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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 스킬 개편(쇠뇌 등)
○신기루 궁수 너프, 근접 사격 노드 너프
○민퍼뎀 너프
○하이리노여움갑옷 냉기피해 너프
○활 베이스들 밸런스 조정
○활 및 완드 자연산 공속 버프
○연발사격 보조가 완드도 보조한다
○좀비 전체적으로 너프
○소집의 마법봉에 붙는 소환수 관련 옵션이 하향
○망령 스킬 젬레벨에서 망령수 최대치+1 챙기는게 힘들어짐(21렙->25렙)
○격분 주입 보조 너프
○감전 및 냉각 효과를 보기위한 기준점 완화
○몬스터의 체력, 저항력, 물리방어력 상향
○몬스터 물리방어수치 상향 때문에 '꿰뚫기'에 영향이 클건데
그걸 보완해줄 수 있는 젬, 패시브 노드가 생길 예정
○폭풍보주, 번개첨탑덫, 맹공보조, 연기지뢰, 태풍파열지뢰
초반렙에 약하고 후반렙에 강하게 변경
○샤퍼, 엘더템 구하기 빡세지게 만듦
○방어상승보조, 포악투사체보조 등 물리피해%랑 같이 붙는게
분리되든 삭제가 되든 개편될 예정
○'다중제작속성부여' 옵션이 '3개의 제작 속성을 가질 수 있음'
옵션으로 변경
○연쇄번개, 영혼분리, 용암타격, 강철파편, 관통파편, 독액선회 등 상향
○원격 기폭 장치 소환 냉각/감전효과 20% -> 15% 로 너프
○고드름 지뢰가 기본 사거리가 하향되고 사거리가 늘어나려면
투사체 속도 옵션을 챙겨야 됨(너프임)
○효과 범위 스킬들이 효과 범위 증가 상향
○효과범위 스킬들의 투구 인챈트 수치 상향 16/24
○방어 상승 보조 너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