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
아틸러리 발리스타, 샤프넬 발리스타, 인스네어링 애로우,
그레이트 볼리 서포트, 배러지 서포트, 애로우 노바 서포트
※커런시
크루세이더 엑잘, 헌터 엑잘, 리디머 엑잘, 워로드 엑잘
+ 어웨이크닝 오브(두 가지 베이스를 가질 수 있게끔 함)
※새로운 고유아이템 16가지 추가
-35가지 각성 보조젬 추가
-14가지 점술 카드 추가
-공식사이트에서 필터 저장 기능(pc방 유저 개꿀)
-엑트1마을 비주얼을 기술적으로 개선(로딩 화면도 개선)
-장신구 퀄 올려주는 커런시(?) 벤더 레시피 추가
-인게임 패시브 노드 반환할때 중간 노드 빼면
연결되있는 노드 한번에 다 빠지게 수정
-횃불 참나무 층계 각반, 마키나 미트 3D 아트 추가
-원거리 공격 토템이 새로운 모습의 쇠뇌로 바뀜
-많은 원거리 공격 스킬들이 시각적으로 개선
-화살 공격이 바닥이나 벽에 닿았을때 튕겨져 나오는 시각적 효과 추가
-여러 스킬들의 시각적 효과 개선(아마 최적화 문제 때문인듯..?)
-새로운 스킬젬에 따른 미궁 인챈트가 추가
-코스매틱 필터가 이름만 표시했었는데 설명까지 추가된다
-섀도우가 쌍수 대거 들고 쌍수타격 사용할때 애니메이션 개선
-그 외 사운드, 아트, 이펙트를 점진적으로 개선함
※아틀라트 변경점
-아틀라스가 리워크되서 중앙에서 시작해서 바깥으로 진행된다
-샤퍼, 엘더 스토리라인 삭제s / 기존에 있던 스토리에서 연장된 스토리 진행
-엔드게임보스가 5종류 추가 / 그에 따른 새로운 타입의 아이템 추가
-와치스톤이라는 게 생김 / 새로운 보스중 한명을 처치해야 획득 가능 /
아틀라스 지도 등급 올리는데 사용 가능
-육분의는 이제 워치스톤에 적용해서 해당 지역 전체에 적용가능
-자나가 샤퍼 및 엘더 영향을 받는 지도를 판매하게 된다
-자나 맵 모드에 맵 베이스타입(맵 티어 올리는거 이야기하는듯) 바꾸는 건 없다
-아틀라스 상황에 따라 고유 지도 티어가 다르게 드랍된다
※역병 컨텐츠
-맵에서 10%확률로 카시아 등장
-역병 디펜스에서 성유 혹은 역병지도가 확정으로 나옴
-카시아 대사는 바뀌는 거 없다 미안!
※캐릭터 밸런스
-방어상승의 데미지 감소효과는 합연산에서 곱연산으로 바뀐다(너프)
-감전 및 냉각 효과 계산식 변경
적은 데미지로도 감전 및 냉각효과를 챙기기 수월해진다
-원격 기폭 장치 소환의 감전효과 20% -> 15% 너프
-Sap(활력감소), Scorch(작열) and Brittle(허약) 상태이상은 계산식이 다르다
(뭔소린지 모르겠음..;)
※스킬 개편
○파편 사격
-이제 모든 레벨에서 화살이 2개 추가됨
-화살이 날아가다 사라진다 좀 더 멀리 날아가게 하려면 투사체 속도 옵션 챙겨라
-투사체 속도 감소 및 증가가 효과범위에 영향을 미친다
-20레벨 기준 라이트닝 데미지 9~179 추가
-젬 퀄에 따라 투사체 속도 증가가 1% 붙는다(기존엔 퀄당 0.5% 효과범위)
○폭발 화살
-레벨1 기준 마나소모8(기존 18) 20레벨 기준 10 (기존 27)
-기존엔 화살을 쏠때마다 지속시간이 새로고침 됐는데,
이젠 더이상 지속시간이 새로고침 되지 않음.
