 경합' 지침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선수 반응 시간 코드 재작업
- 맞고 튀어나가는 공 및 차단된 공의 방향 재작업
- 일부 패스가 논리적 이유 없이 빗맞는 버그 수정
- 팀 템포와 패스 길이의 내적 연결성 확보
- AI팀의 템포 설정을 왜곡하는 이상현상 수정
- AI팀의 역할/임무 추가 조정
- AI 감독이 경기를 뒤집을 수 없다고 생각할때 성급하게 팀 성향을 낮추는 문제 수정
- 스트라이커 2명을 쓰는 수비적 성향의 팀이 스트라이커 한 명에게 반드시 수비나 지원의 역할을 맡기도록 함
- 선수 개인의 극단적인 다이렉트 패스 수치 수정
- 코너킥 수비시 AI가 포스트 수비하는 기본 설정 삭제
AD
자유게시판 19.2베타 패치내역(펨코펌)
라다프님 b9675
▲윗글
지옥의 4부 승격 최종전
▼아랫글
2018-11-29 방송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