-몹에 화살이 여러개 부착됐을때 첫폭발에 모든 화살 다 터짐(스택도 한방에 폭발)
-폭발화살의 점화확률이나 치명타확률은 화살마다 개별적으로 계산함
-폭발은 화살데미지의 50%의 데미지를 가진다
-젬레벨 20기준 586~879 -> 522~783 으로 데미지는 하향
-이제 무기 치명타 확률의 영향을 받는다(기존엔 6%의 베이스 치명타 확률)
-폭발 반경이 20레벨 기준 +19 (기존엔 +10)
-타겟에 붙은 화살당 점화 데미지 3% 증폭
○원거리 공격 토템 스킬이 공성 쇠뇌로 이름 변경
○연쇄 번개
-연쇄 범위 25 -> 35로 상향
○폭발 화살비
-1레벨 기준 베이스데미지 40% -> 30% / 20레벨 기준 48% -> 36%
-늘어나는 투사체 따라 추가 폭발이 일어남
-투사체 갯수 4 -> 5로 상향
○불타는 화살
-이제 물리피해를 화염피해로 100%로 전환(기존 50%)
-50%확률로 점화를 검(기존엔 레벨1기준 30%, 20레벨 기준 49%)
-1레벨 기준 점화데미지 증폭 50%, 20레벨 88%(기존엔 1렙30%, 20렙68%)
-점화 디퍼를 걸 수 있고, 디버프가 걸려있으면 추가 화염피해를 준다
-추가 화염 지속 피해 배율 퀄당 0.5%(기존엔 퀄당 3% 점화 지속시간)
○바알 불타는 화살
-이제 물리피해를 화염피해로 100%로 전환(기존 50%)
-50%확률로 점화를 검(기존엔 레벨1기준 30%, 20레벨 기준 49%)
-1레벨 기준 점화데미지 증폭 150%, 20레벨 188%(기존엔 1렙30%, 20렙68%)
-추가 화염 지속 피해 배율 퀄당 0.5%(기존엔 퀄당 3% 점화 지속시간)
○부식성 화살
-1레벨 기준 초당 카오스데미지 8.8, 20레벨 1927.1 (기존엔 1렙 7, 20렙 1714.8)
-20레벨 기준 범위 반경 +6 (기존엔 +3)
○방출
-타겟 제한이 없어짐 (기존엔 30타겟)
○원소의 일격
-화염 피해 1렙 22~40 / 20렙 480~891 (기존 23~24 / 590~1096)
-냉기 피해 1렙 18~33 / 20렙 392~729 (기존 19~35 / 483~896)
-번개 피해 1렙 4~67 / 20렙 77~1465 (기존 4~70 / 95~1802)
○동결 파동
-투사체 속도에 따라 데미지 들어가는게 싱크가 안맞았는데, 그거 수정하는듯
○얼음 화살
-더 이상 냉각 지대 생성을 안함
-1레벨 기준 베이스데미지 130%, 20레벨 174% (기존 1렙 120%, 20렙 147%)
-냉각 상태이상 거는 기준 데미지 증폭 1렙 100%, 20레벨 195%
(쉽게 이야기해서 냉각 상태이상을 걸기가 더 쉬워진다)
-냉각효과 증가 20레벨 기준 19%
○고드름 지뢰
-투사체 속도가 범위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투사체 갯수가 6개에서 4개로 하향(20레벨 기준)
-퀄당 투사체 속도 1% 증가 (기존엔 퀄당 투사체 데미지 1%증가)
○강철 관통
-베이스 공격 속도 배율 85% (기존 80%)
-1레벨 기준 베이스 데미지 135%, 20레벨 180% (기존 1렙 130%, 20렙 175%)
-퀄당 꿰뚫기 효과 증가 1% (기존 퀄당 꿰뚫기 확률 0.5%)
○번개 화살
-베이스 데미지 1레벨 110%, 20레벨 134% (기존 1렙 100%, 20렙 119%)
-감전 상태이상 거는 기준 데미지 증폭 1렙 100%, 20레벨 195%
(쉽게 이야기해서 감전 상태이상을 걸기가 더 쉬워진다)
-감전의 효과증가 20레벨 기준 29%
-퀄당 감전 확률 증가 1%, 감전 효과 증가0.5% (기존퀄당 감전확률1%증가)
○번개 첨탑 덫
-번개 피해 1렙 12~26 / 20렙 166~497 (기존 1렙 14~43 / 20렙 195~585)
-타격 주기 1레벨 0.55초, 20레벨 0.36초 (기존 0.3초 고정)
○번개 차원 이동
-기존엔 시전속도의 영향을 받았는데, 이제 차원이동 속도가 거리의 영향을 받는다.
○용암 타격
-20레벨 기준 베이스데미지 130%-> 139%로 상향
○폭풍 보주
-번개 피해 1레벨 2~7, 20레벨 185~555 (기존 1렙 3~9, 20렙 195~584)
-타격주기 1렙기준 1.5초, 20렙1.02초 (기존 1초 고정)
○전염성 일격
-근범 공격 범위 +2 추가 (20레벨 기준)
○응징
-저주에 걸린 적은 받는 물리 피해(저항) -20% (물리 저항 개념이 생김)
○화살비
-베이스 데미지 1레벨 48%, 20레벨 60% (기존 1렙 40%, 20렙 50%)
○망령 소환
-망령 소환 최대치 늘어나는 젬렙 기준이 바뀜 13렙, 25렙 (기존11렙, 21렙)
○좀비 소환
-슬램이 6초의 쿨타임 가지게 됨(기존 4초), 범위도 줄음 17유닛(기존28유닛)
슬램이 느려지고, 베이스 데미지가 30% 감폭(1렙기준),
젬 레벨이 오름에 따라 슬램이 정상 데미지를 가지 됨(17렙은 되야함)
-베이스 좀비 데미지 25% 감소
-좀비 생명력 증폭 옵션이 사라짐
-젬 레벨에 따라 슬램 효과 범위 증가 20렙 기준 76%
○재앙의 화살
-베이스 데미지 1렙 28%, 20렙 35% (기존 1렙 40%, 20렙 49%)
-카오스 피해 추가 1렙 20~30, 20렙 113~169
○강철 파편
-공격 속도 배율 85% (기존 80%)
-베이스 데미지 1레벨 48%, 20레벨 55% (기존 1렙 45%, 20렙 50%)
○연기 지뢰
-연기 지뢰 사용시 이동속도 증가 1렙 10%(20%), 20렙29%(20렙 기존과 똑같음)
○공성 쇠뇌
-사용 레벨 제한 4 -> 12 (젬렙 1기준)
-베이스 데미지 1레벨 100%, 20레벨 145% (기존 1렙 140%, 20렙 170%)
-토템 소환수 최대치 +2 추가
-퀄당 투사체 데미지 1%증가 (기존 퀄당 토템 설치속도 1%증가)
○환영 무기 투척
-공격 속도 배율 110% (기존 100%)
○바알 환영 무기 투척
-공격 속도 배율 110% (기존 100%)
○분할 화살
-물리 플랫뎀 추가 1렙 1~2, 20렙 56~85
○영혼 분리
-기본 지속시간이 0.4초 -> 0.6초
○태풍 파열 지뢰
-번개 피해 1레벨 기준 2~7, 20레벨 334~1002 (기존 1렙3~10, 20렙305~915)
○격노의 유령
-격노의 유령이 적을 찾지못하면 커서 있는곳으로 이동할것이다
○회오리 사격
-범위가 투사체 속도의 영향을 받을것이다.
○맹독성 비
-초당 카오스 피해 1레벨 7.9, 20레벨 285.1 (기존 1렙6.7, 20렙283.7)
○독액 선회
-베이스 데미지 1렙 90%, 20렙 115% (기존 1렙 80%, 20렙 104%)
○시체 불덩이
-불덩이 소환 갯수 60개로 제한
※보조 젬 개편
○원거리 공격 토템 보조(이제 쇠뇌 토템 보조로 불린다)
-보조하는 스킬의 데미지 감폭 1렙 50%, 20렙 41% (기존 1렙 30%, 20렙 26%)
-쇠뇌 토템은 기존의 토템과 때깔이 다르다
-스킬젬 자체옵 쇠뇌 토템 최대 소환 갯수 +2
-공격 속도 50%감폭 (기존 30%감폭)
○격분 주입 보조
-격분 주입 보조가 소환수에게 10%의 동작속도 증가를 부여함(기존15%)
-보조하는 소환수젬 버프를 받는동안 데미지 증폭 1레벨 5%, 20레벨 15%
(기존 1레벨 15%, 20레벨 24%)
○방어 상승 보조
-데미지 감소 효과가 합연산에서 곱연산으로 바뀜
○꿰뚫기 보조
-보조하는 스킬의 꿰뚫기 공격이 물리피해감소(저항) -30%
(물리피해감소 저항 개념이라 이해하면 됨)
○영감 보조
-영감충전당 데미지증폭 1렙기준은 같고, 20렙 기준 7% (기존 8%)
○하위 다중 투사체 보조
-보조 하는 스킬 데미지 1레벨 15%감폭, 20레벨 6%감폭
(기존1레벨 25%, 20레벨 16%)
○소환수 피해 보조
-보조하는 스킬의 데미지 1레벨 25%증폭, 20레벨 49%증폭
(기존 1렙 30%, 20렙은 변경 없음)
○신기루 궁수 보조
-신기루 궁수 데미지 1렙 40%감폭, 20렙 31%감폭(기존 1렙30%, 20렙11%)
타게팅 범위 105유닛 -> 70유닛
○맹공 보조
-1렙 기준 처치시 맹공 획득 확률 20%(기존25%), 맹공지속시간3초(기존8초)
20렙 기준 " " 39%(기존44%), " 6.8초(기존8초)
-퀄당 공속,시속 0.5% 증가(기존 퀄당 공,시속 0.25%증가)
○근접 사격 보조
-근접한 적 데미지 증폭 최대 50%증폭 -> 30%증폭 (너프)
○사격 공세 보조
-보조하는 스킬의 데미지 1레벨 12%감폭, 20레벨 3%감폭
(기존 1렙 25%, 20렙16%)
※패시브 트리 밸런스
○근접 사격
-근접한적 데미지 30%증폭 (기존 50%증폭)
-원거리 적 30%감폭 (기존 50%감폭)
○남동쪽 레인저 노드쪽에 감시탑 노드가 생김(공성 쇠뇌 노드)
○철목 노드 위치가 남쪽으로 이동, 철목 노드 자리에 새로운 노드 2개 추가됨
○굶주린 패거리 노드 소환수 이동속도 증가 옵션이 절반으로 줄어듬
○우아한 공격 노드가 레인저 가까운곳으로 이동(기존엔 6시방향)
○잘 갈린 날 노드가 동쪽으로 이동
○양손잡이, 칼날 방어막 노드 동쪽으로 이동
○귀갑방패, 보복 노드가 양손잡이, 칼날 방어막 있는 자리로 감
○몽둥이 공세, 활보 노드가 서쪽으로 이동
○용암 채찍 노드에 화염 지속 피해 배율+8%가 추가됨
○동쪽에 Shocking Strikes 노드 추가
-공격스킬의 번개 피해 증가
-감전 확률, 감전의 효과 증가 감전된 적에게 치명타 확률 증가
○레인저, 듀얼리스트쪽에 Burning Brutality 노드 추가
-공격 스킬의 화염 피해 증가
-점화 확률, 화염 지속 피해 배율 증가, 점화 데미지 가속
○순간 동결 노드에 10%확률로 동결 추가
-작은 노드에 냉기 피해 12% 증가(기존16%), 냉각효과증가10%(기존과 같음)
○아래 노드에 새로운 스탯 추가: 플레이어가 주는 모든 물리 피해 감소 -X%
-뱀류 조준, 검의 무희, 분할하는 일격, 척추 접기, 멀리보는자, 긍지의 클로,
가죽 벗기기, 힘 숙련, 견고무비, 준엄, 무도 경험, 역학 충격, 전사의 길
○새로운 스탯 추가: 꿰뚫기 노드에 방깎 스탯이 달린다고 함
※어센던시 밸런스
○네크로맨서
-이유없는 공격성: 소환수의 이동속도 10% 증가 (기존30%)
-어둠의 사령관: 공격 및 시전속도 및 당신이 가진 오라를 하나의 오라로 취급
○가디언
-변한없는 믿음: 스킬의 오라와 플레이어의 오라를 하나의 오라로 취급
○슬레이어
-끝없는 굶주림: 출혈에 걸리되 영향을 받지 않음(기존엔 아예 면역)
※아이템 밸런스
○Assassin's, Sniper and Recurve 활 베이스타입 무기 치명타 확률 6.7%
(기존 6.5%) 고정 옵션에 15%-25% 치명타 피해 배율 추가
○ Steelwood and Reflex 활 베이스타입 이동속도 6% 증가(기존4%)
마라케스 활 베이스타입 이동속도 10% 증가(기존8%)
○Spine, Ivory and Bone 활 베이스타입 기본 공격속도 1.4(기존 1.35)
무기 치명타 확률 6.5%(기존6%)
○The Ranger 활 베이스 타입이 이제 더 많은 피해를 준다
○모든 완드 베이스타입이 베이스데미지가 20%증폭
○활 및 완드의 공격 속도 모드(옵션)가 제작대에서 붙는 수치보다 높게 붙음
○활에 붙는 화염,냉기,번개 피해가 한손무기보다 25% 더 강력한 옵션이 부여된다.
※제작대 옵션
○에너지 보호막의 재충전 시작 속도:
낮은티어 8~11%(기존 12~17%), 높은티어 12~15%(기존 18~24%)
낮은티어 필요 커런시 연금술의 오브(기존엔 제왕의 오브)
높은티어 " 4연금술의 오브(기존엔 1엑잘)
○더 이상 갑옷에 크래프팅으로 추가 저주 옵션을 붙일 수 없습니다
○더 이상 활에 원소 상태이상 + 원소 피해 증가 옵션을 붙일 수 없습니다.
○원소저항 관통 및 카오스 저항 관통 9~10% (기존 14~16%)
○다중제작 속성부여가 다중제작 속성부여 옵션을 포함하여 3줄 까지만 옵션 부여 가능
○방어력, 회피, 에너지 보호막이 수치가 절반으로 줄어들고 따로 분리됨
※샤퍼, 엘더 베이스 옵션
○목걸이 옵션에 물리피해->원소 게인옵션 하향 12-15%(기존 16-20%)
○두 배 피해 확률 4-6% (기존 20%)
○원소 관통 옵션이 접두가 사라지고 접미만 남음
○활 한정 한손무기에 붙는 민퍼뎀이 붙음(양손무기껀 안붙음)
○최대 마나 증가 9-11%, 12-15% (기존10-15%, 16-20%)
○목걸이에 높은 등급의 모든 능력치 옵션 안 붙음
○목걸이에 높은 등급의 원소 저항 관통 옵션 안 붙음
○갑옷에서 물리 및 원소 반사 데미지 감소 옵션 100% (기존 15-22%)
○반지에서 물리 및 원소 반사 데미지 감소 옵션 31-45%, 46-55%
(기존 10-15%, 16-20%)
○비 카오스 데미지를 추가 카오스 피해 3-5%(7~13%)
○원소 피해를 추가 카오스 피해 7-8%(기존 16-20%)
지팡이, 전쟁지팡이는 13-15%(기존16-20%)
○블럭시 마나회복 3-5%(기존4-8%)
○반지에 회피 확률 안붙음
○벨트에 붙는 모든 원소 저항 16-18%(기존 13-15%)
○양손 철퇴에 힘줄 절단 확률 및 힘줄 절단 보조 안 붙음
○양손 무기에 물리피해증가%가 같이 붙던 방어상승보조, 포악한투사체보조 등의
옵션이 안 붙음
○플랫뎀 상향
-주문 시전 시 물리 피해 및 카오스 피해 32-44에서 66-76 ※한손무기
(기존 22-30에서 45-52)
- " " 60-74에서 108-122 ※양손무기
(기존 30-40에서 61-71)
※화석 제작
○갑옷에 화석으로 힘줄 절단 안 붙는다
○받는 피해를 마나로 받음 옵션이 접미에서 접두로 바뀜
○온전한 화석으로 더 이상 생명력%가 붙지 않음
○화석작으로 붙는 원소관통 옵션이 한손무기 5-7%(기존 7-10%),
양손무기 12-15%(기존 16-20%)
○분광화석으로 무기에 붙는 원소관통 옵션이 9-12%(기존 16-20%)
※다른 아이템 변경 사항
○마타틀 옵션인 완벽회피확률이 5-6%(기존 11-12%)
○한손무기 주문피해증가 109% (기존79%)
○양손무기 주문피해증가 164% (기존115%)
○에센스 옵션도 위의 사항과 일치하게 변경
○위의 사항에 따라 화염, 냉기, 번개 피해 수치도 증가
○쉐이퍼 오브, 엘더오브 삭제해주는 오브 없어짐
○육분의 이름 및 모양 바뀜
○육분의는 맵에 직접 사용하지 못하고 감시자의 돌에 사용가능함
(해당 지역에 있는 지도는 육분의 효과를 모두 받음)
○군단, 역병 인카운터의 보상이 조정됨
○미궁의 상자에서 나오던 스킬 젬 보상이 감소
○효과 범위 증가 미궁인챈트가 16%24%로 상향
○화살비 추가폭발 인챈트는 우버 미궁에서만 얻을 수 있음
폭발 화살비의 추가 폭발 발생 확률 100% (기존 75%)
○휩쓸기 밀쳐내기 확률 인챈트가 처치시 확률적으로 인내충전 인챈트로 변경
○얼음 화살 지속시간 증가 인챈트가 얼음화살 데미지 증가로 변경
(현재 있는 아이템도 바꾼다고 함)
○파편사격의 효과범위 증가 인챈트 옵션 사라짐(기존템 영향 없음)
○샤퍼/엘더의 영향을 받는 지도가 등장 (수정 샤퍼/엘더 모드 갑충석 등장)
(30/60/90% 샤퍼/엘더템 나올 확률 증가 모드가 붙음)
○16티어 엘더 대저택 지도 주는 보호의 대가 점술카드가 더 이상 드랍이 안됨
○육분의 업그레이드 레시피 삭제
※고유 아이템 밸런스
○의회의 역량 활은 변경점 없다 미안!
○불세례 주얼 이제 1개밖에 못낌 대신 첫발과 마지막발에 6발 추가(기존 2발)
○아세나스의 노래의 활 공격시 주문발동 됨(25%확률이 없어짐)
대신 내부쿨 0.3초(기존 0.25초)
○잉걸불 지피기 점화 감속이 50-65%(기존 65% 고정)
○하이리의 노여움 갑옷 냉기 피해 최소100-145(기존 173-188)
그리고 " 최대160-200(기존240-262)
○화살비 단궁 데미지 감폭 30% (기존 40%감폭)
○조프의 보살핌 점화 확산 보조 20레벨 추가
플레이어가 유발한 점화가 반경 15 이내의 다른 적에게 확산 옵션은 사라짐
○불굴의 의지 집중의 선구자 데미지 감소 스탯이 합연산에서 곱연산으로 바뀜
○뱀 이빨 격분 충전당 중독의 지속 피해 배율 +5% 추가 (기존템 영향없음)
○나마후의 불꽃 마그마 폭발 발동의 데미지 15% 증폭(기존템도 변경)
○거룩한 대지 지도 모드에 따라 몬스터의 레벨이나 티어가 바뀐다.
○칠흑 같은 어둠은 더 이상 드랍이 안된다. 다른 플레이어와 거래외에는 획득불가
○기습적인 점화는 더 이상 드랍이 안된다. 다른 플레이어와 거래외에는 획득불가
불타는 화살에 추가 점화를 유발하지 않음
○시빌의 한탄 반사로 받는 피해 감소 80%로 바뀜 (기존40%)
○이리엘의 훈육에서 소환되는 소환수가
피해 면역이 생기며 적에게 공격을 받지 않는다
○전도성 균열 감전을 걸기위한 기준 데미지가 300% 증폭(감전 걸기 쉬워짐)
전도성 균열 감전에 걸린 적은 받는 데미지가 100%까지 증가(그냥 감전은 50%)
※월드 변경점
○에필로그의 2개의 퀘스트 지역 추가 (Kirac의 퀘스트를 통해 진행 가능)
○헬레나가 Djinn의 명령에 대한 이야기를 할 것이다
※몬스터 변경점
○캠페인에서 만나는 보스가 더 어려워질것이다.
생명력 증가, 데미지 증가, 새로운 스킬, 패턴 추가 그리고 빨라짐
○보스는 무적시간(대사 같은거) 이후 잠시동안 받는 데미지가 줄어든다
○몬스터가 더 많은 방어를 가짐. 렙1에서 33%, 렙84에서 2762%
○몬스터들의 저항력 증가
○머베일의 딸이 사용하는 스킬의 시각적 효과 변경
※신디케이트 변경점
○마스터마인드(배신자 보스)가 죽으면 스캐럽(갑충석)을 드랍한다
○안전가옥의 갑충석을 주는 보상에서 추가 갑충석이 나옴
※지도 변경점
○아틀라스, 스토리 라인 변경됨
○자나 대가 미션에서 샤퍼/엘더 가디언 맵 등장(물론 운이 좋다면..)
○엘더 가디언 맵은 일반 지도와 다른 별도의 구역이 아니게 된다. (맵 모드 받는단소리)
○모든 보스는 캠페인에서처럼 생명력, 공격력, 속도 증가가 된다
대다수의 보스는 새로운 스킬 및 패턴 추가, 저항력 증가,
원소 피해 및 카오스 피해 증가가 된다
○자나 대가미션에서 이제 돌고 있는 지도와 동일 티어 지도가 등장함
○완료한 지도수에 따라서 자나 맵모드가 추가된다.
○맵에서 10%확률로 바알 부가 지역이 등장한다. 바알젬과 조각을 구할 수 있다.
○자나 맵모드에서 신서시스 맵은 83레벨로 고정이 된다
80레벨 이상에서만 신서시스 맵이 등장한다.
○모든 5가지 신서시스 맵은 고유지도로 드랍이 된다.
11티어 이상에서부터 맵 보스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코텍스는 14티어 이상)
(만약 당신이 한달치 운을 쏟아붙는다면 자나가 팔수도 있다..)
※자나 리그 모드 소모 커런시
○랜덤 모드 3카
○에센스 2카
○탈주 유배자 2카
○성소 3카
○혈맹 3카
○천벌 4카
○이계 4카
○군단 6카
※유저 인터페이스 향상
○월드 지도 패널이 곡선으로 바뀜
○탐광 창고에서 공명기가 스탯 숫자 가리던것 수정
○조각 창고 슬롯 추가, 엘더 및 우버엘더 조각 탭 추가
※퀘스트 보상
○자나가 퀘스트보상에서 더 이상 지도를 주지 않는다.
대신 모드 하나를 공짜로 쓸 수 있게 해줌
○엑트1 알깨는 퀘스트 깨면 파편쇠뇌 스킬젬 줌(듀얼,사이언,머로더,섀도우)
○엑트1 브루투스 깨면 애로우 노바 서포트젬 받을 수 있음(듀얼,새도우,사이언)
○엑트2 Intruders in Black 퀘스트를 깨면 올가미 화살젬을 받을 수 있음
(듀얼, 섀도우, 사이언)
○엑트3 Sever the Right Hand 퀘 깨면 포대 쇠뇌 젬 받을 수 있음
(듀얼, 사이언, 머로더, 섀도우)
○엑트4 The Eternal Nightmare 퀘 깨면 연발사격 보조 젬 받음
(듀얼, 섀도우, 사이언)
○엑트4 The Eternal Nightmare 퀘 깨면 상위 사격 공세 보조 젬 받음
(레인저, 듀얼, 사이언, 섀도우)